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리오린] 본격 큐라레 튜토리얼 방송! 매일 오후10시 ~ 12시 절찬리 방송중!

리오린f8571
2016-12-07 21:23:57 570 0 0


시즌은 진행된다! 패치노트는 등장한다! 큐라레는 나아간다! 유저들은 플레이한다! 하지만 신규유저들은 모르겠다!
세상에 한국 모바일 게임들은 전부 자동진행만 하면 되는거 아니었습니까? 등급만 높으면 장땡 아니었습니까?
쟌-넨! 큐라레는 당신도 몰랐겠지만 이미 3-년이나 되었다구! 늙은이 게임이라구! 홀홀거리는 소리가 난다구!
이런 고인물 그득한 게임은 자동따위 없이 스스로의 손으로 해야한다구! 그러면서 조합에 효율도 봐야한다구!

-라는 이야기에 골치가 아픈 당신이라면, 반갑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거나, 복귀한지 얼마 안되신 유저시군요!
땅굴속으로 파묻히기 직전의 랭킹을 지닌 큐라레에 잘 오셨습니다! 어쩌다가 이런 게임을 하시게됬는지! 핫하!
일러스트때문에 왔던, 옆동네에 질려서 왔던, 아무 생각없이 왔던, 한명이 아쉬운 큐라레는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하지만 막상 호기롭게 시작한 처음과는 달리, 불과 몇 분만에 덱 편집 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시는건 아닌지요!
뭔가 스킬은 많은거 같은데,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도 있는거 같은데, 미어 터질것도 같은데, 뭘 써야할진 모르겠고!
이 스킬을 봐도 그 스킬 같고 저 스킬은 아무리 봐도 뭔지 모르겠고, 뭘 써야 할지 알 수 없는 풍요 속의 빈곤이신가요!

사실 이거 광고인데 세상에나 큐라레같은 게임에서조차 BJ라는걸 하겠다고 나서는 유저가 있다는데요!
변태같이 큐라레만 지겹도록 오래한 유저 하나가 특유의 경력에 기반한 꼰대력과 자만심으로 방송을 해보겠다는데!
정작 매일매일 변함없이 떨어져가는 자신의 랭킹은 올릴 생각 안하고 튜토리얼이랍시고 이상한 소릴 한다네요!
아 그래도 혹시 모르지! 몇 시간 동안 낚여서 시간을 뺏기다보면 가끔 어쩌다가 한번쯤은 쌀알씨눈만한 팁 하나 얻을지도!





덱 상담 및 대리연차 절찬리 진행중!
추후 추가될 컨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 방송시간 : 매일 저녁 10시 ~ 12시

트위치 :


유튜브 :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