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잡담/일상이야기 180816 또 왔어 후기러?

allkilltm8897b
2018-08-16 03:55:40 487 3 11

네, 꾸준히 써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또 돌아온 거지왕입니다. 오늘의 방송은 무려 이틀만의 방송입니다. 감기기운 마저도 광전사의 기운으로 물리쳐버린 니아센세를 만나보러 후기로 들어가봅시다~~

무려 크게는 3부로 구성된 방송이군요!!!

1. 모험식량과 트게더 = 이틀간 무슨 일이 있었나~~

네,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부터 생존신고를 하는 니아님입니다. 어제 사실 아프셨죠 ㅠㅠ 목은 진짜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목감기가 아닌 감기기운이었다고 주장을 하는 니아님입니다. 저 감기 아니에요, 감기기운이라고요! 그렇게 생존신고를 하고 조명을 건드렸다고 하시는 니아님. 

niaplaWoof  : 어때요? 괜찮아 보이나요? 

오늘의 모험식량(이라 쓰고 내가 먹고 싶은 것이라고 읽는다!)은 바로!!! 맥주(?!)와 홈런볼, 그리고 전에 샀던 치즈블럭 같은겁니다. 맥주병 색깔의 상태가? 매우 예쁘게 생겼네요. 마치 그 병을 들고 있는 방장님처럼... 홈런볼은 저지방이라고 하는데, 제 눈에는 그저 똑같은 홈런볼일 뿐입니다. 세팅하고 맛을 보는데... 사과사이다? 허허 술을 가장한 사이다일지도 모르겠네요... 

본격적으로 가보죠 트게더 탐방~ 시간과 정신의 방 같은 냐게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휴방이라서 그런지 그 사이에 많은 글들이 올라왔네요. 무엇보다도, 일단 냐튜브의 활동이 재개했다는 것이 가장 큰 소식일 수도 있겠군요. 그래서 하이라이트 편집본이 올라왔는데 역시 니아님은 컨텐츠를 잘 생성해내신단 말이야~ 그리고 여러 음악 추천을 해주는 시청자분도 계셨습니다. 제가 음악을 잘 몰라서 그렇지만 들어보니 분위기가 차분한 것부터 재즈까지 다양하니 정말 음악을 좋아하고 많이 아시는 것 같아서 부러웠습니다. 또한... 강아지를 찾게 된 한 시청자의 이야기는 감동을 가져왔고, 8월 게임 발표작들까지...(이건 끝나고 보려고 해요~) 그리고 제 영상 일부를 재생하시더군요. 그 때 그나마 아시안게임 축구를 했으니 망정이지, 아니었다면 아마 잠시 이불 덮고 이불킥했을겁니다.(내가 이러려고 영상 올렸나 자괴감 들어...) 그리고 코난... 코난이 나오자 코난의 상징인 BGM이 터지는데... 범인은 바로 / 진실은 오직 하나 / 제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등 명언들이 난무합니다. 역시 유도 자격증 소지자!(도네유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니아님입니다. 매번 트게더를 탐방할 때마다 느끼지만 제 글의 양이 너무 많지 않은가 반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난잡한 글을 조금이라도 봐주시는 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ㅠㅠ

2. 포트나이트 = 신흥 센세들의 등장, 그리고...

2부입니당~ 포트나이트에요~~ 쉬고 오셔서 그런지 텐션이 좋아보이셨던 니아님이에요~ 아니라고요? 흠쓰... 그럴 수도 있겠네여. 술을 가장한 사이다를 드시고 텐션이 올라가신 걸지도 모르겠죠. 그래서 일단은 고민에 빠집니다. 50vs50을 할까 스쿼를 할까 솔로를 할까... 그래서 니아님이 택한 방법은... 3가지 중에 스쿼를 택했습니다.

niaplaWoof  : 제가 스쿼를 해서 트롤을 해 팀원들에게 고통을 안겨줘야겠어요~♡

... 이 말을 들은 시청자분들은 어리둥절행... 그런데 이 말을 실천하지 못한 니아님이에요 ㅋㅋㅋ 시스템을 다 파악 못해서 스쿼드를 채우지 않고 그냥 바로 버스에 올라타신 니아님이거든요.

niaplaWoof  : 여러분, 스쿼를 구성했는데 아무도 안 들어오네요~ -> 어? 왜 저 혼자 가요? -> 무섭긴 해도 무쌍 찍어볼께요.

결과요? 첫트... 처참했습니다. 시작하고 몇 분이나 지났다고... 말 그대로 녹았어요. 2트요? 3인 스쿼를 갑니다. 그런데 개인 플레이네요. 개인 플레이는 필패랍니다. 그래서 결론은 1트와 2트 = 고독사입니다.

3트부터 스쿼를 포기하는 니아님이에요. 결국 안중에도 없던 듀오를 돌리는 니아님인데 여기부터 조금 달라요~ 바로 영국센세를 만나게 된 거죠. 아무 말 없는 니아님이 계속 따라오자 바로 한 마디 일갈을 하고 제 갈길 가는 영국센세... 니아님은 그래서 마이크 설정을 하고 자초지종을 설명하자 영국의 이미지답게 젠틀남으로 바뀌는 고인물 영국센세입니다. 그래서 같이 가는데 아쉽게도 듀오 5등까지 가네요. 친구 신청을 한 후 떠나보내고 4트를 하는데, 센세가 아니라 그런지 니아님의 파밍 아이템을 먹고 튀네요. 결과는 역시나 처참한 순삭이었습니다.

5트부터는 운명의 인물이 나옵니다. 영국센세를 지나 이번에는 일본센세를 만나는 니아님. 한본어를 자연스레 구사하는 니아님을 보며 일본센세도 편하게 여기며 플레이를 합니다. 운명의 5트... 이번 포나 최고의 매치입니다. 시작부터 보호물약 2개를 받으면서 시작하는 니아님. 꿀팁들도 배우고, 파밍도 하고, 싸움도 하고, 도발도 하고... 여러가지 해보면서 대박을 치게 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단일 판 최다 킬을 기록하는 니아님입니다. 무려 3킬!!! 니아님은 판이 끝나고 자화자찬에 빠집니다~(어머 매력있어~~) 그렇게 자신감을 가지고 6트와 7트를 일본센세와 같이 하는데... 네, 자신감이 아니라 자만감이었습니다. 순식간에 2판이 삭제됩니다 ㅠㅠ 아쉽네요. 홀수트는 잘 풀어나가셨는데 7트는... 그래서 8트를 하면서 열심히 한 결과 무려 듀오 10등까지 갑니다!!!(굿굿~) 9트요? 묻지 마세요. 솔직히 한 거 같지도 않아요 ㅋㅋㅋ 그렇게 9트 끝에 이런 업적을 남깁니다.

업적

1트와 2트 = 고독사 / 3트 = 미국센세와 듀오 5등 / 4트 = 파밍 스틸당함과 순삭 / 5트 = 일존센세와 듀오 5등, 그리고 3킬 / 6트와 7트 = 순삭 / 8트 = 일본센세와 듀오 10등 / 9트 = 순삭

순삭 총 6회 , 10등 이내 3회, 3킬 9데스

이런 믿지 못할 기록을 남기며 메인컨텐츠 철권 7으로 넘어갑니다.

3. 철권 7 = 새로운 콤보와 컷킥, 그리고...

아ㅏㅏ, 또 잊을만하면 저처럼 찾아오는 철권 7입니다. 오늘은 어떤 캐릭일까... 뭐겠어요 알리사에요. 뭐가 다르겠어요! 오늘도 먼저 연습에 들어가서 샤오유를 처형하는 니아님... 아이고 불쌍한 조도유 ㅠㅠ 새로운 콤보를 연습하면서 컷킥을 연습하는 니아님... 오 감기기운을 이겨낸 니아님은 더 좋은 상태로 콤보를 꽂네요. 컷킥도 준수하고! 그래서? 네, 퀵매치로 간 니아님입니다. 여기서부터가 시작이겠죠? 매치를 하면서 콤보를 꽂아볼까 하면서 콤보를 꽂으려는데?! 

niaplaWoof  : 뭐야? 콤보가 안 나와? 이건 또 뭐야... 여러분~ 제가 일부러 하는 게 아니에요, 죄송해요 ㅠㅠ

역시... 잊을만하면 나오는 도발 수문장 니아님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솔직히 말해서 도발이 많이 나온게 아닙니다. 전에 비하면 좀 줄었죠?! 그런데 그 비율만큼 기충전이 늘어났습니다. 알리사가 기계인간이라 그런지 충전을 해야지 직성이 풀리나봅니다. 상대가 하더놈들이 많아 기에서 밀리지 않으려고 그녀의 존재 이유인 도발과 새로운 자아인 기충전을 시전해서 국지적으로 도발하는 니아님입니다. 이러한 도발 뿐만 아니라 오늘도 많은 캐릭터가 나왔네요. 럭키 클로에(저격러) -> 한일전과 같은 긴장감을 안겨주는 냐옥전, 마피아 카즈야(저격러), 핵꿀밤 스티브, 카타리나, 붕권 스택 쌓아가는 폴, 브라이언, 레오, 니나, 기스, 카즈미(세긴 세네요 ㅠㅠ), 클라우디오 등등 너무 많아서 기억을 못 하겠네요. 저도 트수이기를 떠나서 인간인지라 일일이 캐릭터를 기억 못 하겠네요. 명장면이라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누가 뭐래도 카즈야 망치엔딩 아닐까요? 공대생인줄... 니아님의 알리사가 못이 되는 기적을 보게 됩니다. 저격러들도 많고 유저들도 간간이 섞여서 재미있는 퀵매치였습니다.

역시 카운트가 없으면 제가 아닌지라... BloodTrail 

25전 7승 18패 승률 .280 / 냐옥전 승리 / 망치엔딩

참... 오래 한 건 아니지만 짧은 순간 참 여러가지가 나왔네요...

Extra = 아... 아까 못 본 8월 발표 게임 탐방...

끝났네요. 메인 컨텐츠가요... 이제 아까 유일하게 안 본 글인 8월 발표 게임을 봅니다. 이전에 못 달았는데 니아님은 무엇보다 처음에 F1에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그러나? 니아님을 바라보는 시청자의 마음은 편하지가 않았나봅니다. 더 크루 2(저 이거 디게 많이 하는데...) 도네를 통한 공격을 통해서 니아님을 레이싱게임에서 떨어뜨리려하는 간신을 가장한 충신들의 잔소리를 듣게 됩니다. 거의 시어머니급... 대신 과카몰리 2를 관심있게 보고 있다는 니아님, 그리고 엔들리스 시리즈를 눈여겨 보겠다고 하십니다.

niaplaWoof  : 저는 이 게임들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과카몰리 2는 꼭! 해보려고 해요~♡

네, 역시 이래야 광전사죠~ 게임에 대한 도전의식이 강한 니아님 진정으로 칭찬합니다. 물론 애매한 게임들도 있는 것은 덤! 이렇게 오늘 방송이 끝나는 니아님입니다.

오늘 방송은 평소보다 더 전반적으로 높은 텐션이었어요. 술의 힘이면서 하루 휴방의 힘이랄까요? 역시! 아, 그리고 오늘은 도발이 포트나이트에 많이 나오고 철권 7에서는 기충전이 주를 이뤘네요. 그렇지만 역시 시청자들의 말대로 지구가 내일 망해도 도발을 하실 니아님이십니다. 트위치대 도발학과 니아교수님의 수업을 받으면 박사학위까지 문제 없습니다! 네, 정말이에요! 수업료는요? 도네 혹은 구독이겠죠... 여튼! 목 관리 진짜 꾸준히 해주세요 ㅠㅠ 좋은 방송 오래 보고 싶으니까요 ㅠㅠ 휴방 때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모습으로 금요일 방송 때 뵈요~ 여기까지 봐주신거라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7 BloodTrail 

컨셉은 귀여움, 게임은 광전사, 스트리머 니아입니다~

니.아.조.아

PS.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댓글을 통한 비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만 캐릭터 목록이 빠진 건 제 기억력의 한계이니 죄송합니다.(아까 지난 후기에서 캐릭 빠졌다고 한 소리를 들어서 다 적지는 않았습니다. 기억 나는 것만...)

후원댓글 11
댓글 1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게임추천니아님에게잡담/일상이야기니아 일기니아의 게임리뷰공지&이벤트
3
잡담/일상이야기
180817 Re:Zero 다시... 후기 [7]
allkilltm
08-18
2
잡담/일상이야기
노래 추천이 많길래 [8]
도담백
08-18
3
니아님에게
이거 봐봐요ㅋㅋ [2]
붕권7
08-17
4
잡담/일상이야기
무료 스테이크 먹는방법..^^; [12]
콩콩간지
08-17
2
잡담/일상이야기
락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7]
allkilltm
08-17
3
잡담/일상이야기
포트나이트가 이래서 갓겜이군요. [5]
cruxyu
08-17
3
잡담/일상이야기
일본 락밴드중 One ok lock 도 유명하죠.. [13]
콩콩간지
08-17
5
08-17
2
잡담/일상이야기
노답 3형제의 부평 트립 후기~ [7]
allkilltm
08-16
4
잡담/일상이야기
뭔가 후련해져서 쓰는 일기.. [5]
마음이차분해지는주파수
08-16
3
잡담/일상이야기
다메투코시타~ 요즘 핵인싸들의 Dance~~^^☆ [3]
콩콩간지
08-16
5
잡담/일상이야기
쓰고보니 이건 나의일기.. 정신없는 하루! [9]
콩콩간지
08-16
2
08-16
»
잡담/일상이야기
180816 또 왔어 후기러? [11]
allkilltm
08-16
3
잡담/일상이야기
포트나이트 정보 [4]
cruxyu
08-15
3
잡담/일상이야기
강아지 찾았어요ㅎㅎ [2]
붕권7
08-15
4
잡담/일상이야기
테켄크루컵 참가했습니다. [6]
Jurinus
08-15
2
잡담/일상이야기
아시안게임 드디어 곧 개막! [3]
allkilltm
08-15
4
잡담/일상이야기
날씨가 더우니 입맛도 없네요 [10]
도담백
08-15
4
잡담/일상이야기
냐투브 드디어 시드몬영상 업로드!!! [4]
콩콩간지
08-15
3
잡담/일상이야기
인바디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9]
콩콩간지
08-15
5
잡담/일상이야기
오늘도 쉬고 내일도 쉬고! [16]
시드__
08-15
3
잡담/일상이야기
그나저나 철권 7 스토리가... [4]
allkilltm
08-1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