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DRAMA 3회차 바다를 건너는 암살자들

Broadcaster 루디샤
2018-07-11 00:17:52 227 0 0

SabaPing 루디샤: " 헬기장 을 확보 완료했다 .   W 그쪽   1층 적 제압후  함께 2층 목표물로 접근한다"

imGlitch W: "  2층으로 진입했다.  적 발견 12시 방향에 2명이 보인다."

차례로  루트를 확보하면서 목표물로 서서히 다가서는 2인조 암살자   이제 남은  매리웨더 용병들을 하나둘 저격으로 

잡기 시작한다. 

SabaPing루디샤: "  이거너무 순조로운거 아냐?  생각보단 너무 쉽군. 메리웨더 용병을 잡는건 " 

우리 의뢰인의 정보에 의하면  이곳에 우리 목표가 있다 2층에 보이는가?"

imGlitchW :  " 아직 안보인다  계속 진입하겠다.  "

1층 루디샤가  적을 하나둘 제압하는 동안   2층 W가  목표를 찾기위해서  진입을 시작했다. 

피잉 팅 !!!   진입하던 W 2층에서 실수가 생겼다.  적이 알아채고 경보를 울린다.   ' 삐잉 삐잉 '  

적이 침입했다 경계하는 매리웨더 보안대는 모두 집결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imGlitchW: ' 이런 사이렌이 울렸자나 .. 이런면  골치아픈데..'

시간이 없다. 적이 알아챈이상 저항이 불가피하다. 

2층에 있는 매리웨더 사무실안에 FIB요원 락웰 마드레인은 전화기를 누르기 바쁘다. 

BCWarrior FIB요원: " 경보 사이렌이 울렸다. 어떤 놈들이야  이곳 본부에 침입자가 있다.  

지금즉시  .  포트 잔쿠도 본부에 알리고 공격헬기를 요청합시다."

" 여기는 남부 산안드레아스 항구에 매리웨더 군사기지 본부다.   지금 즉시  공격헬기 발키리를 요청한다.  반복한다. 

침입자가 있다.  교전중이다.  공격헬기 발키리를 요청한다.  증원  부대원도 요청한다.  적이 목표물을 잡기 위해 이곳으로 

움직이고 있다."  다급한 교신이 잔쿠도 매리웨더 기지에 전달되자 마자  발키리가 발진하여 이곳 으로 오고있다. 

이시각  2인조 암살팀 킬러 W는  실수를 만회하려고  분전하고 있었다. 

imGlitchW : ' 젠장  거기서 시야가 가리는 바람에 탄이 빗나갔어.  명중시킬 기회 였는데  .. '

SabaPing루디샤: "  꾸물거릴 시간이 없다 W 적 공격헬기가 오면 격추시킬 방법을 생각해보자.  

우선 호밍런쳐 보다는 카빈소총과 저격소총 으로  파일럿을 노리고 사격하면되.  

호밍런처는  딜레이가 길어서 자칫 우리가 역습당할수 있다구. '"   

다급한건 공격팀도 마찬가지.. 이제 본격적인 격돌이 시작되고 있다 과연 목표물을 찾고 무사히  빠져나갈지  점점  격렬해지는 

총소리는 다급한 양 진영간에  치열한 공방전을 예고 하고 있다. 


-  다음회는 4회차로  계속 -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NOTICEHEISTOPENPUBGDRAMADIALOG
0
NOTICE
공지사항 입니다.
Broadcaster 루디샤
12-27
0
NOTICE
공지사항 입니다.
Broadcaster 루디샤
12-26
0
04-20
0
09-07
0
08-12
0
07-13
0
07-0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