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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 보이드 엣지 패치노트 안내

철원개구리
2020-02-18 06:10:05 169 0 0

https://www.ubisoft.com/ko-kr/game/rainbow-six/siege/game-info/seasons/voidedge 

이번 시즌 보이드 엣지 패치노트가 떴습니다

뭐 자세한 나용은 대충 아실테고 하니

그냥 밸런스 패치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건 링크을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예비 병력 재작업

신규 플레이어의 Rainbow Six Siege 적응 과정을 개선하고자 예비 병력에게 신규 플레이어를 이끌고 안내하는 임무를 맡길 것입니다. Y5S1에서 예비 병력은 대테러 기반의 장비창 대신 공격팀 및 방어팀 프리셋 장비창을 받게 됩니다. 이로써 학습 과정이 수월해질 것이며 예비 병력은 Siege에 익숙해지고자 하는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있어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CASTLE


  • M45 보조 무기가 제거되고 Super Shorty로 교체되었습니다.


FROST

  • Frost의 C1에 홀로그래픽 조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GOYO

  • Goyo의 Volcan 위에 떨어져도 Volcan이 쓰러지기만 할 뿐, 폭발하며 불을 뿜어내지 않습니다.


IQ

  • 작전 수행 단계 중 폭탄, 생화학물 상자 등의 목표가 아직 숨겨져 있을 때 IQ가 도구로 해당 목표를 찾으면 IQ의 팀원 모두에게 그 위치가 드러납니다.


LESION

  • 고독 지뢰는 8m 거리 안에서 직접 시야가 닿는 곳에 있을 때 Lesion만 볼 수 있습니다.
  • 고독 지뢰의 최초 틱 피해를 삭제했습니다.
  • 고독 지뢰의 피해가 틱당 4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 쓰러진 플레이어는 이제 고독 지뢰에 면역입니다. 쓰러진 상태라도 고독 지뢰 자체는 발동하지만,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TWITCH

  • Twitch 드론: 이제 Twitch의 드론은 정해진 탄약 수 대신 요괴 드론과 비슷하게 충전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드론은 최대 탄약 수 3발을 지니고 시작하며 다시 한 발이 충전되기까지는 30초가 걸립니다.
    • 이제 드론은 라운드 시작 시 5발 대신 3발을 지니고 시작합니다.
    • 한 발을 완전히 재충전하는 데는 30초가 걸리며, 최대 탄약 소지 용량은 드론당 3발입니다.
    • 드론 사격 쿨다운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 드론 전기충격기 피해가 체력 10에서 체력 1로 감소했습니다. 악의 눈과 Jager의 ADS 도구 체력도 1로 감소했습니다.
  • Twitch의 F2 반동이 증가했습니다.


WARDEN


이제 Warden의 스마트 안경은 충전식 시스템 기반이 되며 충전량이 20% 이상이라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10초간 지속되며 완충까지 10초가 걸립니다.

  • Warden의 도구 사용 쿨다운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Warden은 수동으로 사용 시간과 비활성화를 조정할 수 있으며, 최대 활성화 시간은 10초입니다.
  • Warden의 능력 재충전 시간은 능력 소모 속도와 같습니다. 충전량이 전부 다 소모되면 완충까지 10초가 걸립니다.


DMR

  • 바리케이드, 해치, 약한 표면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도록 DMR의 파괴력을 높였습니다.


VECTOR .45

  • Vector 피해가 21에서 23으로 증가했습니다.


장비창 변경 사항

  • Dokkaebi: 수류탄을 섬광탄으로 교체했습니다.
  • Maverick: 섬광탄을 수류탄으로 교체했습니다.
  • Nokk: 대인 지뢰를 수류탄으로 교체했습니다.
  • Ying: 대인 지뢰를 수류탄으로 교체했습니다.
  • DMR에서 컴펜세이터가 제거되었습니다.


게임 밸런스 조정


폭발 + 파편 피해

폭발을 재작업하면서, Siege에서 폭발과 새로운 파편 피해의 작동 방식 중 중요한 부분들을 변경했습니다. 이로써 플레이어들은 폭발 시 날아온 파편 때문에 피해를 입었을 때 더 확실히 알 수 있게 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폭발로 입은 피해는 파편 피해로 결정됩니다. 새로운 파편 피해는 누가 맞았으며 해당 플레이어의 환경을 고려하여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를 주관합니다. 폭발 지점부터 시작해 물체를 많이 통과할수록 입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파편 피해를 통해 플레이어는 어떻게 피해를 입고 죽었는지 더욱 투명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Siege 내의 폭발 작동 방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개발팀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구석 폭발

강한 벽과 약한 벽이 모두 있는 구석에서 폭발물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파괴 불가능한 물체의 방해:

기둥과 같은 파괴 불가능한 물체가 근처의 약한 벽이 파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막아주던 폭발물의 상호 작용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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