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일상~ 히로시마 추천 관광지

2018-07-15 23:43:39 2667 33 9

~ 히로시마 추천 관광지 관광편 ~

미야지마 宮島

세계문화유산에도 등록 되어 있는 미야지마는 바다위에 신시가 있는 것이 특칭이며 야생 사슴이 많이 살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미야하마베니만사쿠노유 宮浜べにまんさくの湯

미야지마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온천시설입니다.미야지마역에서 전철 타고 10분거이에 있으며 미야지마에서 걸어 다녀서 피로가 쌓인 몸을 이 온천에서 풀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히로시마성 広島城

히로시마성은 1589년에 축성 되었으나 전쟁 때 무너져 버려 1958년에  외관만 복원을 했습니다. 원래 모습 그대로 복사해 만든 성이라 한번 가보실 만합니다^^또 시내 중심에 있어서 쿄통편도 편리합니다^^

오리즈루터워 おりづるタワー

최근에 히로시마 시내에 생긴 전망대.히로시마 시내를 일망할 수 있어서 꼭 가 보셨으면 합니다.입장료가 1700엔(17000원)이라 비싼 게 한정ㅠㅠ 7월~8월까지는 밤에 가면 바도 생겨서 술 마시면서 일망할 수 있습니다.그 때는 입장료가 1000엔(10000원)이랍니다!개인적으로는 밤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슛케이엔 縮景園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입니다.학생 시절에 혼자 잘 갔었던 곳입니다ㅎ1620년에 만들어진 정원이며 전쟁때문에 무너져 버려 1970년대까지에 다시 재립 되었습니다.도시의 중심에 있는 슛케이엔은 슛케이엔 안에 들어가자마자 마치 타임슬립한 느낌이 듭니다.저는 이 느낌 그리고 조합을 너무 좋아서 자주 갔었습니다^^작은 정원이지만 시간 되시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가 히로시마 시내입니다! 다음은 시내에서 조금 멀지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타케하라쵸마치나미호존치쿠(타케하라쵸 마을 보존 지구) 竹原町街並み保存地区

타케하라시라는 곳에 있는 타케하라쵸마치나미호존치쿠는 사진을 보면 알 수가 있듯이 분위기가 딱 옛날 일본 분위기입니다.보존지구로 되어 있어 꽤 큰 범위로 사진 속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카페나 식당 등등도 있어서 쉬면서 돌아 다닐 수가 있습니다^^(히로시마 시내에서 버스 타고 약 1시간30분거리)

오오쿠노시마 大久野島

야생 토끼가 많이 살고 있는 섬입니다.옛날에는 독가스를 이 섬에서 만들고 있어서 지도상에는 없는 섬이었습니다.지금은 당연히 안전한 섬이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타케하라쵸마치나미호존치쿠에서 비교적으로 근처입니다.주변이 바다라서 자전거를 빌려서 섬 일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타케하라쵸마치나미호존치쿠에서 전철과 배를 타고 약 1시간30분 거리)

오노미치 尾道

히로시마역에서 전철 타고 약 1시간 거리에 있으며 미야지마 다음에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집들이가 곳곳에 있으며 드라마나 애니 영화 등등에서 흔히 볼 수가 있는 일본 느낌의 골목길이 많습니다.길냥이들도 많다고 유명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2~3마리만 봤습니다^^;ㅎ 케이불카를 타고 산 전상 부근까지 갈 수가 있는데 경치가 아주 좋아서 꼭 케이불카 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노우라 鞆の浦

지부리 영화 포뇨의 무대가 되었다는 토모노우라는(지부리는 아니라고 하는데 비숫하게 생긴 부분이 많습니다ㅎ)타케하라쵸마치나미호존치쿠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어디를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옵니다^^히로시마 시내에서 떨어져 있어 오노미치에 갔다가 토모노우라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오노미치에서 전철을 타고 약 1시간30분 ~2시간 걸립니다.오노미치에서 바로토모노우라에 1시간으로 갈 수 있는 배가 있지만 가격도 비싸고(2500엔/25000원)하루에 2번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저도 가 보고 있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일단 여기까지가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들이네요!!아직 많이 있는데 나머지는 가 있어야 갈 수가 있다능 ㅠㅠ

다음엔 히로시마에 오면 이거다!!!하는 음식특집을 하겠습니당!!헤헤헿

후원댓글 9
댓글 9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7월16일 월요일 미링みりん
▼아랫글 7월15일 일요일 미링みりん
~팬아트~~게임추천~~일상~~메시지~~신천곡~~추천영화~~고민상담~~일본어~
07-15
~메시지~
트위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