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 80위 0

아무말 제 4회 케로컵 승자예측 이벤트 당첨자 발표

BattledogTV
2018-06-29 11:03:21 2569 18 11

우승자 "순이"님을 예측해주신 분들 중 트게더 5명, 배틀독 5명을 각각 선정하였습니다.

선정은 케로님이 직접 방송에서 진행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트게더(5명)

  • 안뵤
  • 야만도시
  • 티라노_
  • nuj4bes
  • pyh990907


배틀독(5명)

  • 라임나무
  • 스테이키
  • 씸씌
  • 정신이
  • SsAngZzAnG

당첨되신 분들은 비밀댓글을 달아주시면 트윕 상품권 1만원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배틀독 당첨자는 가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7월 30일까지 댓글을 달아주시지 않으면 이후 지급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댓글 1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광고
아무말경기추천스마갤덱리스트사연게시판
18
06-29
4
스마갤
강현아 지금방송 안켜도 된다
감자깍기_첵스
06-29
18
스마갤
조강현 드디어 킹버갓치 출현ㄷㄷ [1]
표시되지않는닉네임
06-29
4
아무말
강현이 복귀방송에서
정수좋아
06-29
11
아무말
케로님 이거 해명좀 [2]
황재균
06-29
2
06-29
7
스마갤
울햄찌 무슨일생긴거 아니지?ㅜ [2]
큐티뽀짝햄찌갓솩조아
06-29
2
스마갤
흑우 [4]
따아아아로보
06-29
3
스마갤
곰보님 ㅜㅜ 기억할게요 [2]
조강현은거꾸로해도현강조
06-29
14
06-29
7
06-29
2
아무말
이분 방송접으셨나요? [1]
갈치갈치
06-29
2
아무말
하스말고 날먹 ㄱㄱ [1]
감자깍기_첵스
06-29
4
스마갤
다들 곰이루 .. [3]
갈치갈치
06-29
16
아무말
케로 누나 진짜 너무해ㅜㅜ [4]
얍얍좋아곰보좋아
06-29
6
스마갤
속보) 조강현 50박 성공 [2]
따아아아로보
06-29
18
스마갤
뜬금 없지만 옵치 신캐릭 [6]
LeCandy__
06-28
3
06-28
5
아무말
휴방도 자주하고 [5]
jangdoo
06-28
6
아무말
우리 햄찌 [1]
대만사랑꾼김정수
06-28
13
스마갤
조강현 나쁜사람
음탕한_그는_나의_따효니
06-28
3
아무말
휴방박사
감자깍기_첵스
06-28
5
06-28
2
아무말
휴방박사 케로
얍얍좋아곰보좋아
06-28
7
스마갤
방송 안킨지 벌써 1주일됐네
폭흥겜히오스
06-28
2
아무말
한국이 독일을 ㅎㅎㅎ
오이빡빡
06-28
4
스마갤
다들 곰이루 .. [4]
갈치갈치
06-28
1
06-28
6
06-28
1
덱리스트
방송에서 함 해주시죠
부계키우는사람
06-27
2
스마갤
조강현 개객끼야
겸손의미덕을가진조강현
06-27
21
스마갤
ㅗㅜㅑ [7]
대만사랑꾼김정수
06-27
12
스마갤
강현아 나 성태.. [3]
감자깍기_첵스
06-27
7
아무말
볼에 먹을거 저장해놓은 햄찌....jpg [5]
게이를사모한조강현
06-27
7
스마갤
햄찌 방송도안키는건가... [4]
햄몰찌찌조강현
06-27
5
스마갤
😭😭😭 [6]
길봄
06-27
3
스마갤
다들 곰이루 .. [9]
갈치갈치
06-27
6
아무말
슈웅 퍽 [3]
부계키우는사람
06-26
24
아무말
? : surrenderHi [14]
대만사랑꾼김정수
06-26
8
아무말
케빡이 내일10시 [7]
쭌쭌쭌
06-26
2
스마갤
곰게더 된다 ㅋㅋ [6]
감자깍기_첵스
06-26
4
06-26
11
아무말
케로님 여쭤볼께 하나 있습니다 [1]
대만사랑꾼김정수
06-26
14
스마갤
다들 곰이루 .. [8]
갈치갈치
06-26
6
아무말
케로님아 [1]
얍얍좋아곰보좋아
06-26
8
06-26
14
06-2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