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ilvermoon] 혹시 매직 더 개더링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mtgsilvermoone6e32
2017-01-26 13:28:48 946 0 0

안녕하세요.


저는 트위치에서 매직 더 개더링을 주로 방송하는 스트리머, mtgsilvermoon이라고 합니다.


유희왕 뿐만 아니라 하스스톤이나 쉐도우버스같은 게임이 등장하면서 카드게임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그런 게임의 원조격인 매직 더 개더링이라는 게임이 있다는 것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매직이라는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찾아보기 힘드셨을텐데요,


그래서 그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스트리머가 있다는 것을 홍보차 이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미 매직 더 개더링을 즐기고 계신 분들은 꽤나 제 방송을 시청하고 계십니다.


제 방송의 장점이 여러분의 채팅에 대한 빠른 피드백인만큼, 게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오셔도 친절하게 잘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이 게임에 대해서 어느정도 아시는 분이라면 와서 같이 훈훈한 방송 분위기 만들어주시면 좋겠죠? :)


오늘부터 새로운 확장판을 다루는 방송을 하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시작하기 좋을 때입니다.


많이들 놀러와주세요~


라이브는 트위치! - https://www.twitch.tv/mtgsilvermoon

다시보기는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df4zJijY0QmVjlB6kKr5Vg


물론 매직 말고도 다른 게임도 종종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마작, 쉐도우버스, 하스스톤 등등..)


트게더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0
01-2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