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ANCE (밸런스)
1. Added "Gates Closed" for the Gatekeeper Emblem bonus when ending the trial with the gates closed.
-> 문이 닫힌 상태로 게임이 끝났을 때 문지기 엠블럼 보너스로 "닫힌 출구"가 추가되었습니다.
[개인의견]살인마가 열면 못먹는지, 개구 닫으면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2. Removed the "Generators Remaining" stipulation from the Gatekeeper Emblem
-> "남은 발전기" 조항이 문지기 엠블럼에서 제거 되었습니다.
[개인의견]발전기 못지키면 살인마 밥풀 깠던거 지운거 같습니다.
3.Treatment Theatre: Reworked the Totems spawn location to hide them better.
->치료관(래리맵): 토템을 더 잘 숨기기 위해서 스폰 위치를 리워크
BUG FIXES(버그 수정)
1.Treatment Theatre: Fixed an issue that caused the Survivors to be unable to unhook their teammate if the Killer is "facecamping" on a specific hook
-> 치료관(래리맵): 특정 갈고리에서 킬러가 "페이스캠핑(키스캠핑)"할 경우 생존자가 걸린 생존자를 구출하지 못하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개인의견] 치료관 말고 다른 맵에서도 이런 버그가 발생 했는데, 다른곳은 고쳤는지 모르겠네요.
2.Fixed the display of the "Sealed Shut" Archive challenge which erroneously read "Survivor Master Challenge"
-> "Survivor Master Challenge" 로 잘못 표기되었던 아카이브 항목을 "Sealed Shut"으로 수정했습니다. (Tome2에서 레벨1 살인마 아카이브 "굳게 닫힘"에 해당)
[개인의견] 한국어는 상관 없는듯 합니다. 아니면 고쳤던가...? 중요하지는 않네요.
3.Fixed an issue that caused the Rift progress bar to disappear from the widget when no challenges are available.
- >더 이상의 도전과제가 없을 때 균열 진행바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Fixed an issue that caused an infinite loading when opening various Overlay menus as the Lobby timer ends.
->로비 타이머가 끝났을 때 많은 메뉴들이 오버레이(겹치는 현상?)되면 무한로딩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안겪어봐서 모르겠네요
5.Adjusted the lighting in The Rift.
-> 균열에 조명을 조정했습니다.
[개인의견] 와...G.O.D 패치..... 그는... 신인가 밝게 or 어둡게??? 여튼 불편했나보네요
6. Fixed an issue in Hawkins Lab where the user's screen would go dark when their camera is placed on a certain way.
-> 호킨스 연구소에서 유저의 카메라가 특정한 길에 놓일때 화면이 검게 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 몰랐는데....
7. Fixed an issue that caused an influx of Player Level update error
-> 플레이어 레벨이 업데이트 에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헌신레벨에 마우스 가져다가 대면 나오는 노란색 바를 말하는듯 함)
8. Fixed an issue that caused the Archives level 4 to open when fully completing level 1 of Tome 2.
-> Tome2(현재 아카이브, 이 전 아카이브는 Tome1)을 전부 완료하면 아카이브 레벨4가 열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 몰랐는데....
9.Treatment Theatre: Fixed an issue that could push Survivors out of world after destroying a specific totem.
-> 치료관(래리맵): 특정 토템을 부슨 후 생존자를 맵 밖으로 밀어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 몰랐는데....
10. Treatment Theatre: Adjusted the collision on two stairway walls.
-> 치료관(래리맵): 두개의 계단 벽들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 무슨 버근지도 짐작이 안가네요... 뭘 말하는거지
11. Fixed an issue that caused The Hag's Red Stain to change when teleporting to a triggered trap.
-> 해그가 발동된 트랩으로 이동할 때 안광(킬러 빨간 안광)이 바뀌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개인의견] 해그를 안해봐서 무엇인지 자세하게는 모르겠습니다.
12. Fixed an issue that caused Survivors to avoid getting trapped by a Bear Trap while performing an interaction.
- 생존자들이 상호작용 중에 곰트랩(덫구 덫)을 안밟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개인의견] 몰랐는뎅...
13. Misc Cosmetics improvement
->해든필드 장식들좀 더 낫게 손본듯 합니다.
(참고)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903578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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