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드 사이즈가 커진 파이터들
동키콩, 링크, 사무스, 다크 사무스, 요시, 커비, 피카츄, 캡틴팔콘, 쿠파, 얼음타기, 시크, 젤다, 피츄, 팔코, 소년 링크, 가논돌프, 뮤츠, Mr. 게임&워치, 메타나이트, 피트, 블랙피트, 제로 슈트 사무스, 스네이크, 꼬부기, 리자몽, 소닉, 디디디 대왕, 피크민&올리마, 루카리오, 울프, 마을주민, Wii Fit 트레이너, 로젤리나&치코, 리틀맥, 개굴닌자, Mii 검술 타입, 파르테나, 팩맨, 쿠파 Jr., 덕헌트, 류, 켄, 클라우드, 카무이, 베요네타, 킹 크루루
* 실드 사이즈는 커졌는데 개별 패치 항목이 따로 없는 파이터는 실드 사이즈만 커진 파이터입니다.
동키콩
* 그 외: 실드 사이즈가 커졌습니다. 실드를 해제할 때 머리 부분에 무적 판정이 생겼습니다.
사무스, 다크 사무스
* 대시 공격: 기술이 시작되는 시점의 공격 범위가 가지는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 위 스매시: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아래 스매시: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위 던지기: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공중 잡기의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공중 잡기의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다크 사무스 (사무스에는 없는 패치 항목)
* 그 외: 실드를 낸 직후, 오른팔이 무적이 됩니다.
요시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실드를 낸 직후, 머리와 양발이 무적이 됩니다.
폭스
* 그 외: 실드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냈을 때의 모션을 변경했습니다.
캡틴 팔콘
* 약공격 1: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시크
* 아래 스매시 공격: 공격이 발동되는 타이밍을 빠르게 했습니다.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 잡기: 제자리 잡기의 잡기 판정 범위를 넓혔습니다.
* 중립 필살기: 공중에서 필살기를 사용한 다음 착지했을 때의 빈틈을 줄였습니다.
* 옆 필살기: 지상, 공중 관계 없이 빈틈을 줄였습니다. 폭발의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늘렸습니다. 폭발이 상쇄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 위 필살기: 폭발의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젤다
* 옆 강공격: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공중 중립 공격(NAir): 공격을 낸 뒤 해당 공격 전용의 착지가 되었을 때 나타나는 빈틈을 줄였습니다.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 공중 위 공격(UpAir): 공격 범위를 넓혔습니다.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 중 후반 시간에는, 공격력이 낮아지도록 하였습니다. 높은 공격력을 가진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옆 필살기: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를 넓혔습니다.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 아래 필살기: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닥터 마리오
* 옆 강공격: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아래 강공격: 대미지 모션을 취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날리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 공중 중립 공격(NAir):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를 높였습니다.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공중 아래 공격(DAir):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 위 필살기: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소년 링크
* 약공격 1: 공격이 더 빨리 발생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위 스매시 공격: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공중 위 공격(UpAir):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앞 던지기: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공중 잡기가 발생하는 타이밍을 더 빠르게 하였습니다. 공중 잡기가 상대를 날리는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공중 잡기를 히트 시켰을 때, 상대가 대미지 모션을 취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뮤츠
* 그 외: 실드를 취할 때의 자세가 변경되어, 피격 판정이 실드 밖으로 삐져나오기 힘들도록 하였습니다.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제로 슈트 사무스
* 아래 필살기: 상대를 밟았을 때, 상대가 땅에 묻히는 시간을 더 짧게 하였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스네이크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실드를 낸 직후, 머리가 무적이 됩니다.
디디콩
* 그 외: 실드를 해제했을 때, 팔에 무적 판정이 생겼습니다.
툰 링크
* 대시 공격: 빈틈을 줄였습니다.
* 아래 스매시 공격: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공중 뒤 공격(BAir): 공격이 발생하는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 공중 아래 공격(DAir): 낮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의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낮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공중 잡기의 공격 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Mii 파이터 격투 타입
* 옆 필살기 3: 상대를 잡기 쉬워졌습니다.
파르테나
* 위 강공격: 마지막 히트의 공격력이 높아지고, 상대를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아래 스매시 공격: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공중 중립 공격(NAir): 날리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마지막 히트는 공중에 있는 상대에 대해서 이전보다 더 좁은 공격 범위를 가집니다.
* 아래 던지기: 날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덕 헌트
* 백렬 공격(A 연타 약공격): 상대를 맞췄을 때 상대가 데미지 모션을 취하는 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류
* 아래 강공격(강): 날아가는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 아래 스매시 공격: 각 필살기로 캔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드를 맞췄을 때의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 중립 필살기: 상대가 파동권을 실드로 막았을 때 발생하는 경직시간을 길게 늘렸습니다. 작열파동권이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 옆 필살기: 지상에서 기술을 사용했을 때, 회전할 때의 축이 되는 발이 무적 판정을 가집니다.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켄
* 아래 강공격(강): 날아가는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 아래 스매시 공격: 각 필살기로 캔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드를 맞췄을 때의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 옆 필살기: 지상에서 기술을 사용했을 때, 회전할 때의 축이 되는 발이 무적 판정을 가집니다.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클라우드
* 대시 공격: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 옆 스매시 공격: 연속 히트 하기 쉬워졌습니다.
* 위 스매시 공격: 검 끝의 공격 범위에 맞았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공격이 발생하는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 위 필살기: 절벽을 잡을 수 있게 되는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 아래 필살기: 리미트 차지 시, 게이지가 차는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그 외: 실드 사이즈를 키웠습니다.
리들리
* 그 외: 실드를 켠 직후와 실드를 해제했을 때, 날개의 일부분이 무적이 됩니다. 실드를 취할 때의 자세가 변경되어, 피격 판정이 실드 밖으로 삐져나오기 힘들도록 하였습니다.
킹 크루루
* 그 외: 실드의 중심과 실드 중 취하는 자세의 중심 위치가 일치하도록 맞췄습니다. 실드 사이즈가 커졌습니다.
어흥염
* 옆 필살기: 옆 필살기에 잡히지 않은 상대가 래리어트나 숄더 스루에 말려들었을 때,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뻐끔 플라워
* 그 외: 실드를 해제했을 때 입술에 무적 판정이 생겼습니다.
조커
* 중립 필살기: 공중에서 아래로 사격했을 때의 공격 범위가 줄어들었습니다.
* 그 외: 대전 상대가 2인 이하인 난투에서, 아르센 소환 중 데미지를 입었을 때 아르센의 소환 지속 시간이 더 빨리 줄도록 변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