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팁/정보 8.13 패치노트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2018-06-27 09:34:16 5770 4 7

8.13 패치 노트

패치 하이라이트

맨 위로 돌아가기

챔피언

8c7af0f86762104751e7bb7c806b4b1f.png

아트록스

세상의 종말을 부르는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가 8.13 패치 기간 중에 업데이트됩니다! 아트록스가 불러일으킬 파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30c7656cb6304025d8c403bd5f0fe743.png

아트록스

정의의 아트록스

메카 아트록스

바다 사냥꾼 아트록스

업데이트된 아트록스와 다양한 스킨의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도 감상해 보세요!

루시안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R - 빛의 심판의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 증폭이 줄어듭니다.

루시안은 지금 하단 공격로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루시안의 핵심 아이템 일부가 저렴해졌으며 다른 원거리 딜러 대부분이 약해졌기 때문입니다. 정수 약탈자를 장만하면 루시안의 게임 후반 위력은 더욱 강해져서 공격로 단계는 물론 게임 후반에서도 최고의 원거리 딜러 중 하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그 중 공격로 단계에서의 강함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증가량: 3.11 ⇒ 2.75

R - 빛의 심판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 증폭: 400% ⇒ 200%

이렐리아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적중 시 피해량이 줄어들고 공격 속도는 늘어납니다. W - 저항의 춤의 피해량이 낮은 중첩에서 감소하고 높은 중첩에서 증가합니다.

이렐리아는 의도한 것보다 짧은 시간에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공격 패턴을 보이고 있어 적에게 대처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번 패치에서는 이렐리아의 기본 공격에 위력을 더해주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 그리고 W – 저항의 춤 충전 효과를 통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게 되겠죠.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적중 시 기본 피해량 (최대 중첩에서): 10~66 (레벨에 따라) ⇒ 4~48 (레벨에 따라)

적중 시 계수 (최대 중첩에서): 총 공격력의 8~16% ⇒ 추가 공격력의 16%

공격 속도 (최대 중첩에서): 20~40% ⇒ 30~50%

W - 저항의 춤

최소 기본 피해량: 10/30/50/70/90 ⇒ 10/25/40/55/70

최소 피해량 총 공격력 계수: 60% ⇒ 50%

최대 기본 피해량: 20/60/100/140/180 ⇒ 20/50/80/110/140

최대 피해량 총 공격력 계수: 120% ⇒ 100%

E - 쌍검협무

표식 지속시간: 6초 ⇒ 5초

R - 선봉진격검

표식 지속시간: 6초 ⇒ 5초

킨드레드

W - 늑대의 광기가 아이템에 따라 제대로 강화됩니다. W - 늑대의 광기가 몬스터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킨드레드가 이동 및 공격 시 다시 사냥꾼의 활기 중첩을 얻습니다.

옛날 옛적 킨드레드라는 양과 늑대가 있었습니다.

정글 사냥 능력은 협곡 바위 게 처리도 힘들 정도

하지만 이제 늑대의 공격력은 높고

양은 활력이 넘쳐 이건 마치 문도

항복하자는 소리는 안 나와도 되고

W - 늑대의 광기

[새로운 방식의] 사냥 개시: 킨드레드가 이동 및 공격 시 사냥꾼의 활기 중첩을 얻습니다. 충전 시, 킨드레드는 잃은 체력 비율에 따라 최대 32~100 (레벨에 따라) 치유됩니다.

삭제늑대의 방어: 이제 W - 늑대의 광기가 몬스터의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이제 늑대의 공격 속도가 아이템에 따라 제대로 강화됩니다.

[버그 수정]: 이제 킨드레드가 에픽 몬스터 처치를 도울 경우 표식을 2개 얻지 않습니다.

bd3cfdc842007f872621e06136b2118b.png

파이크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E - 망자의 물살과 R - 깊은 바다의 처형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망자의 물살과 R - 깊은 바다의 처형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파이크는 피해량을 성장시키면 매우 강력하지만 탱킹 능력을 성장시키면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패치에서는 파이크가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더욱 적극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피해량을 성장시켰을 때의 보상을 늘렸습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증가량: 110 ⇒ 100

방어력 증가량: 4 ⇒ 5

마법 저항력 증가량: 1.25 ⇒ 2

303ce2d38dc84683a5e5791fa5c32f49.pngE - 망자의 물살

기본 피해량: 95/130/165/200/235 ⇒ 95/125/155/185/215

추가 공격력 계수: 80% ⇒ 100%

R - 깊은 바다의 처형

기본 피해량: 190/240/290/340/390/440/475/510/545/580/615/635/655 (6~18레벨에서) ⇒200/250/300/350/400/450/475/500/525/550/575/590/605 (6~18레벨에서)

추가 공격력 계수: 60% ⇒ 80%

맨 위로 돌아가기

밸런스 조정을 위한 단순 상향

ad8c93bde6eceae7136127ec80d887a8.png

그라가스

W - 취중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마지막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그라가스가 W - 취중 분노로 강화된 공격을 할 때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W - 취중 분노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 5초

신규취객의 손길: 그라가스의 다음 공격 시 사거리가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리븐

체력 재생량이 증가합니다. R - 추방자의 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재생: 5초당 5.5 ⇒ 5초당 7.0

R - 추방자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 130/95/60초 ⇒ 120/90/60초

오리아나

W - 명령: 불협화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 명령: 불협화음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7초

자르반 4세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전장의 군가에 최소 피해량이 추가됩니다. E - 데마시아의 깃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데마시아의 깃발의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전장의 군가

신규최소 피해량: 이제 최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E - 데마시아의 깃발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 11초

기본 피해량: 60/105/150/195/240 ⇒ 80/120/160/200/240

징크스

Q - 휘릭휘릭! 로켓의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며, 이제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W - 빠직!의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adc632510c332dbc4f915e79b3153e57.pngQ - 휘릭휘릭!

로켓 추가 피해량: 210% ⇒ 220%

신규로켓 뻥: 이제 공격 시 치명타가 발동하면 생선대가리 로켓의 10% 추가 피해량이 두 배로 적용됩니다. (총 피해량: 210% -> 220%) 따라서 폭풍갈퀴의 경우, 치명타 피해가 216% 적용됩니다.

6700a76a8d9776f9da6af7d65a8ff5a8.pngW - 빠직!

총 공격력 계수: 140% ⇒ 160%

카사딘

이제 W - 황천의 검에 마나가 소모되어 여신의 눈물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W - 황천의 검, E - 힘의 파동, R - 균열 이동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황천의 검

마나 소모량: 0 ⇒ 1

주문력 계수: 70% ⇒ 80%

E - 힘의 파동

주문력 계수: 70% ⇒ 80%

R - 균열 이동

주문력 계수: 30% ⇒ 40%

칼리스타

E - 뽑아 찢기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뽑아 찢기

첫 번째 창 이후 창 하나당 피해량 총 공격력 계수: (+20 / 22.5 / 25 / 27.5 / 30%) ⇒ (+20 / 23.75 / 27.5 / 31.25 / 35%)

트리스타나

E - 폭발 화약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폭발 화약

4중첩 시 추가 공격력 계수: 110/132/154/176/198% ⇒110/143/176/209/242%

트린다미어

E -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회전 베기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3/11.5/10/8.5/7초

트위치

E - 오염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오염

최대 피해량 추가 공격력 계수: 150% ⇒ 210%

맨 위로 돌아가기

밸런스 조정을 위한 단순 하향

누누

W - 끓어오르는 피의 공격 속도와 주문력이 감소합니다. W - 끓어오르는 피로 증가하는 공격 속도와 주문력 모두에 주문력 계수가 추가됩니다.

누누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상관없이 W - 끓어오르는 피의 효율이 지나치게 높은 상황이니까요.

W - 끓어오르는 피

공격 속도: 25/30/35/40/45/50% ⇒ 20/24/28/32/36/40%

신규공격 속도 계수: 주문력 100당 추가 공격 속도 5%

주문력: 40% ⇒ 20%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추가 주문력 5%

마스터 이

Q - 일격 필살로 미니언에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삭제됩니다. Q - 일격 필살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마스터 이는 다양한 경로로 골드를 획득하는데 너무 효율적입니다.

4a05c2eab922d51e4f1f00eae2fdfcf2.pngQ - 일격 필살

삭제미니언 학살자: 이제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 70/75/80/95/90 ⇒ 50/55/60/65/70

문도 박사

E - 피학증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피학증

공격력 증가량: 30/50/70/90/110 ⇒ 30/45/60/75/90

블라디미르

피의 웅덩이가 차 있을 때 E - 선혈의 파도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E - 선혈의 파도

피의 웅덩이가 가득 차 있을 때 주문력 계수: 100% ⇒ 80%

신지드

E - 던져넘기기의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광기의 물약의 능력치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E - 던져넘기기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6/6.5/7/7.5/8% ⇒ 대상 최대 체력의 4/5/6/7/8%

R - 광기의 물약

추가 능력치: 35/60/85 ⇒ 30/55/80

업데이트진짜 물약이 아니에요: 이제 시간 왜곡 물약이 R - 광기의 물약 사용 중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오른

기본 체력 재생량이 감소합니다. W - 불꽃 풀무질의 범위가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재생: 5초당 9 ⇒ 5초당 7

W - 불꽃 풀무질

불꽃 너비: 225 ⇒ 175

불꽃 길이: 550 ⇒ 500

조이

W - 주문도둑의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W - 주문도둑의 이동 속도 지속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주문도둑

총 피해량 주문력 계수: 75% ⇒ 65%

이동 속도 지속 시간: 2/2.5/3/3.5/4초 ⇒ 2/2.25/2.5/2.75/3초

카밀

E - 갈고리 발사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갈고리 발사

기본 피해량: 75/120/165/210/255 ⇒ 60/95/130/165/200

타릭

E - 황홀한 강타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황홀한 강타의 방어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우주의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타릭을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상관없이 E - 황홀한 강타의 효율이 지나치게 높은 상황이니까요.

E - 황홀한 강타

기본 피해량: 105/150/195/240/285 ⇒ 90/130/170/210/250

추가 방어력 계수: 30% ⇒ 50%

W - 수호의 고리

버그 수정: 타릭의 W - 수호의 고리가 의도된 것 이상으로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우주의 광휘

재사용 대기시간: 160/130/100초 ⇒ 180/150/120초

맨 위로 돌아가기

아이템

구인수의 격노검

중첩당 공격력과 주문력이 감소합니다.

중첩당 추가 공격력: 4% ⇒ 2.5%

중첩당 추가 주문력: 4% ⇒ 2.5%

맨 위로 돌아가기

지배 빌드 보너스

처음에는 지배 빌드가 핵심 룬은 강력하지만 능력치 보너스가 낮고, 마법 빌드는 능력치 보너스가 높지만 핵심 룬이 약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두 빌드의 핵심 룬 위력이 비슷한 수준에 도달하여 이번 패치에서 능력치 보너스 차이를 없애려 합니다.

지배+정밀: 주문력 +13/공격력 +7.8 ⇒ 주문력 +14/공격력 +8.4

지배+마법: 주문력 +18/공격력 +10.8 ⇒ 주문력 +20/공격력 +12

지배+결의: 주문력 +9/공격력 +5.5 ⇒ 주문력 +10/공격력 +6

지배+영감: 주문력 +18/공격력 +10.8 ⇒ 주문력 +20/공격력 +12

칼날비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다음 공격까지의 최대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칼날비는 현재 어느 챔피언에게도 최고의 핵심 룬이 아닙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칼날비 룬의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켜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인 딜 교환을 선호하는 챔피언이 활용했을 때 잠재력이 증가하도록 하려 합니다.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4초

다음 공격까지의 최대 지속시간: 1.5초 ⇒ 2초

봉인 풀린 주문서

첫 번째 소환사 주문 재사용까지 필요한 소환사 주문 교환 횟수가 감소합니다. 소환사 주문 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최대 소환사 주문일 때 증가하는 전체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그대로입니다.

봉인 풀린 주문서는 업데이트된 이후 위력이 약한 편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소환사 주문을 여러 번 교환하지 않아도 더욱 빠르게 봉인 풀린 주문서의 교환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첫 번째 소환사 주문 재사용까지 필요한 소환사 주문 교환 횟수: 8 ⇒ 6

소환사 주문 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15초 ⇒ 20초

맨 위로 돌아가기

게임 초반 스노우볼 효과

지금까지 모든 시즌에서 게임 초반 적극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부분을 변경했습니다. 그 결과로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이 증가한 점은 바람직한 것이겠죠. 현재 플레이어 여러분이 더욱 적극적으로 전투에 참여하게 됨에 따라, 스노우볼 효과가 게임 초반 너무 이른 시기에 지나치게 커져 버리는 경우가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처음에 스노우볼 효과가 너무 쉽게 발생하지 않도록 변경하려고 합니다. 

특히, 공격로 단계에서 한 쪽 팀이 불리해지든 유리한 팀이 더욱 유리하도록 노력하든 상관없이 게임 전체의 속도가 결정될 수도 있지만, 게임의 결과까지 공격로 단계에서 결정되어서는 안 될 겁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공격로 단계, 특히 게임 초반에 격차가 크게 벌어지지 않게 하려합니다.

부활 대기시간

부활 대기시간이 낮은 레벨에서 대체로 감소합니다.

첫 번째로 변경할 부분은 부활 대기시간입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것은 공격로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공격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고, 골드를 획득하며, 한 숨 돌릴 시간을 벌거나 맵의 다른 부분에 압박을 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것이 미치는 영향은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처치당한 챔피언이 일정 시간 동안 맵에서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처치당한 챔피언은 엄청난 경험치와 골드를 얻을 기회까지 잃게 되어, 상대가 앞서 나가는 동안 자신은 더욱 뒤쳐질 뿐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처치당한 플레이어가 더욱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게임 초반의 부활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1~6레벨에서 부활 대기시간: 10~22.5초 ⇒ 16초

7레벨에서 부활 대기시간: 25초 ⇒ 21초

8레벨 이상에서 부활 대기시간: 그대로입니다.

현상금

이제 적 2명 처치 시부터 현상금을 획득합니다. 모든 처치 횟수에서 현상금 골드가 증가합니다.

현상금은 우세를 점한 챔피언이 적을 처치했을 때 팀에게 주어지는 보상입니다. 기본적으로 현상금은 자신이 뒤처진 상태일지라도 계속해서 전투에 참여하는 동기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현상금은 공격로 단계에서 너무 늦은 시점이 되어서야 얻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킬을 기록한 상대와 맞서 싸우는 것은 또한 어려운 일이기도 하죠. 이번 패치에서는 따라가는 쪽에서 전투에 참여하는 보람을 더 느낄 수 있도록 적을 2명 처치했을 때의 현상금을 추가하고 전체적인 현상금 골드도 증가시켰습니다. 킬을 하나 더 헌납할 수 있다는 위험은 그대로이지만 더욱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신규2명 처치 시 현상금: 150골드

3~6명 처치 시 현상금: 200~325 골드 (3~6명 처치에서) ⇒ 300~500 골드 (3~6명 처치에서)

6명 이상 처치 시 현상금: 추가 처치 당 25 골드 ⇒ 추가 처치 당 50 골드

외곽 포탑 골드

팀 전체 골드 보상이 감소합니다.

기본적으로 공격로 단계에서는 어떤 이 유리한지 또는 불리한지가 아니라 어떤 공격로가 유리한지 또는 불리한지가 결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외곽 포탑 골드 보상이 너무 많다면 팀이 아닌 공격로의 상황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겠죠.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외곽 포탑 골드 보상을 감소시키려고 합니다.

골드 보상: 포탑 파괴 시 플레이어당 100 골드 ⇒ 포탑 파괴 시 플레이어당 50 골드

맨 위로 돌아가기

정글

이로운 효과를 주지 않는 대형 몬스터

이제 바미의 불씨/잿불거인의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와 사냥꾼의 부적의 고유 지속 효과 - 이빨의 피해로 이로운 효과를 주지 않는 정글 캠프의 대형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어도 이로운 효과는 팀원에게 양보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신규산불: 이제 바미의 불씨/잿불거인의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와 사냥꾼의 부적의 고유 지속 효과 - 이빨로 이로운 효과를 주지 않는 정글 캠프의 대형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즉각적 피드백

부적절한 소환사명 감지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신고 받은 소환사명이 부적절한 소환사명으로 확인될 경우 새로운 소환사명으로 변경해야 하며, 부적절한 소환사명 생성 및 변경 방지 기능도 기존보다 향상됩니다. 부적절한 소환사명 사용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버그 수정

  • 이제 봇이 상점에서 이미 삭제된 지휘관의 깃발을 암시장에서 구입하지 않습니다.
  • 룬 페이지 수정 후 창을 닫으면 저장 안내 메시지가 뜨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폭풍갈퀴의 이로운 효과가 발동하지 않았을 때에도 케이틀린의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이 추가 피해를 입히는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포식자 룬의 사용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골드 아이템의 퀘스트 완료로 초기화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침착 룬이 렉사이의 R - 공허의 돌진과 야스오의 R - 최후의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 일부를 제대로 되돌려줍니다.
  • 케이틀린이 R - 비장의 한 발 스킬 레벨을 올린 후 사용할 경우 사거리가 제대로 증가합니다.
  • 함정이 수풀 속에서 발동된 경우에도 진의 E - 강제 관람의 음향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재생됩니다.
  • 소환물이 공격할 때 포탑의 주의를 더욱 정확하게 끕니다.

  • 이제 기동총격여신 미스 포츈의 빛나는 손 시각 효과가 밟고 있는 땅 아래가 아니라 손에 제대로 표시됩니다.
  • 이제 플레이메이커 리 신 몸체에 대한 보호막과 속박의 크기가 적절하게 표시됩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고화질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도 감상해 보세요!

3685c2b7b5218c0d655e0f8fbb836d9b.png

반역왕 다리우스

신성왕 가렌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메카 아트록스 (흑요석 / 진주 / 탄자나이트)

후원댓글 7
댓글 7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리산드라 패시브 변경안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아랫글 8.12 추가패치가 되었네요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잡담팁/정보질문대회자기과시
8
팁/정보
K/DA - POP/STARS 뮤직비디오 [2]
자군야포
11-03
15
10-28
6
팁/정보
PBE 신스킨 (번역기) [1]
유혜리
10-11
16
팁/정보
다음시즌 엠블럼 보상안 [5]
유혜리
10-08
0
팁/정보
Girls montage
Alllolwtf
10-05
1
팁/정보
Korean streamers montage
Alllolwtf
09-29
7
팁/정보
이즈리얼 리워크 [2]
동전산거
09-25
0
09-24
3
팁/정보
2019 랭크 시스템 [4]
귀챠니즘
09-20
7
팁/정보
맹공 5직스 2강 클리어 [6]
귀챠니즘
09-16
1
08-28
7
팁/정보
8.16 패치노트 요약 [9]
ㅇ_ㅇ
08-16
6
08-14
1
08-13
0
08-02
16
팁/정보
롤 스트리머 맵 가리개 [10]
ㅡㅣㅡㅣㅏ
07-12
0
팁/정보
롤 현재 라인별 꿀챔프좀 [4]
장소울
07-09
1
팁/정보
리산드라 패시브 변경안 [5]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07-08
»
팁/정보
8.13 패치노트 [7]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06-27
0
팁/정보
8.12 추가패치가 되었네요 [2]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06-20
6
팁/정보
챔피언만 조준 관련 팁 [4]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06-18
1
팁/정보
롤 판타지 리그 열렸네요 [1]
가나다_라마바_아자차
06-12
1
팁/정보
이번 치명타 패치 [2]
스노엔
06-01
6
팁/정보
정글 마이 미드 타릭 [1]
왇유고나두
05-3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