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여러분 저 두시에킬게여ㅠ

Broadcaster 임수아
2019-10-17 13:01:09 116 6 3

핸드폰 충전기도 안 꽂아놓고 알람도 설정 안하고 그냥 자버림 ㅜㅠㅠㅠㅠㅠㅠ 엄마가 방송 안하냐고 지금 깨웠어요ㅜㅜㅜㅜㅜ얼른 준비하고 킬게요 죄송합니다ㅜㅜ

댓글 3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2019-10-18 방송공지 임수아
▼아랫글 인스타보니까 땅강아지님
광고
공지잡담트수상오뱅후그립톡 구매 인증유튜브팬아트수아님수아님커세어게임추천유튜브 제보!
3
그립톡 구매 인증
구매인증~~ [1]
땅꼬맹
10-22
6
공지
2019-10-22 휴방 [2]
Broadcaster 임수아
10-22
2
잡담
꿀팁) 거북목 치료법 [2]
무상정비
10-21
5
10-21
3
그립톡 구매 인증
구매 인증합니다람쥐 [1]
똥그리_
10-21
4
잡담
회사 바탕화면인증 [5]
제이키_
10-21
2
그립톡 구매 인증
구매 인증합니당~ [1]
_본명_우빈_
10-21
1
잡담
와아... [2]
콩콩두유
10-21
5
공지
2019-10-21 방송공지 [1]
Broadcaster 임수아
10-21
3
잡담
따릉이 타고 한강 산책 [2]
무상정비
10-20
6
공지
2019-10-20 방송공지 [2]
Broadcaster 임수아
10-20
10
잡담
개꿀잼몰카 [7]
Broadcaster 임수아
10-20
4
10-20
1
수아님수아님
아아 [2]
초코오칩
10-19
4
공지
오티이제끝남요ㅠ [4]
Broadcaster 임수아
10-19
6
그립톡 구매 인증
택배가 도착했읍니다 [3]
뽀미삼촌
10-19
3
잡담
[4]
우라칸
10-19
4
공지
2019-10-19 방송공지 [2]
Broadcaster 임수아
10-19
2
수아님수아님
수아님 닮은 [2]
나두_
10-19
7
10-18
2
그립톡 구매 인증
이거 인증 언제까지하면 되나요? [2]
땅꼬맹
10-18
2
수아님수아님
수아님수아님! [2]
나두_
10-18
2
10-18
6
공지
2019-10-18 방송공지 [4]
Broadcaster 임수아
10-17
»
10-1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