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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16일 테스트 서버 패치내용

철원개구리
2020-01-17 05:19:05 169 0 0

테스트 서버의 모든 변화는 말 그대로 테스트 용도이며 본 서버에 확실히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주십시오.

테스트 서버에서 발견한 버그는 여기 https://r6fix.ubi.com/test-server 에 제보해주십시오.


패치노트

밸런싱

정조준

모든 무기의 정조준 시간이 증가합니다.

• 돌격소총: 0.3초에서 0.4초로 증가

• 저격소총: 0.3초에서 0.4초로 증가

• 기관단총: 0.2초에서 0.3초로 증가

• 경기관총: 0.4초에서 0.45초로 증가

• 권총: 0.1초에서 0.2초로 증가

• 기관권총: 0.1초에서 0.35초로 증가

• 산탄총: 0.2초에서 0.25초로 증가

엠버 라이즈 업데이트에서 모든 무기의 정조준 시간에 따른 애니메이션을 전면적으로 조정했었습니다. 이번 변경점은 모든 무기의 정조준 시간을 총기 종류마다 통일시킬 뿐만 아니라 정조준 속도를 엠버 라이즈 이전과 비슷하게 돌려놓을 것입니다.

랙비어드

블랙비어드의 정조준 페널티는 소총 방패가 장착된 경우에만 적용될 것입니다.

소총 방패를 장착하지 않은 경우 정조준 속도는 다른 소총들과 동일할 것입니다. 소총 방패를 장착한 경우는 지금과 동일합니다. 각진 손잡이는 SCAR(MK17 CQB)에 소총 방패가 장착된 경우, 장착되지 않은 경우 모두 영향을 줍니다.

너프비어드에게 작은 사랑을

에코

• 에코와 요괴 드론은 이제 도깨비에게 해킹당합니다.

• 에코는 더 이상 도깨비의 논리 폭탄에 면역을 갖지 않습니다. 추가로 만약 도깨비가 나온 라운드에 에코가 사살당하면 다른 방어 대원과 같이 해킹할 수 있는 전화기를 떨어뜨립니다. 도깨비가 방어팀의 관측 도구 시스템을 해킹해낸다면, 공격팀은 요괴의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킹된 상태를 반영해 요괴 드론의 불빛이 변화할 것입니다.

에코는 높은 밴률을 가지고 있고 상대하는 입장에서도 골치아팠습니다. 저희는 에코에 대한 카운터 플레이 방식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 SCORPION EVO 3 A1의 첫 16발까지의 반동이 감소합니다. 그 다음의 반동은 현재 라이브 서버와 비슷할 것입니다.

엘라의 Scorpion은 저희가 가진 무기 중에서 제어하기 어렵고 까다로운 무기 중 하나였습니다. 엘라는 여전히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은 성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Scorpion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조금 덜어보고자 했습니다. A little more princess, a little less Nerferella.

핀카

• SPEAR .308의 피해량을 38에서 42로 증가시켰습니다.

핀카의 Spear가 공격팀의 돌격소총 중 낮은 성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더 쓸만한 선택지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예거

• 416-C CARBINE의 피해량을 43에서 38로 감소시켰습니다.

저희는 예거를 계속 건드려 보기만 했지만 이제 와마이 있고 변화를 주기에 알맞은 시기라고 느꼈습니다. 방어팀의 총 중에서 특출난 성능을 보여준 416-C의 강력함을 줄여보기로 했습니다.

마에스트로

• ALDA 5.56에서 ACOG 조준경을 제거했습니다.

저희는 ALDA가 ACOG 조준경이 없더라도 강력하다 생각합니다. ACOG의 부재가 다른 강력한 장점들을 부각시킬 수 있을지 보고싶습니다.

뇌크

• FMG-9의 피해량을 30에서 34로 증가시켰습니다. (스모크 또한 같이 적용됩니다.)

뇌크의 특징인 은신 능력을 최대로 살리고 1대1 교전에서 조금 더 확실하게 이길 수 있도록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 이제 칸델라에 잉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윤곽선이 생깁니다.

• 섬광 효과를 더 확실하게 만들기 위해 섬광 집속탄의 분포를 개선했습니다.

• 칸델라 하나의 집속탄 개수를 6개에서 7개로 증가시켰습니다. (바닥에 1개, 허리 높이에 3개, 머리 높이에 3개)

• 섬광 집속탄의 폭발 시간을 0.3초로 줄였습니다. (기존 투척 시 1초, 설치 시 2.5초)

• 섬광 집속탄이 작은 물체들에 튕기면 더 이상 바닥에 떨어져 폭발하지 않고 속도를 유지하게 됩니다.

• 칸델라의 시각적 폭발 효과를 약간 개선했습니다.

잉의 칸델라를 전체적으로 더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윤곽선은 칸델라 장치를 더 파악하기 쉽게 해줄 것입니다. 그리고 의도치 않은 충돌을 피하게 하기 위해 섬광 집속탄을 바닥이 아니라 공중에서 폭발하도록 만들어 칸델라 장치가 더 명확해졌습니다.



버그 수정

게임 플레이

• 자칼이 뮤트의 재머 경고 구역에서 발자국을 스캔할 수 없었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카가 재머 경고 구역에서 아드레날린 분출을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자칼도 이제 발자국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 칸델라를 굴렸을때 계단에서 멈추면 섬광이 터지기 전에 칸델라가 아래층으로 미끄러져 내려가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이제 칸델라는 어디에 있든 발동하기 시작한 장소에 멈춰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 글라즈의 홀로그래픽 조준경 빨간 십자선이 다른 러시아 대원들보다 더 크고 두꺼웠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유저 경험

• 진영이 교체되면 인터페이스에 뮤트 표시가 남아있음에도 뮤트된 팀원의 음성이 들리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관전자 또는 지원 모드에서 노마드가 무기를 교체하거나 재장전할 때 탄두가 그녀의 손을 뚫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FIXED – Bandit’s shockwire gadget appears offset when he holds it in his hands.

FIXED – Operator’s arms appear twisted or broken if affected by flash FX and while holding certain weapons.

FIXED – Incorrect animation for Ballistic Shield ops when being pushed back.

FIXED – Zofia’s KS79 Lifeline grenade launcher's ammo face the wrong side.

FIXED – Swapping weapons while vaulting will cause the operators arm to appear broken from a 3rd person POV.

FIXED – Minor shop and cosmetic issues.




요약: 예거 416 뎀지감소
fmg 데미지 증가
에코 도깨비 특능 면역 해제랑 죽을때 핸드폰 떨굼
엘라 스콜피온 첫 16발 반동 감소
기타 등등
그리고....

마에 알다 어코그 삭제.... 







출처: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6&no=181619&page=2 

https://www.reddit.com/r/Rainbow6TTS/comments/epkf9m/jan_1620_test_server_update/?fbclid=IwAR1zrnAt3VQAwu6DMFywXYNTvtG1_HNUHwP2Gj97MeqvA_177xP-67ngnF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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