현재 본 아이디가 실수의 비활성화에 문의를 보냅니다.
이것은 이틀전부터 실수의 비활성화 때문에 만들게 된 아이디 일 뿐이며, 본 아이디가 매우 급한 상태랍니다.
이유는 이미 문의를 트위치 고객센터 / 트위치 코리아 서포터 팀에도 해놓았지만 답변이 오질 않아서 트게더 Q&A 에도 질문 해봅니다.
정말 답변은 해주실 것 같긴 하지만, 언제까지 기달려야 대답 해주시는것입니까?
트게더 담당자 분이나, 트위치 근무자 분이 이글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혹시 문의 하고 답변 받으셨던 분들도 있으시다면 어떤 기간만에 답변 받으신건가요?
댓글 6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