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후반에 입문한 몬청년입니다. (제가보기에 몬린이는 좀 아닌거 같고 그래도 간파베기70%확률로 맞춤(?))
하던일이 그래픽 제작쪽이라 몬헌으로 모드를 입문하면서 이런저런 그래픽쪽 프로그램 뜯어보는데
월드와 아본에서 가장크게 차이를 느끼는건 모드 모델링 변형인거같네요
가장크게 느낀건 월드땐 추적자 로더영향이 적었지만 아본은 웬만한 모드를 쓰려면 저게 강제화된다는것과
청크툴로 풀어도 뭔가 색감이라던가 3d모델링 이런게 월드장비에비해 불규칙하더군요
(대표적으로 삼천무는 진짜 규칙적이라 변형이 쉽습니다)
이번에 이베르카나 태도 변형시켜봤는데
칼날 연결해주는 코등이부분이 뭔가 3d변형당시에 불규칙했음여
이게 처음엔 얼음조각의 단면느낌을 주려고 했나보다 라고 생각했지만?? 같아야될 3d모델링 레이아웃이 전부 다른거보고 뜨악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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