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즤랜드 개장(베타)

Broadcaster 디즤
2020-02-17 07:31:00 121 2 1


디즤랜드의 엄격한 규율 아래 스트레스를 받으셨다면

규칙이 완화된 이즤랜드에서 힐링하며 자신의 개인적인 욕구를 불살라보세요.

이즤랜드는 방송 시간 외에 개장되는 야생 렐름으로 마음껏 자율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몇 가지 규칙은 존재합니다.


  1. 도둑질 금지: 다른 사람의 상자에서 아이템을 멋대로 꺼내가거나 ,건축물을 뜯어가거나, 농작물을 서리하지마세요. 발각 시 디즤랜드는  물론 트위치 채널에서 영구밴 하겠습니다. 공유를 목표로 설치한 상자에는 표지판에 "공유함"을 써주세요.
  2. 창작 활동은 개인 적으로 또는 서로 합의하에: 다른 사람의 건물을 함부로 개조하지 마세요. 물론 먼저 협동하기로 약속하고 공동으로 짓는 건물은 상관없습니다
  3. 핵 사용 금지 - 제제력은 없다만 알아서 사용을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발각 시 디즤랜드는  물론 트위치 채널에서 영구밴 하겠습니다.
  4. 수직굴 금지, 3칸 굴 규칙은 여전히 적용하겠습니다. 이즤랜드에서 잘못된 습관 들여서 디즤랜드 들어오면 안 되기도 하고, 개미굴을 너무 여기저기 파놓으면 사람들이 쉽게 미아가 되니까요


제가 관리하지 않는 시간에 운영되는 세계인 만큼,

서로간의 배려와 이해가 필수적으로 필요해지는 공간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베타"를 달아놓고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사항을 조율해보겠습니다. 아예 닫을 수도 있고...

분란이 생긴다면 일단 스샷으로 최대한 많이 당시 상황(도둑질 행위, 채팅 등등)을 남겨 놓으세요.

스샷으로 남겨진 증거물과 디즤랜드에서 여태까지 보여주었던 행실을 바탕으로 판결을 내리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각종 대형 프로젝트는 왠만하면 이즤랜드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디즤랜드에서 진행할 경우 성취감은 그 많큼 높기는 한데, 도저히 프로젝트를 다 진행할 수 없을 것 같아서...

평소에는 개인 활동이지만 "소집령"이 내려지면 모두 모여 공동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첫 대형 프로젝트는 서로 간의 주거지를 철도로 연결하는 "디즤 익스프레스" 프로젝트입니다.

디즤랜드에서 이미 한 번 해봤으니 이 정도는 껌이겠죠... 후후

먼저 주거지가 몇 개는 만들어져아 성립되는 프로젝트니 잠시 기간을 두었다가 진행하기 전에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디밴져스 신청합니당 인누_
▼아랫글 또또또 ㅋㅋㅋㅋㅋ _윤혁_
1
카트
_윤혁_
02-24
1
02-15
0
디즤님!! [1]
_윤혁_
02-14
0
디벤져스 신청!
gimyeonjun0921
02-14
1
소름 [4]
_윤혁_
02-13
1
02-06
1
02-04
0
02-03
0
디즤님
루나1
02-0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