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제는 의무적으로 쓰는것 같은 2019년 8월 29일 목요일 띠별운세

개덕구씨
2019-08-29 08:37:37 164 0 1

쥐띠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재산이에요. 특히 음식이나 물을 잘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웬만하면 지갑을 열지 마세요. 수입보다 지출이 늘어나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96년생 -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을 살펴야 할 때입니다.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에요.


소띠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끝까지 대화로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일단 벌어진 일은 돌이킬 수 없어요. 신세 한탄만 하지 말고 대책을 강구하세요.

97년생 -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웃어 넘기세요. 웃는 얼굴에 침 뱉을 수 없어요.


호랑이띠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찾는다면 만사형통이에요. 안 될 일도 성사되는 좋은 운세입니다. 

86년생 -    주변 헛소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동요하지 말고 당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쓸데없이 돌아다니면 골치아픈 일만 생겨요. 딴 생각하지 말고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세요.


토끼띠

웬만하면 일을 크게 벌이지 마세요. 예상하지 못했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어요. 

87년생 -    다른 사람 다 아는데 혼자만 모를 수 있어요. 주변 정보나 소문에 귀를 기울이세요.

99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세요. 특히 돈 거래는 확실히 해야 합니다.


용띠

신체 리듬이 저조하니 쉽게 짜증이 나고 화가 날 수 있어요. 그래도 애정운은 좋아요.

88년생 -    건성 건성 일을 처리하지 마세요. 대충 처리하면 나중에 후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00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이 필요한 날이에요.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뱀띠

가벼운 사건이나 사고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퇴근길 접촉 사고를 조심하세요.

89년생 -    답답하더라도 참고 인내해야 할 때입니다.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해 마세요.

01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길운이 함께 하니 매사에 행운이 있을 거에요. 대인 관계에 문제만 없다면 크게 길한 날입니다. 

78년생 -    계획에 없던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신경쓰도록 하세요.

90년생 -    새로운 변화를 대비하세요. 지지부진한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거에요.


양띠

일에 싫증이 나거나 지루함을 느낄 수 있어요. 뭔가 색다른 일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79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구설이 따르기 쉬우니 처신에 주의하세요.

91년생 -    다른 사람에게 오해받기 쉬운 날이에요. 약속이나 모임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반복되는 일상에 피곤가 쌓일 수 있어요. 잠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80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할 때입니다. 세 살 먹은 아이의 말도 귀담아 들으세요.

92년생 -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세요. 특히 술자리에서는 돈을 아끼셔야 합니다.


닭띠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매사를 자신 있게 추진하세요. 

81년생 -    느긋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세요. 오전에 골치 아팠던 일도 오후가 되면 풀릴 거에요.

93년생 -    큰 일을 겪어봐야 진정한 친구를 알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은 주변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개띠

번뜩이는 재치를 발휘하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칭찬과 인기를 얻을 거에요. 

82년생 -    남에게 일을 맡기면 손해 볼 수 있어요. 서명이나 도장을 찍을 때는 더욱 신중하세요.

94년생 -    최신 정보나 기술에 행운이 있습니다. 이성을 만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판단력과 직관이 발달하는 날이에요.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83년생 -    머리도 잘 돌아가고 판단력도 좋은 날이에요. 골치아픈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습니다.

95년생 -    적극적인 자세와 노력이 필요한 하루에요.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하세요.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와! 1등! 가브리살! _청아_
▼아랫글 2019년 8월 28일 수요일 띠별운세 개덕구씨
0
03-07
0
청아야
김뉴니
12-15
2
11-18
0
지스타!
Broadcaster _청아_
11-15
1
6gisa haseyo [2]
마들가리
09-26
0
태푸우웅 [4]
Broadcaster _청아_
09-07
1
와! 청아님 실버!! [1]
마들가리
09-02
1
개강 [1]
Broadcaster _청아_
09-02
0
08-2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