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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2020/02/20 업데이트

Global Moderator 피어나다
2020-02-20 13:39:41 757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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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눈부신 기술 발전의 숨겨진 대가는 무엇이었을까요?

네스 제국 배경의 신규 토벌 '랩처 제 2연구소'가 등장합니다.

- 새로운 토벌 스테이지가 4종 추가됩니다.

- 새로운 토벌의 보스가 등장합니다.

- 새로운 보상 용사가 등장합니다.

- 새로운 세트 각인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퀘스트가 등장합니다.

- 새로운 로딩 이미지 2종이 추가됩니다.
- 시즌2 벨라의 새로운 일러스트가 추가됩니다.

- 배틀로이드 NS000 외 일러스트 3종이 추가됩니다.


■ 화끈한 능력만큼이나 뜨거운 성격을 가진 여신! 벨라와의 대화를 즐겨보세요.

- 여신 벨라와의 새로운 대화 3종이 추가됩니다.


■ 보다 편안한 하슬라 생활을 위한 개선 작업들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BOSS, HIDDEN, DEADEND 경보 시 전투가 멈추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토벌에서 LINE 메신저를 통한 친구 초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수집/낚시 이벤트 중 결투장 티켓 사용 시, 티켓당 5개의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 저전력 모드를 끌 시, 마을에서의 게임 화면이 보다 부드러워집니다.

- 낚시 메뉴 진입 시, 가장 최근에 입장했던 낚시터가 선택된 채 진입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계승 시, 선택한 용사가 사용할 수 없는 계승의 서는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 하단의 '전체 목록 보기'를 통해 다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 계승의 서 소지품 보기 목록에 오름/내림차순 정렬 버튼이 추가됩니다.

- 전투 시, 버프 아이콘이 일괄 표기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하슬라를 구한 영웅에게는 끝없는 의뢰가 들어옵니다!

랭크 퀘스트 450종이 추가됩니다.


■ 단장님의 유명세 만큼이나 숙소는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각 인벤토리의 보유 한도 최댓값이 확장됩니다.

- 용사: 700 > 900

- 무기: 700 > 900

- 반지: 400 > 500

- 코스튬: 400 > 500

- 빵: 400 > 700

- 열매: 400 > 700

- 계승의 서: 300 > 500

- 각인석: 300 > 500

- 숙소 물품 보관함: 700 > 900

- 숙소 프리셋 저장 슬롯: 5 > 10


■ 더욱 흥미로운 전투가 벌어지겠죠?

전투 시 명중과 회피 적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 명중률과 회피율이 %가 아닌 고정 수치로 표기합니다.

- 최저 상한을 5, 최대 상한을 95 로 변경합니다. (기존 : 최소 25%, 최대 75%).

- 명중 - 회피 수치를 계산한 이후, 최저/최대 상한 능력치를 적용합니다. (기존 : 상한 적용 이후 수치 계산)


■ 옆구리를 주고 목을 가져가는 전략의 수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팔라딘 특수 스킬 '응징의 가시'의 상대 체력 비례 피해의 최대치 한도가 아래처럼 적용됩니다.

- 응징의 가시 LV3: 즉시 아군 전체가 7초간 피해를 받을 때마다, 피해량의 45%만큼 적에게 무속성 피해로 반사합니다. 반사 피해를 5회 받으면 즉시 폭발해 대상 최대 체력의 2%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피해량은 최대 10000까지 줄 수 있습니다.

- 응징의 가시 LV4: 즉시 아군 전체가 7초간 피해를 받을 때마다, 피해량의 55%만큼 적에게 무속성 피해로 반사합니다. 반사 피해를 5회 받으면 즉시 폭발해 대상 최대 체력의 2%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피해량은 최대 10000까지 줄 수 있습니다.

- 응징의 가시 LV5: 즉시 아군 전체가 7초간 피해를 받을 때마다, 피해량의 65%만큼 적에게 무속성 피해로 반사합니다. 반사 피해를 3회 받으면 즉시 폭발해 대상 최대 체력의 3%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피해량은 최대 20000까지 줄 수 있습니다.


■ 더욱 사랑받을 수 있을까요? 새롭게 돌아온 용사들을 만나보세요!

아래 용사들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카오리(워리어)

흑월섬 (패시브, 주력형)

★4~5 (기존) : 1 또는 2-체인 후, 3-체인 사용 시, 공격력의 45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흑월섬'을 사용합니다. '흑월섬' 치명타로 명중하는 경우, 1회 재발동합니다.

★4~5 (변경) : 두 번째로 블록 스킬 사용한 후 공격력의 5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제 1식 흑월'을 사용합니다. '제 1식 흑월'이 치명타로 명중하는 경우, 공격력의 7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제 2식 흑섬'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6 (기존) : 1 또는 2-체인 후, 3-체인 사용 시, 공격력의 45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흑월섬'을 사용합니다. '흑월섬'은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이 30% 증가되어 적용되고, 2-체인으로 인정됩니다, '흑월섬' 치명타로 명중하는 경우, 최대 2회 재발동합니다.

★6 (변경) : 두 번째로 블록 스킬 사용한 후 공격력의 7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제 1식 흑월'을 사용합니다. '제 1식 흑월'이 치명타로 명중하는 경우, 공격력의 9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제 2식 흑섬'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제 2식 흑섬'은 적의 방어력을 50% 무시합니다. '제 1식 흑월'과 '제 2식 흑섬' 사용 시 8초간 카오리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하며, 각각 3-체인으로 인정됩니다.

흑월 (카오리 초월 무기)

★4~5 (기존) : 흑월섬 발동 중 회피율 15% 증가, 마지막 흑월섬의 피해량 50% 증가

★4~5 (변경) : (패시브 강화) '제 1식 흑월'과 제 2식 흑섬'의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하며, 발동 중 회피가 15% 증가합니다.

★6 (기존) : 흑월섬 발동 중 회피율 30% 증가, 마지막 흑월섬의 피해량 100% 증가하며 상대 물리 방어력 무시, 흑월섬으로 적 처치 시 지속적으로 치명타 피해량 5% 증가 (최대 100% 증가)

★6 (변경) : (패시브 강화) '제 1식 흑월'과 제 2식 흑섬'의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하며, 발동 중 회피가 30%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제 2식 흑섬'을 사용한 한 직후 카오리는 범위 내 적에게 3000% 물리 피해를 주는 '제 3식 극 흑월참'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제 3식 극 흑월참'은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며 3-체인으로 인정됩니다. (패시브 강화) 카오리가 '제 1식 흑월', '제 2식 흑섬', 제 3식 극 흑월참'으로 적을 처치할 경우 공격력 15%, 방어 관통력이 5%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는 최대 5회 누적되며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 리 (아처)

부채 춤사위 (패시브, 보조형)

★4~5 (기존) : 다른 아군의 3-체인 후 자신의 블록 사용 시, 공격력의 38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부채'를 던집니다.

★4~5 (변경) : 다른 아군의 3-체인 후 자신의 블록 사용 시, '바람의 춤'이 공격력의 50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부채 춤사위'로 변경됩니다. '바람의 춤' 혹은 '부채 춤사위'에 피격된 적은 5초간 방어력이 30% 감소합니다.

★6 (기존) : 다른 아군의 3-체인 후 자신의 블록 사용 시, 공격력의 498%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부채'를 던집니다. 해당 공격에 피격당한 적은, 5초간 방어력이 30% 감소합니다.

★6 (변경) : 다른 아군의 3-체인 후 자신의 블록 사용 시, '바람의 춤'이 공격력의 750%만큼 물리 피해를 주는 '부채 춤사위'로 변경됩니다. '바람의 춤' 혹은 '부채 춤사위'에 피격된 적은 5초간 방어력이 50% 감소합니다.

백화난만 (리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발동 시) 적이 부채에 피해 2회 받을 때마다 짧은 기절과 4000의 무속성 피해

★4~5 (변경) : (블록 스킬 강화) '바람의 춤'이나 '부채 춤사위'에 2회 피격받을 때마다 1초간 기절과 함께 리 공격력의 350%만큼 무속성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6 (기존) : (패시브 발동 시) 적이 부채에 피해 2회 받을 때마다 짧은 기절과 4000의 무속성 피해, 패시브 사용 전 2개의 부채를 날려 각각 리 공격력 5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바람살을 날려 리 공격력 10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6 (변경) : (블록 스킬 강화) '바람의 춤'이나 '부채 춤사위'에 2회 피격받을 때마다 1초간 기절과 함께 리 공격력의 450%만큼 무속성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패시브 강화) '부채 춤사위'를 발동하기 전, 2개의 '부채'를 날려 각각 리 공격력의 75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추가) '부채'를 날린 후 추가로 '바람살'을 날려 공격력의 15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 비화 (위자드)

만무 요령대 (비화 초월 무기)

★4~5 (기존) : (패시브 추가) 비화가 죽음에 이를 정도의 피해를 입으면 1.5 초 동안 죽음에 면역이 되는 '불가살'을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4~5 (변경) : (패시브 추가) 비화가 죽음에 이를 정도의 피해를 입으면 즉시 자신의 체력을 50% 회복하는 '불가살'을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6 (기존) : (패시브 강화) '강신 - 그슨대'의 0.1초당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2번째 발동한 '강신 - 그슨대'는 '강신 - 강철이'로 변경됩니다. '강신 - 강철이'는 공격력의 1000% 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브레스를 발사하고 0.1초당 공격력의 100% 마법 피해를 주는 용암을 생성합니다. (3초 지속) (패시브 강화) '강신 - 강철이' 발동 시 5초간 공격력과 방어력이 자신 공격력과 방어력의 100% 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비화가 죽음에 이를 정도의 피해를 입으면 1.5 초 동안 죽음에 면역이 되는 '불가살'을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6 (변경) : (패시브 강화) '강신 - 그슨대'의 0.1초당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2번째 발동한 '강신 - 그슨대'는 '강신 - 강철이'로 변경됩니다. '강신 - 강철이'는 공격력의 1000% 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브레스를 발사하고 0.1초당 공격력의 100% 마법 피해를 주는 용암을 생성합니다. (3초 지속) (패시브 강화) '강신 - 강철이' 발동 시 5초간 공격력과 방어력이 자신 공격력과 방어력의 50% 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추가) 비화가 죽음에 이를 정도의 피해를 입으면 즉시 자신의 체력을 50% 회복하는 '불가살'을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빈센트 (헌터)

빈센트의 블록 스킬 GP-7 유탄이 피해를 대신 받는 효과를 무시하도록 변경됩니다.


- No.9 (헌터)

No.9 의 블록 스킬 '자미엘의 탄환' 이 피해를 대신 받는 효과를 무시하도록 변경됩니다.


■ 처음 만나는 얼굴이 변경됩니다!

자비없는 마법사 사냥꾼으로 악명을 떨쳤지만, 알고보면 사랑꾼(?)인 류드밀라로 앱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오랜 기간 누적된 하슬라의 기록을 다시 받아오는동안 잠시 휴식을 취해주세요.

엔진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모든 용사단장님이 새로운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 하슬라 입국 심사 전 하슬라의 대표 효녀 심청이를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로딩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효심 로드'가 추가됩니다.

- 날아오는 공양미를 날려버리세요.

- 상단의 버튼을 통해, 기존에 감상하실 수 있던 웹툰으로도 전환이 가능합니다.


■ 자라나라 새싹새싹! 신규 단장님을 위한 보상이 전면 개편됩니다!

신규 용사단장 출석 보너스!, 초보 용사단 지원 보너스, 최초 ★6 용사 승급 달성 축하 이벤트의 보상이 변경됩니다.

이미 수령된 보상은 변경되지 않으며, 현재 레벨/상태 이후부터 변경된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추운 겨울에도 쇼콜라는 열심히 벌레들을 잡고있습니다.

- 스테이지 보스와 아군이 동시에 죽었으나 부활할 경우, 무한 달리기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벌과 친선전에서 친구 초대 중, 화면밖으로 나갔을 시 정상 동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과수원 재배 결과 화면에서 스크롤이 동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듀얼 스크린이 가능한 기기에서 게임 해상도 및 레터 박스 위치가 잘못 노출되던 문제와 게임이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루갈 패시브의 흡혈률이 잘못 적용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루갈의 툴팁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라노 특수 스킬의 치명타 확률 지속시간이 잘못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시공의 기록의 패배 조건을 모든 콘텐츠에 적용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시공의 기록에서 보상 상자를 받을 때, 1개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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