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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월드 베히모스 ver5.00 버그 수정 리포트 번역

Broadcaster 르슈_
2018-07-21 11:18:45 528 0 0

버그 수정

안하는 무기들도 있어서 커맨드 텍스트가 이상할 수 있음.


대검


슬라이딩에서 "올려베기" 후, "낙하 찌르기"로 파생시킬 때 "낙하찌르기(2단계 째)에서만 착지시 R2를 누르고 있어도 가드로 파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태클(1단계째)"와 "태클(2단계째)"의 카메라 움직임이 액션이 완전히 끝날 때까지 카메라가 되돌아오지 않아 다소 위화감이 있었기 때문에 "태클(3단계째)"와 같은 움직임으로 수정했습니다.


랜스

"카운터 찌르기"를 한 후, "가드 대시"를 하려고 해도 "중단 찌르기"가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가드 후 캔슬기로 "가드 대시"를 했을 경우, 방향 키의 입력 방향에 상관없이 "가드 대시(앞)"이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방향과 방향 키의 입력방향이 완전히 일치 (각도차 = 0)한 상태라면, "가드 대시"의 선입력이 성립돼도 "가드 대시"가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머

힘 모으기를 한 상태에서 모아 강 어퍼컷을 대각선 아래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슬라이딩이 시작되기 전에 행하면, 모아 강 어퍼컷이 아니라 모아 어퍼컷이 나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슬래시 액스

슬래시 액스의 "검:세로베기" 때 레버 앞방향 입력에 의한 전진 보정이 "방향 지정 타입2"를 사용하고 있으면 정상 기능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슬래시 액스의 "도끼:돌리기"를 행하여 도끼를 좌에서 우로 돌릴 때, △버튼에 의한 "도끼:세로베기"의 입력 타이밍이 빠르면 "도끼:돌리기"의 타격 모션이 도중에 일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납도 중에 연석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 슬래시 게이지가 회복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차지액스

병이 없는 상태에서 "초고출력 속성 해방 베기"를 캔슬하여 "고출력 속성해방 베기를" 행하면 도끼가 회전만하는 상태가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도끼 상태일 때, 엉덩방아, 넘어지기, 날아가기 등의 데미지 리액션에서 일어서는 액션 후반을 "고출력 속성해방 베기"나 "초고출력 속성해방 베기"로 캔슬했을 경우, 연결 모션이 재생되지 않고 공격을 행하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용의 화살을 발사할 때 조준을 범위 밖으로 하고 쏜 순간에 조준을 행하면, 범위 밖에서 용의 화살을 쏘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몬스터 

몬스터가 경사면에서 다운이 시작될 때, 마비등으로 다운 액션을 덮어쓰게 되면 게스트 쪽에서 몬스터가 미끄러져 버리는 경우가 생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타겟 카메라

복수 토벌 퀘스트에서 타겟 대상인 몬스터를 토벌 후, 잠시 후 몬스터의 표시가 사라지면 타겟 카메라가 멋대로 다른 몬스터로 변경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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