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 죽겠습니다ㅜㅜ.
※지금 사용하는 서비스는 KT기가 500메가이고, 광랜으로 창문밖에서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온 상태입니다
스스로 검색하고 정보를 이리저리 다가지고 적용했음에도 풀리지 않습니다. 배그 끊김현상 줄이는 10가지 방법에대한게시글대로 했음에도 현상은 그대로입니다.
◎이사오기전 집에서 kt 인터넷500메가 동일한 상품으로 배그 생방송해도 쾌적하게 잘작동되며 끊김현상은 전혀느끼지못할정도였습니다.
◎PD사양은
인텔 코어i7-7세대 7700K (카비레이크)(정품)
DDR4 32GB
지포스 GTX1080
기가랜지원 메인보드
랜케이블 cat.7
iptime 1004ns 기가공유기
SSD안에 스팀배그 설치
●끊김현상 변화없던 방법들
-랜선공유기안걸치고 바로 연결
-레지스터 설정
-DPI설정
-핑부스터 프로그램
-최적화 프로그램
-내부pc 그래픽최적화/엔비디아드라이브 업데이트/인게임및 엔비디아 그래픽 최적화
- 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드라이브 업데이트
사실 이사오고 나서 바뀐건 지역만바뀐건데....
통신사에서 기사분이 조치를취해주시거나
통신사본사에서 조치를 해주셨으면하는데.
어떻게 해달라고 말해야할까요??혹시 다른방법이라도 있다면 답글 부탁드릴게요ㅜㅜ
댓글 4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