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데드셀 일정 및 1.5버전 변경점 (스압)

Broadcaster 상어츼
2019-11-21 18:23:03 196 1 0

완성된 변경점은 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 글, 미완성인 채로 방치하겠습니다



4셀의 난이도로 설계도를 획득하자 마자 해금을 시키는 방식으로 진행

새로운 지역 탐방 Corrupted Confinement

공동묘지에서  주황색 고름 좀비를 잡아서 설계도 (Networking) 획득

도전의 방에서 상자깡으로 설계도 (Crow's foot) 획득

분쇄자 잡아서 설계도 (Strategic retreat) 획득

국왕의 대리인 처치해서 "잠글 수 없는 새로운 변형 물질 업그레이드" (5셀의 난이도로 처치해도 무관)

를 완료하면 그때부터 본격적인 5셀


1.4 > 1.5 버전의 설명은 ... 유튜브에 업로드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길어요..

읽어보실 분들은 읽어보세용


확인이 필요한 내용들이 일부 있고, 아에 알아먹지 못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1.5 버전의 변경점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Important features

중요 기능


새로운 지역 Corrupted Confinement

해당 지역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독성 하수도에서 거미의 룬을 사용해야지만 입장할수가 있습니다

확인 필요        짧은 지역이라고 하는데 죄인의 대로에서 갈 수 있는 교도소 심층부처럼 짧습니다

다음 지역으로는 성루와 고대 하수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적들은

분쇄자(Slammer),전기 충격 장치(Shocker),박쥐(Bat),척탄병(Grenadier),언데드 궁수(Undead Archer),좀비(Zombie)가 나옵니다

1셀에선 전기 충격 장치(Shocker)를 대체하여 수호자(Protector)

2~3셀에선 좀비(Zombie)를 대체하여 어둠 추적자(Dark Tracker)

3셀에선 언데드 궁수(Undead Archer)를 대체하여 이단심문관(Inquisitor)

4셀에선 근접 공격을 하는 폭격수(Bomber)이 등장


전능의 두루마리의 조각을 획득 가능

3셀 이상의 난이도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4개의 조각을 모으면 일일 도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던 전능의 두루마리(모든 능력치 1 상승)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능의 두루마리로 올라가는 체력이 가장 많은 순서로는

전략성(보라색)이 가장 많이 올라가고, 다음으로 잔혹성(적색), 그 다음으로는 생존술(녹색)순서가 될것 같습니다


Recycling Tubes: A new meta upgrade, unlockable when beating the Hand of The King for the first time in BC1. Replace the starting gear with four set of 5 random items (melee, range, shield and two skills). Choose one.

리사이클링 튜브:BC1년에 처음으로 국왕의 대리인(The King's Hand)을 물리칠 때 잠글 수 없는 새로운 변형 물질 업그레이드. 시작 무작위 장비 지원이 5개 항목으로 구성된 4개 세트로 교체한다(근거리, 원거리, 방패 및 2개의 기술). 하나만 골라 주세요.

The first part of Dead Cells can be very tedious without any skills and the stat points that come with it. We hope that this upgrade will help with that.

데드셀 이 있는 첫번째 부분은 어떤 기술이나 그것과 함께 오는 통계적인 지점 없이 매우 지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업그레이드가 그것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확인 필요        국왕의 대리인을 물리치면 시작했을 때 2개의 기술을 고를 수 있는 무작위 장비 지원 스킬이 열리는 듯 하다.


Explorer Instinct: A new rune, which reveal the whole map and its points of interest (scrolls, chest, merchants, etc.) when you've explored most of the level.

새로운 룬 (모험가의 룬)은 여러분이 대부분의 레벨을 탐험했을 때 전체 지도와 관심 지점(두루마리, 상자, 상인 등)을 보여 준다.

이 룬 덕분에 모든 맵을 탐방했는지, 탐방을 모두 했다면 무언가 두고 왔는지를 확실하게 체크 가능하게 만들어줌. 편의성 Up!


Fewer Curse Chests : While we do think it's great mechanic, being forced to open all the curse chests to not fall behind on the curve (BC3+) can be frustrating. The chance of random cursed chest in each level has also been updated.

더 적은 저주의 상자들 : 우리는 그것이 대단한 기계공이라고 생각하지만, 커브에서 뒤떨어지지 않기 위해 모든 저주 상자를 열도록 강요 받는 것은 절망감을 줄 수 있습니다. 각 레벨에서 무작위로 저주 받은 상자의 가능성도 업데이트 되었다.

저주 상자를 줄였다는 것 같습니다. 음... 저주상자를 항상 여는 저로써는 글쎄요...


3개의 변이 추가

Networking

Enemies with arrows stuck in them share 20% of the damage they receive

A라는 적과, B라는 적에게 화살을 꽃고 B에게 화살을 쏘면 A한테도 일정 데미지가 공유됨. 즉 다수의 적을 썰어버리는데만 좋음

하지만 2명 이상에게만 해당 변이를 적용시킬 수 있고, 원거리 무기에서 관통 옵션이 있으면 데미지가 공유가 된다고 해도 쓸모가 없음. 오히려 변이의 슬롯을 차지할 뿐

공동 묘지의 주황색 고름 좀비(Purulent Zombie)에게 10% 확률로 설계도 드랍. 50셀



Crow's foot

Rolling leaves 3 crow's feet behind you (with a maximun of 9), inflicting 50 damage and slowing the enemies for 1.5 seconds

구르기를 하면 3개의 파란색 마름쇠가 설치되는데, 적이 그것을 밟으면 데미지를 입고 일정 시간동안 감속 상태가 됩니다

마름쇠는 최대 9개까지 생성할수가 있습니다

보스나 엘리트 전에서나 사용할만 합니다. 소소한 데미지가 목적이 아닌, 감속 상태를 만들 수 있다는건

감속 상태가 된 녀석이 허우적 거릴 동안 더 공격할 기회가 많아진다는 것이니까 좋습니다

이렇게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사용하면 최고겠지만 마름쇠를 설치한다고 구르기를 남발하면... 죽겠죠

도전의 방 안의 상자에서 획득, 50셀


Strategic retreat  

Dodging an attack at the last moment slow down nearby enmies for 1seconds. They can no longer infect you with the Malaise while they are slowed down

잔혹성 변이 아드레날린처럼 적의 공격을 구르기로 회피했을 경우 화면 전체정도의 범위(짱큼 아무튼)의 적들에게 일정 시간동안 감속 상태를 만들고,

적들이 감속 상태로 느려진 동안 감속상태에 걸린 적들의 공격을 맞아도 병감증에 감염되지 않습니다

방패리스 플레이에도 좋고, 그게 아니라고 해도 좋습니다 회피와 감속을 동시에 할수있으니까

분쇄자(Slammer)에게 10%확률로 설계도 획득, 100셀


Removed the possibility to equip two version of the same item. Think double boomerang or heavy turrets. Legendary items are not concerned by this restriction.

동일한 품목의 두 버전을 장착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중 부메랑이나 무거운 소용돌이를 생각해 보세요. 전설적인 아이템들은 이러한 제한에 의해 제약되지 않는다.

A Custom Mode option reverting this change has been added (locks achievements).

변경 내용을 되돌리는 사용자 지정 모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성공 내용 잠금).

    동일한 품목의 두 버전을 장착할 수 있는 가능성...? "두 버전"이라는 말 뜻을 모르겠습니다


Added a Custom Mode option to increase the number of mutations equipable (locks achievements).

커스텀 게임 고급 설정에서 변이의 최대 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공 잠금).

4~11개까지 가능합니다


[Community suggestion] Added a Custom Mode option to make every item colorless (locks achievements).

[커뮤니티 제안] 모든 무기와 기술을 무색으로 만드는 사용자 지정 모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성공 잠금).

원하는 아이템을 원하는 스텟으로 플레이 가능


[Community suggestion] Two new achievements, including one for beating Gigantus without taking a single hit.

[지역 사회] 기간투스를 단 한번의 타격도 입지 않은 채 이긴 것을 포함하여 두가지 새로운 성과를 제안했다.

    기간투스가 뭘까...? 보스방에서 노피격 처치를 했을 때 보상이 늘어난것 같은데


[Community suggestion] You now have to allow at least 20 items in the custom runs to unlock achievements.

[커뮤니티] 이제 사용자 지정 실행에서 20개 이상의 항목을 허용하여 성과를 실현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커스텀 게임에서 20개 이상의 아이템을 열어야지만 도전과제가 활성화됩니다


Community suggestion Remove hard damage cap of 99999 damage, in order to stop penalizing heavy hitting weapons against bosses. Very much monitoring this change, as it could causes unforeseen issues.

지역 사회의 제안에 따르면, 보스에게 심하게 타격을 주는 무기를 처벌하지 않기 위해 99999건의 피해 한도를 없애야 한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데드셀 내에서는 99999라는 데미지가 제한이 걸려 있어서 데미지만 강력한 무기들이 안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였지만 이 한도를 없애버린다고 하니 좋네요!


Cannibal now pauses longer after it's third hit, giving you a new window of opportunity to strike.

식인종은 이제 세번째 타격을 받은 후에 더 오래 멈추고, 여러분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식인종이 공격을 맞았을 때 더 오래 멈춘다고 합니다 


The Guardian's Haven now directly leads to the Throne Room.

수호자의 안식처(Guardian's Haven)는 이제 알현실(Throne Room)로 직행한다

확인    기존에 갈 수 있던 높은 봉우리 성이 남아있는가? 아니면 알현실로밖에 가지 못하는가?


[Community suggestion] Corrupted Power damage buff now scales with item level and quality.

[커뮤니티에서 제안] 타락한 힘(Corrupted Power)의 버프는 이제 아이템 수준(Level)과 품질(Quality)에 따라 조정됩니다.


Protector platform cost increased (which means less mobs around).

수호자의 플랫폼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즉, 주위의 폭도 감소).

수호자의 주변에 있는 적들이 줄어듬 (바글바글 하지는 않는다는 뜻 같습니다)


Great Owl of War blueprint drop rate increased

거대 전투 올빼미(Great Owl of War) 설계도 드랍률이 증가


Maximum number of Knife Thrower on one platform decreased.

한 플랫폼에서 나이프 투척기의 최대 개수가 감소했다.

    투척의 달인(Knife Thrower)의 던지는 칼이 줄어들었다는 건가...? 아니면 개체수 감소...?


Sweepers platform cost increased (which means less mobs around).

몰살자(Sweeper)의 플랫폼 비용이 증가


[Community suggestion] The bestiary of Prisoners' Quarters, Promenade of the Condemned and Ramparts have been tweaked.

[지역 사회] 죄수들의 채석장들, 판결 받은 자들과 노예들의 사무장들을 중재해 왔다.

죄수 쿼터의 최고 장본인, 유죄선고를 받은 자와 램파트의 기도가 변경되었다.

    스토리 추가 설명...?


[Community suggestion] Scrolls spread in-between biomes has been slightly balanced to be more coherent with the difficulty of the level and to prevent some roads and biomes to be a clear better choice than its counterparts.

[지역 사회 제안] 스크롤 막대는 수준의 어려움과 좀 더 일관성을 유지하고 일부 도로와 생물학적 요소가 다른 도로들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약간 균형을 맞췄다

스테이지 마다 스크롤이 분포를 조정. 스크롤을 더 먹기 위해서 특정 지역만 도는것을 방지


[Community suggestion] Cleaver cooldown reduced and health points increased.

[지역 사회 제안] 도축기(Cleave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체력이 증가했다.

상향을 줬지만 아직도 쓰레기


[Community suggestion] Ice Crossbow now scales with Survival in addition to Tactics.

[지역 사회] 냉기의 쇠뇌(Ice Crossbow)는 전략성&생존술로 속성 변경 (기존 전략성)

상향으로 빙결 지속시간, 데미지, 장탄수를 좋게 해주면 쓰겠는데 생존술??? 


[Community suggestion] Frost Blast now scales with Survival in addition to Tactics.

[지역 사회] 냉기 분사(Frost Blast)는 전략성&생존술로 속성 변경 (기존 전략성)


Ice Bow now dual-scales with survival in addition to Tactics. The idea behind green-scaling freezing items is to begin offering alternatives to shield in the secondary slot.

냉기의 활(Ice Bow)는 이제 전술 외에 생존을 갖춘 이중 스케일이다. 그린 스케일링 동결 품목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보조 슬롯에서 차폐할 대안을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냉기의 활(Ice Bow)의 속성이 전략성&생존술로 속성 변경 (기존 전략성), 빙결이라는 옵션의 아이디어를 다른 쪽에서 써먹는다???


[Community suggestion] Lightning Bolt doesn't scale with Survival anymore

[커뮤니티의 제안] 전기 화살(Lightning Bolt)의 속성이 전략성으로 속성 변경 (기존 전략성&생존술)

생존술보다는 전략성이 더 어울리네요


Limited the spawn of Hammer to one per room instead of two.

망치 로봇(Hammer)의 날벌레 생성 (산란)을 방 하나당 하나로 제한했다

망치 로봇의 하향. 망치 로봇을 생까고 멀리 도망갈 때 미친듯이 많은 날벌레들을 보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Advanced Forge upgrade cell cost divided by 2.

[커뮤니티] 고급 대장간(Advanced Forge) 해금에 필요한 셀을 2000÷2 나눌 것을 제안

2천개의 세포는 너무 많았으니 천개로 하향!


Community suggestion Increased drop rate of blueprints dropped by Hammer.

커뮤니티의 제안에 따르면 망치 로봇(Hammer)의 설계도 드랍률이 상승


Increased the drop rate of Axe Thrower blueprint.

    도끼들의 설계도 드랍률 상승...?


Dark Tracker now drop the Hayabusa Boots at BC1+.

어둠 추적자(Dark Tracker)가 1셀 이상의 난이도에서 하야부사 신발(Hayabusa Boots)의 설계도 드랍

잊혀진 영묘 특정 구역에서 2마리의 어둠 추적자(Dark Tracker)를 잡고 하야부사 부츠의 설계도를 얻는 것이 아닌

1셀 이상의 난이도에서 1.7%확률로 설계도를 드랍하도록 변경


[Community suggestion] Prevent mobs from spawning in various secret zones, vine rooms, teleport rooms, etc.

[지역 사회의 제안] 적들이 다양한 비밀 구역, 덩굴의 룬을 사용한 방, 텔레포트 방 등에 나타나는 것을 막는 것이다.

룬을 사용한 방 또는 비밀 구역에 적이 스폰하지 않는다. 단 어그로가 끌려서 텔레포트 등으로 난입하는건 어쩔수 없는 듯


[Community suggestion] Legendary items and items obtained in Cursed chests now have one bonus level in BC3+

[커뮤니티 제안] 전설적인 아이템 및 저주 받은 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이제 BC3에서 하나의 보너스 레벨을 갖게 되었다.

레벨이 높아졌으니 데미지와 수식어를 더 챙길 수 있다!


Improved detection of perfect dodges for mutations Adrenalin and Tactical retreat.

변이 아드레날린(Adrenalin)과 전술적 후퇴(Tactical retreat)에 대한 완벽한    판정 개선

    완벽하기 전의 판정을 모름


[Community suggestion] When unlocking an item at the Collector, the item now drops with a higher level and take your forge level into account.

[커뮤니티 제안] 수집기에게 아이템을 해금할 때 항목이 더 높은 수준으로 떨어지고 사용자의 수준을 고려합니다.

기존엔 모두 1레벨의 아이템, 그리고 품질은 붙어있지 않았던 반면, 더 높은 수준으로 떨어지니 해금하자 마자 바로 사용가능! (그게 아니면 재활용으로 돈벌이가 더 가능)


[Community suggestion] Prevent the laser eyes and the cristal shower from happening at the same time while fighting the Giant.

[지역 사회의 제안] 거인과 싸우는 동안 레이저 눈과 십자 포화 샤워가 동시에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레이저 눈은 중앙에 가두는 걸 의미하고, 십자 포화 샤워는 아마도 왼손 3차지 공격을 말하는거같은데


[Community suggestion] Reduced Sweeper attack range.

[커뮤니티 제안] 몰살자(Sweeper)공격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Added some invulnerability frames for Telluric Shock.

[지역 사회의 제안] Telluric 쇼크에 대한 몇가지 무적 프레임이 추가되었다.

    Telluric 쇼크가 뭐죠 ?


[Community suggestion] The Shovel now repel all grenades in range.

[지역 사회의 제안]에 따르면 삽(Shovel)은 이제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수류탄을 튕겨낸다.

이전엔 1번의 공격당 1개의 수류탄을 튕겨냈지만. 이제는 아니다!


[Community suggestion] Librarians now have a more limited detect range.

[지역 사회의 제안] 라이브러리 관리자는 이제 탐지 범위가 더 제한됩니다.

    라이브러리 관리자...? 탐지 범위...? 제한...?


Bosses skip their "tutorial" phase at BC1+. That means they're actually easier because they start with fewer HP, it's actually like you had beat their first phase without having been hit at all.

Bosses는 BC1+에서 "듀토리얼"단계를 건너뜁니다.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HP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그들의 첫번째 단계를 전혀 맞지 않고 이겼던 것과 같습니다.

    튜토리얼 스킵..? 쉽다?? HP???


Alienation now reduce Malaise as well.

이제 격리(Alienation)는 병감증도 줄여 준다.

성능은 10개의 저주가 쌓인다고 하면 15개의 저주가 걸리는 디 메리트가 있지만, 저주가 풀렸을 때 체력을 75%만큼이나 회복시킬 수 있고, 병감증을 6개만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제 격리들고 체력만 회복하는게 아닌, 병감증도 줄일 수 있으니 사람들의 픽률이 올라갈 듯 싶습니다 그것도 떡상으로! (저주를 즐기는 변태들만 해당하는 사항 같습니다)


The resistance buff given by the Legendary Altars to the enemies around has been decreased.

전설적인 제단이 주변 적들에게 주는 방어력 버프가 줄어들었다.

제단의 적들이 너무 단단하다고 느꼈는데 한층 약해진것 같습니다


Frantic Sword now inflicts critical damage if you have less than 50% of your life or at least 50% of your Malaise bar filled up.

이제 필사의 검(Frantic Sword)은 여러분의 체력이 50%미만이나 여러분의 감염증 바를 적어도 50%이상 채운다면 치명타를 가할 것입니다.

필사의 검, 일명 반피검이

치명타를 챙기기 위해서 무조건 체력을 반피 아래로 유지를 했어야 하는 특징이 병감증이 절반 이상이 쌓였을 때도 치명타를 가하기 때문에 치명타 조건이 조금 더 쉬워졌으며

위에 설명했던 변이 Strategic retreat또는 Crow's foot을 활용하면 잔혹성마냥 감속상태를 걸고 손쉽게 적을 제압할 수가 있습니다



Level design

레벨 설계


Increased the size of the Flask Room to accomodate for the growing item pool.

증가하는 품목 풀을 수용할 수 있도록 플래쉬 룸의 크기를 늘렸습니다.


Prevent altars from spawnning in front of ladders.

제단들이 사다리의 앞에 생성되는 것을 막아라.


Graphics & UI

그래픽&UI


Added broken flasks in the Flask Room to show the items locked using Custom Mode.

사용자 지정 모드를 사용하여 잠긴 항목을 표시하기 위해 플라스크 방에 파손된 플라스크가 추가되었습니다.

    ...?


[Community suggestion] Improved killstreak icon. The icon now change to display whether you already reached 30 or 60 enemies killed without taking damage during the level.

[커뮤니티 제안] 향상된 킬스트릭 아이콘 이제 아이콘이 변경되어 스테이지를 진행 중에 피해를 입지 않고 이미 처치한 적이 30~60명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30마리를 잡았는지, 60마리를 잡았는 지 여부를 30,60킬 했을 때 기억하거나, 다음 스테이지로 갔을 때 확인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


Flipped Flint icon. Hello from the other siiiiiide...

FlippedFlint(플린트)아이콘입니다. 다른 병원에서 오신 분들 안녕하세요...

        드립 Aㅏ. 병원이요 안심하세요


[Community suggestion] Made some dedicated sprites for electric wall and gravity well traps.

[커뮤니티 제안]에 따라 전기 벽과 중력장 트랩을 위한 전용 스프라이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직접 그 지역에 가봐야 알텐데 흠...


Added a couple of warning frames before Lightning Bolts starts hurting you. Power, with a few limitations.

전기 화살(Lightning Bolt)로 데미지를 받기 전에 몇 개의 경고 프레임을 추가했다. 권력,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Added icons on dropped items to show which items have starred or damage affixes.

[커뮤니티 제안]-표시되거나 손상된 항목을 표시하기 위해 삭제된 항목에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모름


Lore rooms have now their own color on the map!

이제 지도에 있는 방들은 그들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요!

상점은 빨간색, 상자는 노란색, 스토리? 관련 기믹들은 연한 하늘색 등


The leech, double damage and quad damage affixes now have their own icons in item descriptions. Version 1.5.2

거머리, 이중 손해 배상금, 4중 피해자들은 이제 품목 설명에서 그들만의 아이콘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전 1.5.2

    ...?


Quality of life

삶의 질


Community suggestion The timer is now paused in the Specialist's Shop.

커뮤니티 제안 타이머가 이제 스페셜 리스트 상점에서 일시 중지됩니다.

맨 처음 지역 수감동에서 시간 낭비를 줄여줬습니다

데드셀만 했다고 하면 스페셜 상점에서 시간을 손해봤는데... 다행이네요


[Community suggestion] Added an option to start with a random unlocked outfit.

[커뮤니티 제안] 임의로 잠금 해제된 의상으로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Added an option to automatically skip cinematics.

[커뮤니티 제안] 컷신을 자동으로 건너 뛰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Magic Missiles and Pyrotechnics now shoot automatically when holding down the attack button.

[지역 사회가 제안] 마법 화살(Magic Missiles)과 염화술(Pyrotechincs)은 공격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발사된다.

연타를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Community suggestion] Added an option to display milliseconds during level loading and at the end of a run.

[커뮤니티 제안]에서는 레벨 로드 중에 실행이 끝날 때 밀리초 단위로 표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Doors leading to sublevels are greyed up on the minimap once visited at least once.

문에 한번이라도 방문했을 때 문들이 회색으로 표기

이 방을 들어갔다가 나왔다를 볼 수가 없으니... (그전에 가까이 가면 문열려있는걸로 구분하면 됨!)


[Community suggestion] Alpha saves have everything unlocked from the get go.

[지역 사회 제안] 알파 세이브는 처음부터 모든 걸 해결해 줄 거야

    알파버전을 할 때 세이브만 잘하면 된다 이건가?..


Added a sound and a visual fx when Symetrical Lance and Oil Sword crit conditions end, and when Lightspeed's backdash ends without being used.

사운드와 시각적인 fx가 추가되었습니다.

    뭔가 더 있었지만 번역불가로 패스


Added a screen bound warning for enemies attacking from outside of the screen.

화면 밖에서 공격하는 적에 대한 스크린 바운드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녀석들이 화면 밖에서 공격 했을 때 바운드 경고를 감지할 수가 있습니다


[Community suggestion] The grenade affix on weapons no longer un-freeze enemies. Version 1.5.2

[지역 사회] 무기에 부착된 수식어인 수류탄 투척 병이 더 이상 적들을 꼼짝 못하게 하지 않는다. 버전 1.5.2

무기의 수식어 옵션인 수류탄으로 기절을 줄 생각은 꿈도 꾸지 말라는 거네요


[Community suggestion] Enemies under the effect of the Hunter's Grenade drop the Hunter's Grenade if killed accidently. Version 1.5.5

[지역 사회] 사냥꾼의 수류탄(Hunter's Grenade)의 영향을 받은 적들을 실수로 죽이면 사냥꾼의 수류탄을 다시 떨어트림. 버전 1.5.5


[Community suggestion] Uniformized the selling price for items on multi-choice altars. Be careful, the uniformization only applies while the item is still on the altar. No more back and forth to determine which item sells for the highest price. Version 1.5.6

[지역 사회] 여러 선택의 제단에 있는 품목의 판매 가격이 크게 올랐다. 균일화는 물품이 제단 위에 있을 때만 적용되므로 주의하십시오. 어떤 품목이 가장 높은 가격에 판매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앞 뒤로 뒤로 물러나지 않는다. 버전 1.5.6

선택의 제단 아이템의 판매 가격이 상승, 균일화는 모르겠고 나머지는 그대로



Music & Sfx

뮤직 앤 스팍스


Added a SFX for Adrenaline triggering. Version 1.5.1

아드레날린의 트리거를 위한 SFX가 추가되었습니다. 버전 1.5.1


Bug fixes

버그 수정


Fixed Predator mutation having no cap for its duration.

포식자(Predator) 변이는 지속 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영구투명


Fixed Bats not always facing the hero before attacking.

공격하기 전에 항상 영웅을 마주 하는 것은 아니다.

    ...?


Fixed Sweeper not always facing the hero before attacking.

몰살자(Sweeper)가 공격하기 전에 항상 영웅을 마주 하는 것은 아니다.

    ...?


Fixed the transition between the Cavern and the Guardian's Haven having a higher item level than both levels.

동굴(Cavern)과 수호자의 안식처(Guardian's Haven) 사이의 변화, 두 단계보다 더 높은 수준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더 높은 수준의 아이템!


Fixed Parry Shield queuing attacks for a very long time.

패링 방패(Parry Shield)의 패링 공격은 매우 오랫동안 지속된다

    ...?


Prevent grenades from hitting you after you managed to kill the Hand of the King.

국왕의 대리인(The King's Hand)을 죽인 후 수류탄이 터져서 데미지를 입는 불상사를 막음

컨저티비우스가 원거리 공격을 하다가 체력이 낮아져서 기절에 걸리고, 그래서 못움직여서 죽는 멍멍이같은 황당함이 없어졌다! (근데 국왕의 대리인도 그런게 있었어...?)


Prevent being able to roll out of the boss room when the boss screams (and getting locked outside).

상사가 비명을 지를 때(그리고 밖에 문을 잠글 때)보스의 방에서 굴러 나오는 것을 방지하세요.

보스방에서 보스를 스킵하고 지나가는 버그를 막은 것 같습니다


Fixed a certain spoiler item hitting through walls. Version 1.5.1

특정 스포일러 항목이 벽을 통과하도록 변경합니다. 버전 1.5.1

    스포일러 항목...? 뭔데 벽도 통과해...?


Fix not being able to drink a certain potion during a certain secret boss fight if the number of flask has been set to 0 with the Custom Mode. Version 1.5.4

커스텀 게임에서 플라스크 수를 0으로 설정한 경우 어떤 보스가 싸우는 동안 특정 물약을 마실 수 없도록 수정하십시오. 버전 1.5.4

크흠... 노포션으로 거길 가면 그런게 있어...? 노포션도 토나올텐데


Fixed using Giant's Whistle during the Timekeeper fight sometimes bugging the boss. He always found a way to get on her nerves. Version 1.5.4

시간의 수호자(The Time Keeper)와 싸움 중 거인의 호각(Giant Whistle)를 사용하여 고정된 것이 때때로 보스를 괴롭히기도 한다. 그는 항상 그녀의 신경을 건드리는 방법을 찾아냈다. 버전 1.5.4

    거인의 호각(Giant Whistle)을 사용하면 보스가 고정이 되서 멀리서 괴롭힐 수 있었는데 이젠 아니다 라는건가?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일정표~! 상어츼
공지사항자유게시판
0
공지사항
오전 10시 반부터 시~공
Broadcaster 상어츼
11-24
0
공지사항
일정표~!
Broadcaster 상어츼
11-22
0
11-12
0
11-11
0
공지사항
이제 집가자..! [1]
Broadcaster 상어츼
11-03
0
11-01
0
공지사항
쿨럭.. 감기!
Broadcaster 상어츼
10-30
0
10-27
0
공지사항
내일! 할일
Broadcaster 상어츼
10-26
0
10-19
0
10-18
0
공지사항
오늘은 결방
Broadcaster 상어츼
10-17
0
10-16
0
공지사항
오후 5시 망전~~
Broadcaster 상어츼
10-13
0
10-1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