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잡담방 사과 내용 전문

Broadcaster 방창규
2018-11-26 00:06:06 30905 482 75

시작하기 앞서 이 일에 대해 전후 사정을 자세히 모른 채 경거망동하게 행동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먼저, 저는 봄달새님과 사실 2년가까이 교제 했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시청자들에게 알리지 않고 거짓말을 한 점 사과드립니다.
교제 사실을 비밀로 하게된 이유는, 봄달새와 제가 트위치 방송을 시작하기 오래전부터 연인관계였는데 이제 방송을 시작하는 풋내기인 제가 봄달새의 관계를 공개하면
봄달새 방송에 피해가 갈까봐 제가 방송에서는 비밀로 하자고 의견을 냈습니다. 덧붙여 저도 '봄달새의 남자친구' 라는 이미지보단 저라는 사람 그 자체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실제 연인이기에 자연스럽게 교류가 잦아졌는데, 때문에 봄달새와 우결기류가 형성되었습니다. 이걸 재밌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제 연인이지만 방송에서는 우결컨텐츠를 진행했었습니다.
다시한번 방송을 보셨던 시청자분들을 속이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기만하려는 의도는 없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10월 중순 봄달새님과 헤어지게 되었고, 제가 철이 없어서 결별을 깔끔하게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렇게 안좋게 헤어지고 헤어진 뒤로 서로 일절 연락을 하지 않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저와 봄달새님이 그러한 상황에 있어 둘 모두가 소속되어있는 로복 미디어 그룹의 멤버들이 곤란하게 되었고,
로복이 너희 둘의 연애지만 헤어진 뒤 이렇게 주변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건 잘못된 일이다. 한번 만나서 깔끔하게 관계를 마무리 짓고 지인으로 남는게 어떻겠느냐 라고 조언해줬고,
저는 그 조언을 받아들여 지스타 행사 세번째 날, 봄달새님 께 연락해 따로 만남을 가져 대화를 나누고 연인 관계를 깔끔하게 청산했습니다.
이때까지도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이 만남에선 다른 얘기를 전혀 나누지 않고 그저 연인 관계만 깔끔하게 끝맺었으니까요.

그렇게 지스타 행사가 모두 끝난뒤 그 다음날, 가그님에게서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갑자기 가그님이 사과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형이랑 봄달새랑 헤어진 다음에 봄달새한테 자자고 했다..
이런 내용으로 사과를 해왔습니다. 그때 전 왜 가그님이 저한테 사과를 하는지 이해가 가지않았습니다.
가그님은 여태까지 교류가 잦았고, 정말 친한 형동생사이로 지내고 있었고, 제가 봄달새님과 헤어졌을때 가그님에게 고민을 털어놓고 가그님이 저를 격려해주기도 했었는데
헤어진 직후 봄달새님 을 만나 잠자리을 요구한 점이 충격이었고 그걸 또 왜 나한테 사과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사과는 받아들이진 못하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무슨 일인지 제대로 알아봤어야 했기 때문에 봄달새님 에게 연락을 했고, 그제서야 상황을 알게되었습니다.

봄달새님 에게 얘기를 들으면서
오랫동안 알고 지내왔고 최근에는 교류가 잦아지면서 여러 합방으로 더욱 친해지며 방송적으로 절 많이 도와주기도 하고, 서로 고민이나 비밀이야기도 서슴없이 나누며
봄달새님과 헤어지고 힘들었던 걸 털어놓고 저를 위로하고 격려해주던 가그님이 헤어진 걸 알자마자 봄달새에게 잠자리를 요구했고 심지어 터치까지 있었다는 사실이 너무 믿을수 없었고
가그님의 이 두가지의 모습이 제 머릿속에서 싸우면서 머리가 너무 아팠고, 분노도 치밀었습니다.
제 안에서 쌓여왔던 가그라는 사람에 대한 이미지가 모두 깨지는 느낌이었고, 배신감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사실 널 좋아했었다. 라는 정상적인 고백이 아닌 잠자리 한번 하자는 '원나잇 요청' 이였다는 점이 훨씬 충격적이였고 그 혼란스러운 와중에 가그님 한테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충격받고 화난걸 그대로 표출을 했고 비아냥 거렸습니다. 그렇게 몰아붙이지 말았어야 했는데 이 점은 너무 철이 없었고 눈쌀 찌푸려지는 행동이 맞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후에도 가그님이 해명 방송중일때 이성적으로 행동하지못하고 감정이 앞서서 채팅으로 난입하는 등 철 없는 행동을 남발하였습니다.
이 일로 저 때문에 언짢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통화가 끝나고 담배 한대 피면서 생각을 정리하고 있었는데 봄달새님이 어떤 내용의 통화였는지 물어봤습니다.
저는 T전화 라는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이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녹음되어 저장되는 어플인데,
저는 머리도 너무 아팠고 혼란스러웠기에 말로 설명할 자신이 없어 그냥 통화녹음 저장본을 전송해줬습니다.
절대 의도적으로 가그님을 매장시키키 위해서 미리 녹음을 할 목적으로 전화연결을 한게 아니었습니다. 이것도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제 생각없는 행동 때문에 얼마나 불편하셨을지 이해가 갑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가그님과 연락이 닿아 서로 얘기를 나누고 원만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저에게 많이 실망하시고 화나신분들과 가그에게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번일을 겪으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고 앞으로는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그리고 봄달새님과 교제사실을 밝히지않고 우결컨텐츠를 진행하며 시청자분들을 기만하며 우롱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추가수정글) 트게더 인기글 댓글을 보다 봄달새님이 녹취를 허락없이 튼것이아니냐 라는 말이있어서 말씀드립니다 봄달새님이 방송직전 허락을 구했고 제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생방송 채팅에 허락을 구했다고 봄달새님이 채팅을  쓰셨습니다 이문제에 대해 저는 여러분들이 알고계신줄 알았습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안될꺼같아 이렇게 상세히 말씀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후원댓글 75
댓글 75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지스타 후기 wind9601
ㅗㅜㅑ(후방주의게시판)잡담방수출보고팬아트+팬영상방박사클립게임,컨텐츠 추천윾우머엌( ° ͜ʖ ͡°) 게시판일기
0
잡담방
박사님! 다음에는
유이나루
12-15
2
잡담방
박사님
동네조씨
12-15
2
잡담방
오뱅알
풍도
12-15
4
잡담방
박사님찾은법
로론_
12-15
4
잡담방
홍대역 회초리야방 [3]
Broadcaster 방창규
12-14
1
12-13
1
잡담방
그렇다고 합니다 [1]
조주교수
12-13
1
잡담방
8시뱅송 온 [1]
Broadcaster 방창규
12-12
0
잡담방
오뱅몇??? [1]
잇몸이
12-09
5
12-08
1
잡담방
형은 몇번???ㅎㅎ [1]
잇몸이
12-07
4
잡담방
토요일 두시 왁싱 예약 [3]
Broadcaster 방창규
12-07
1
잡담방
랜타디 센세를 찾습니다 [3]
Broadcaster 방창규
12-07
0
12-05
0
잡담방
방박사님
따후니_
12-05
0
잡담방
오랜만에 글써보기
억억이_
12-05
0
잡담방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예트지라
12-04
2
잡담방
형 진짜 이럴거에요?
레몬한개에는4개의레몬
12-04
0
잡담방
앞으로 더 열심히 하소 [1]
_빌런입니다
12-03
4
잡담방
돌아와서 웃으니까 좋냐 [1]
세상을바꾼기적밍기적
12-03
2
잡담방
다시 돌아와서 좋네요 [2]
당푸지요
12-03
8
잡담방
안녕 형 [2]
syd01278
12-02
25
12-01
»
잡담방
사과 내용 전문 [75]
Broadcaster 방창규
11-2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