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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Senior Producer 가 말하는 추가 사항

Broadcaster Romio_1711
2018-07-25 06:10:09 1027 0 0

원문

Ghost Recon Wildlands Special Operation 2 – Senior Producer Talks New Additions


구글번역기 참고라 이해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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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 리콘 (Ghost Recon)과 레인보우 (Rainbow)는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Ghost Recon Wildlands)의 무료 Special Operation 2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7 월 24 일 작전 사령관 (Operation Archangel)이라는 특별한 임무를 수행 할 예정이다. Caianes 지역에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있는 Operation Archangel은 Rainbow Six Siege Operators 인 Twitch와 Valkyrie와 함께 유령과 팀을 이루어 Caveira를 추적합니다.


Special Operation 2와 마찬가지로 작전 대천사는 Ghost Recon Wildlands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이며 8 월 14 일 이전에 임무를 완수 한 사람들은 Caveira의 장갑을 사용하여 CQC 이동을 사용하고 주변의 적의 위치를 밝힐 수 있습니다.

<-- 직접 얻어서 테스트 해봤는데  이 기능은 어떻게 되는건지 아직 모르겠네요. 


 플레이어는 Caveira의 Luison 권총, Valkyrie의 shemagh 스카프, Twitch의 두개골 balaclava 및 맞춤형 HK 416 돌격 소총을 포함하는 Rainbow Six Gear Pack을 잡을 수 있습니다. <-- 상점에서 구매 


Operation Archangel 외에도 Special Operation 2에는 PVE 캠페인을 해결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 인 Ghost Mode가 추가되었습니다. 퍼머 데이션 (permadeath)과 다양한 하드 코어 경험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기능 - 새로운 리로드 메카닉을 포함하여 새로운 클립으로 바꾸면 클립에 남아있는 글 머리표를 버리는 - 이는 위험도가 높은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입니다. 

<-- 한 번죽으면 끝인점. 재장전시 기존 탄창에 남아있던 탄알이 없어지는점 


또한 특수 작전 2는 2 개의 새로운 PVP 맵과 Observer 관중 모드를 고스트 전쟁에 추가했으며, 두 개의 새로운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 영감 PVP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공성전 영감?

Rainbow 's Smoke를 기반으로하는 유독성 물질은 독성 연기의 큰 구름을 만드는 무인 항공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의사를 기반으로하는 외과 의사 (Surgeon)는 먼 거리에서 팀원을 살릴 수있는 권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작업 2의 이전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많은 새로운 것들이 들어서면서 Nouredine Abboud 선임자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이 크로스 오버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팀 레인보우가 게임을 어떻게 바꿀지, 그리고 특수 작업 2에서 제공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찾아 냈습니다.


Rainbow Six Siege의 협력은 어떻게 시작 되었습니까? R6 운영자를 어떻게 사용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Nouredine Abboud : Ghost Recon Wildlands의 2년은 우리가 게임의 세계를 넓힐 수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우리의  커뮤니티는 레인보우 식스 포위 공격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두 우주는 게임 플레이 전술 측면에서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Rainbow Six Siege 팀과 파트너십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손을 뻗었습니다. 오늘은 Special Operation 2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스토리에 Rainbow Six Siege 팀이 얼마나 많이 앞뒤로 움직 였는지, 그리고이 오퍼레이터가 Ghost Recon Wildlands에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 레인보우 오퍼레이터의 역할, 범위 등을 이야기하는듯.


NA : 개념 및 사전 제작 단계에서 Rainbow Six Siege 팀과 매일 대화를 통해 포함시키려는 오퍼레이터를 결정했습니다. 오퍼레이터가 스토리와 환경 설정과 관련성을 갖기를 정말로 원했지만 플레이어와의 의미있는 상호 작용을 확실히해야했습니다.


팀 레인보우의 캐릭터를 Wildlands와 같은 게임에 통합 할 때 발생했던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NA : 주요 도전 과제는 스릴과 일관성있는 스토리를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두 세계의 장점을 결합한 참고 자료 및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자했으며, 크로스 오버가 플레이어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이 임무는 R6의 전반적인 지식에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플레이어는이 오퍼레이터들에 대해 무엇을 배울 것인가?


NA : Archangel 작전에서 플레이어는 볼리비아의 Caveira를 추적 할 임무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유일한 작전 수행자가 아닙니다. 유령은 라디오 통신을 통해 발키리 (Valkyrie)의 도움을받을 것이며 지상에서 트 위치 (Twitch)와 합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임무에 대해 너무 많이 망치고 싶지는 않지만, 고스트 리콘 (Ghost Recon)과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팬 모두가이 새로운 컨텐츠를 흥미롭게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Caveira와 Twitch의 개인 가젯 및 기술은 어떻게 그들의 사명을 수행합니까?


NA : 플레이어는 Caveira와 Twitch 모두의 서명 동작과 장치를 인식 할 수 있으며 임무를 완수하면 Caveira의 유명한 CQC의 잠금을 해제 할 수도 있습니다.  <-- 뭐 대단한 거 아니고 말걸고 하는정도 인거 같은데...


고스트워에 옵서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게임 속의 동맹국들만을위한 것일까 요? 아니면 친구? 아니면 어떤 사람도 경기를 관측 할 수 있습니까? <-- 동맹국? 그냥 동맹 정도..


NA : 이제 플레이어는 전용 슬롯의 맞춤 로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의 옵서버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위치를보고,로드 아웃하고, 아이템을 배치하고, 자신의 관점에 따라 경기를 관람자에게보다 친숙하게 해주는 특정 도구를 준비 할 것입니다. 또한 관측자는 프리 로밍 카메라에 액세스하여 전장을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를보고 구성하려는 플레이어에게도 유용한 도구입니다! 


전신 감정 과 승리의 스크린을 포함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전신을 이용한 제스쳐, 승리 포즈.


NA : 메인 캠페인과 Ghost War PVP 모드를 통해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상호 작용하는 것이 우리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임을 알았습니다. Emotes와 음성 라인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것을 표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며 Ghost War 승리 스크린은 자신 만의 커스터마이제이션을 보여주는 완벽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 신선하진 않지만.. 노력은 인정.


선수들은 어떻게 Caveira 장갑을 얻을 수 있습니까?


NA : 플레이어는 대천사 작전을 마친 후 Caveira 장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갑 착용시 Caveira의 상징적 인 CQC를 수행하고 주변의 모든 적의 위치를 자동으로 해제합니다. <--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직 연구중입니다.ㅠㅠ


독성과 외과의 수업은 고스트 모드에 무엇을 추가할까요? 그들의 능력은 어떻게 작용합니까?


NA : 독성 및 외과 의사는 Rainbow Six Siege의 Smoke and Doc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Toxic은 그의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여 유독 한 연기가 많은 구름을 배치하여 플레이어가 적의 팀을 잡고 구역 부정을 만들 수있게합니다. 외과 의사는 Stim Pistol을 사용하여 먼 거리에서 팀을 소생시키고 중간 범위의 지원 전략을 전개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 

<-- 오.. 디비전에서 보던 그것인가.. 한번 보고싶네요.


플레이어가 PVE에서 근접 지뢰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스트들이 적 화합물에 접근하는 방식에서 그것들을 잠재적 인 게임 체인저로 보십니까? 그것들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NA : Proximity Mines(근접지뢰)는 Special Operation 2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자마자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이나 지뢰처럼 도구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 지뢰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인 지뢰보다 더 많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게 해줌으로써 산타 블랑카 카르텔을 무너 뜨릴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확실히 제공 할 것입니다. 그러나 폭발력도 낮아 선수들이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고스트모드에 대한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유래 되었습니까? 커뮤니티는 더 가파른 도전을 요구해 왔습니까?


NA : 우리는 커뮤니티로부터 새로운 조명 아래서 주요 캠페인을 재발견 할 방법을 제공하라는 많은 요청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고스트모드를 개발하게 된 이유입니다. permadeath, friendly-fire 및 고유 한 기본 무기를 포함한 새로운 조건을 감안할 때, 우리는이 새로운 모드가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이전보다 훨씬 각 상황에 적응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엘 수에뇨에 도달하는 것은 확실히 도전 과제이며, 우리는 선수들이 그 길을 따라 즐겁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가 고스트모드에 관여하는 방법을 통해 무엇을 배우기를 희망하십니까?


NA : Ghost Mode는 Ghost Recon 팀을위한 새로운 실험이며 커뮤니티의 반응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이미 Tier 1 랭킹을 획득 했으므로 선수가 탄력을 가질 수 있음을 알고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달성합니다. 이제 유령 모드의 새로운 조건에 대해 플레이어가 1 단계 모드에서든 다른 어려움 모드에서든간에 플레이어가 어떻게 적응할 것인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Ghost Recon Wildlands는 Predator, Sam Fisher, 이제 Rainbow Six Siege와 함께 이러한 크로스 오버를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더 많이 볼 수 있을까요?


NA : 지난 몇 개월 동안 고스트 리콘 (Ghost Recon) 세계를 확장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아이디어를 염두에두고 있으며 커뮤니티의 의견에 따라 고스트리콘의 세계를 개발하는 방법을 계속 보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유비 소프트의 커뮤니티에 귀 기울이는 모습을 어떻게 반영하고 있습니까?


NA : 우리 커뮤니티는 Ghost Recon Wildlands 2 년 때하는 모든 일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얻게되어 운이 좋았습니다. 게임을 계속 조정하고 커뮤니티를 만족시키는 방식으로 추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특수 작전 업데이트를 통해 특수 작전 1의 팀원 맞춤형 옵션 또는 특수 작전 2의 유령 모드와 같은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여한 커뮤니티에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ESRB -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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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노력하고 있다는 생각은 드네요.^^

nomad ou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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