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레이지드라이브 (공중에서 때렸을 경우)
공중에서 측면/후면에 히트했을 경우 맞은 상대의 방향이 공격 히트시와 달랐기 때문에, 수정했습니다
<해당 레드>
킹, 브라이언, 헤이하치, 아스카, 드라그노프, 밥, 안나, 레이
--
킹
66nAP
상대와 서로 미는힘을 약하게 하여, 헛치기 어렵도록 하였습니다
재규어 드라이브 중 AP AP
경직시간을 7프레임 줄였습니다.
--
요시미츠
금타중 6RP
가드시 상대와의 거리를 늘렸습니다 (가드백 증가)
4RPLP / 6n23LP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랫방향으로 확대했습니다. (범위증가)
6n23LPAP
금타로 이행하는 경우 대미지가 22에서 20으로 변경이 되었었기 때문에 수정했습니다.
--
알리사
RK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랫방향으로 확대
6RPLP
가드시 경직을 -14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월바운드를 유발하도록 변경
공중히트시 상대의 행동 변경
기상LPRP
데미지를 9에서 12로 변경
공격 범위 아랫쪽으로 확대
2타의 공격 타이밍을 1타 빠르게 변경
기상LPRPLK
다운히트시 상대 행동 변경
공격 히트 범위를 위쪽으로 확대
상대를 밀어내는 힘을 약하게 하여, 공중 히트시의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도록 만듬
--
샤힌
LP / LPRP / LPRPLK / RPLK / LK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도록 함 (히트백 감소)
기상LP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래쪽으로 확대
--
조시
스웨이중 LP
상대와 서로 미는 힘을 약하게 해서 헛치기 어렵게 함
6n23AP
가드시 상대의 행동 변경
가드시 프레임을 +2에서 +5로 변경
--
기가스
6LKRP쓰리투 (혹은 홀드) / 6RK (혹은 홀드) / 4RP (혹은 홀드) / 기상 RPRK (혹은 홀드)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게 함
골리앗중 AP
공격판정이 나오는 시간을 1프레임 증가
2RP
공격판정까지 1프레임 증가
--
니나
9LP
히트시 거리를 가깝게
666LK 혹은 9AK
잡기에서 빠져나온 경우 경직시간 11프레임 줄임
666AP
가드시 +0에서 +4로 변경
공격 히트범위 확대
--
마레븐
레이지중 1AK
공격판정까지 1프레임 증가 / 히트범위 확대
[RKLK]LP / [RKLK]LK / [RPLK]RK
3타를 입력한 경우 2타의 데미지가 10이 아닌 12 였기 때문에 수정
--
리
상대에게 접근하여 66AK
선행입력기를 내는 것이 안됐었기 때문에 수정
--
기스
앉아서 RK / 뒤자세 2RK
2RK의 데미지가 정상과 달랐기 때문에 수정
--
안나
6RP+LK
데미지를 30으로
카오스 저지먼트 RP+LK
데미지를 30으로
236LKRP
경직시간을 6프레임 줄임
가드시 -8에서 -2로 변경
히트범위를 위쪽으로 확대
--
레이
LK / 비수조자세LK
히트시 상대 행동 변경
히트시 거리를 가깝게
LKLK / 비수조자세LKLK
히트시 행동변경
연속히트하도록 변경
1RK
데미지를 10으로 변경
6nRKLP
1타가 카운터 히트한 경우 데미지가 12에서 5로 나오는 버그를 수정
666LP
히트범위를 아래쪽으로 확대
--
머덕
크라우칭스타일중 AP 착지시
진의 4AL이나 4AR로 흘려보내는것이 불가능했었는데 그걸 수정
66LK
상대와 밀착한 상태에서 헛치는 경우가 있었기에 범위를 확대시킴
--
아머킹
AKLP / LP+RK / 9AK
파워크래시나 레이지아츠와 부딫힌 경우 공격이 복수히트하지 않도록 변경
진의 4AL이나 4AR로 흘려보내는것이 가능하도록 변경
6AP
히트시 상대행동변경
6LP+RK
[LP LP+RK]로 기술이 나가던것을 변경
1AP
볓에 부딫힌 상대를 때린 경우 위치가 쉽게 바뀌던것을 완화시킴
상대가 위를 보고 다운시 다리방향에서 다운왼잡
경직시간을 7 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