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은 일본 켄시 위키에요~ 일단 구글 번역으로만
https://www46.atwiki.jp/kenshi_steam/?cmd=word&word=Prisoner%20Shackles&type=&pageid=337
Recruitable Prisoner s에 대해
정식 이름 : Recruitable Prisoner s - with dialogue
통칭 : 채용 MOD
자동 거점의 감금 한 NPC에게 말을 걸어 올바른 문답을하여 자기 세력의 동료가 할 수있는
우리에 넣어도 말을 걸어 못할 = 동료에 할 수없는 NPC도 있으므로주의 (고급 팔라딘 등등)
어떤 NPC가 동료가 있을지는 MOD 작가 자신이 목록을 써준 있기 때문에 워크숍 쪽에서 확인하십시오
대화 내용 자발적인 제작 Recruitable Prisoner s 용 일본어 번역 MOD (RP_japanese) 의 글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대상의 무기를 불러 없다고 문답을 장치 할 수 없기 때문에 우선 무기를 제외합시다
※ 그래도 회화를 할 수 없을 때는 감금했다 후에 세이브 &로드를하면 대화가 가능하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권유 가능 NPC
※ 비고란에 쓰여있는 "다시 대화 할 때까지의 대기 시간」은 모든 게임에 시간을 말합니다
색 숫자는 확률 판정 및 특수 조건이 선택 비고 참조
신성한 국가 (The Holy Nation) | 선택 | 비고 |
팔라딘 (Paladin) | 2-1-1-1-1-1- 1 -1 | 남자의 그린 랜더에서 말을 걸어 없다고 무시되는 1 성공률 10 % |
심문 관 (inquisitor) | 2-1-1-1-1-1- 1 -1 | 조건은 팔라딘과 같지만 이곳은 실패했을 경우의 쿨 타임이 1 시간이다 |
도시 연합 (United Cities) | 선택 | 비고 |
사무라이 (Samurai) 사무라이 신병 (Samurai Conscript) 사무라이 척후 (Samurai Scout) 사무라이 중장 보병 (Samurai Heavy) 사무라이 경찰 (Samurai Police) 사무라이 중사 (Samurai Sergeant) 사무라이 대장 (Samurai Captain) 사무라이 엘리트 (Samurai Elite) 제국 근 위병 (Empire noble guard) | 1-1-3- 2 / 1 -1 | 2 에서 일단 대화가 끝나니 다시 말을 걸면 1 성공률 40 % 실패의 쿨 타임은 2 시간 반? |
플 로트 샘 닌자 (Flotsam Ninja) | 선택 | 비고 |
플 로트 샘 닌자 (Flotsam Ninja) | 1-1-1-2- * -2-2-1-3- * -1-3-1 | * 와 * 는 랜덤으로 선택의 수가 변동 * 는 "이렇게되는 일을 당신이 한 것이 아닌가요?" 정답 * 는 "당신이 그렇게 말한다면 ... 당신은 무엇을 제안 있습니까? " 정답 마지막 1-3-1 3-1-1에도 성공 (대화 내용이 조금 변화) 대화 술을 운운 나오지만 술은 필요없는 버그 : 회화를 할 수 없다 수있는 → 세이브로드에서 개선되는 경우 개미 |
굶주린 노토 (Starving Bandits) | 선택 | 비고 |
굶주린 노토 (Hungry Bandit) 굶주린 노토의 리더 (Hungry Bandit Leader) | 1 - 1 - 1 -1 | 1 성공률 중 1 에서 다음 요리를 랜덤으로 요구되는 빵 (30 %) 그릇 밥 (30 %) 가열 된 야채 (20 %) 말린 고기 (10 %) 밥 (10 %) 말을 걸면 캐릭터 갖게 경우 1 진행 (요청 된 아이템은 소모되는) 실패했을 경우의 쿨 타임은 1 시간 |
깨진 해골 | 선택 | 비고 |
깨진 Model 30 (Broken Model 30) | 2-1-3-2-1-4-4-1-2-3-1-1-4-3 | 선택의 문자는 임의 |
깨진 해골 (Broken Skeleton) | 위 Model 30와 같은 | |
Error Code 0xFFFFFF | 이 MOD 제외 | 아래 MOD를 도입하여 채용 할 수 있습니다 The Forgotten Ones - Recruitable Error Skeletons |
결사들 몰래 (Shrieking Bandits) | 선택 | 비고 |
비명들 몰래 (Shrieking Bandits) | 1 - 1 -1 | 1 의 성공률은 40 %, 1 은 60 % 쿨 타임 1 시간 15 분 |
카니바루 (Cannibals) | 선택 | 비고 |
카니바루 (Cannibals) | 3- 1 - 2 -1 | 1 , 2 함께 성공률 낮은 밥이나 전병? 등 다양한 음식이 대화 중에 나오지만 소지하고있을 필요는없는 실패 후 쿨 타임은 1 시간 버그 : 잡은 후 세이브로드 해 버리면 그 개체는 다시 회화를 할 수 없게 될지도 |
특히 종류가없는 세력 · 특정 NPC | 선택 | 비고 |
버서커 (Berserkers) | 2-1-1 | 말을 걸면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평균이 대상보다 웃돌고있는 것이 조건도 |
밴드 오브 본즈 (Band of Bones) | 2-1-1 | 버서커와 같은 |
스톤 쥐 | 3-2- 1 -1 | 1 에서 성공 판정 (50 %) 쿨 타임 1 시간 |
버그 마스터 (Bugmaster) | 1-1- 1 -1 | 메가 랍 토르의 뿔을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대화가 진행되지 않는 1 의 성공률은 50 % 쿨 타임은 8 시간 어떤 선택을 선택해서 (동료 한 후에도) 메가 랍 토르의 뿔은 소비되지 않는 독특한 NPC 취급이므로 동료에 위치한 경우 가져도 재배치되지 않습니다 |
2 만 cat 지불에 동료가되는 NPC | 선택 | 비고 |
용병 (Mercenary) 테크 헌터 (Bar 등으로 고용 할 타입 한정) | 1-1-1-1 | 호위를 요청했을 때 매우 해 오는 캐릭터는 모두이 유형 용병 대장도 용병 무게 전사도 모두 모집 대상이되고있다 호위를 의뢰 할 수있는 테크 사냥꾼 소속 임의 이름 NPC도 용병과 동일하게 취급되고있다 ( ※ 월드 엔드 등에있는 일반 테크 사냥꾼은 대상 외이므로주의 ) 버그 : 새장에 넣어 풍선이 나와도 호위 협상의 대화가 버리거나 채용에 대한 대화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일단 담당 에서 일하거나 다른 감방으로 다시 삽입하거나하는 것으로 모집에 대한 대화가 발생할 수있다 |
砂賊의 수령 (Dust Boss) | 1-1-1-1 | |
노예 상인 보스 | 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