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방송 분석

knerve_df2c25
2016-12-16 02:12:46 810 0 2

의견 수렴해본것


1.채팅이 없는이유) 전부다 칼차고있어서 농민 시청자가 오면 사무라이들이 드글드글해서 발언권이 줄어든다는 의견이 있음.


2.게임이 좆나 잼없음) 이건 씹갓겜을 찾아서 하는수밖에없을듯


3.일정이 불규칙해서 찾아보기가 골치아픔) 피시방 알바 체력 조절때문에 슬슬 안정화 되면 해결될듯


4. 유튜브 영상도 노잼임)이건 공밀레가 답임 ㅇㅇ


5.오디오가 빔) 이건 좀더 노오오력으로 인한 채팅창 활성화에 힘을쏟아야될거같음


6. 게임부류 늘리기) 시청자 의견 적극수렴이 답일듯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요즘 바쁘냐?
공지
명예로운 등극
Broadcaster 검은_머리_한국인
09-04
0
07-17
공지
12월 방송일정
Broadcaster 검은_머리_한국인
12-02
0
에헴
검은머리통닭맨
08-13
0
수목금토일 휴방
Broadcaster 검은_머리_한국인
08-08
0
8/03 다시보기 캡쳐
검은머리통닭맨
08-04
0
생활 패턴..
검은머리통닭맨
08-04
0
검머...
검은머리통닭맨
08-03
공지
06-05
0
그림
도양갱
05-09
3
만듬
도양갱
04-13
0
03-27
0
이카리
이카리
10-19
0
GOMBO
무뇌머신
03-22
0
다시 만들었다 BRO [1]
무뇌머신
03-11
0
02-25
1
01-10
»
12-16
0
짭하 짭하~~
옆집신씨
11-03
1
짭비bro 나 완전 miss you [1]
불쌍한사학생도
10-31
0
10-2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