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Va
• 방어 매트릭스
- 매트릭스 게이지 충전 속도가 12.5%에서 16%로 증가
- 매트릭스 사용 후 충전 시작까지의 딜레이가 1초에서 0.75초로 감소
2. 오리사
• 방벽
- 쿨타임 9초에서 10초로 증가
3. 로드호그
• 고철총
- 탄창수가 5에서 6으로 증가
4. 시그마
• 키네틱 손아귀
- 더 이상 로드호그의 갈고리와 브리기테의 도리깨 투척을 막지 않습니다.
• 중력 붕괴
- 피격당한 대상이 공중에 떠있는 시간이 1.2초에서 0.9초로 감소
• 실험용 방벽
- 방벽 재생성 충전 속도가 초당 175에서 150으로 감소
- 방벽 회수 후 쿨타임 1초
- 대신 원래 있었던 0.2초의 시전 시간은 삭제됨
윈스턴
• 방벽 생성기
- 방벽 유지 시간 6초에서 9초로 증가
- 방벽 내구도 600에서 700으로 증가
바티스트
• 불사 장치
- 내구도 250에서 200으로 감소
루시우
• 분위기 전환
- 속도 증가률이 20%에서 25%로 증가
• 볼륨 최대로 (기술명 생각 잠깐 안 나서 일단)
- 속도 증가률이 50%에서 60%로 증가
• 벽타기
- 가속도 버프가 40%에서 30%로 감소
메르시
• 발키리
- 발키리로 생성된 추가 광선이 이제 적팀의 방벽을 무시하고 효과가 들어갑니다.
모이라
• 생체 손아귀
- 공격(우클)시 자동 자힐되는 양이 초당 30에서 20으로 감소
둠피스트
• 로켓 펀치
- 최대 데미지까지 충전하는 속도가 1초에서 1.4초로 증가
• 최선의 방어는...
- 스킬 타격당 얻는 보호막 량이 35에서 30으로 감소
11. 솜브라
• 위치변환기
- 쿨타임 4초에서 6초로 증가
- 이제 쿨타임이 설치하거나 적에 의해 부숴지자마자 바로 시작함 (이전엔 약간의 딜레이 있었음)
12. 시메트라
• 광자 방벽
- 지속 시간 15초에서 12초로 감소
- 방벽 내구도 5000에서 4000으로 감소
• 감시 포탑
- 초당 데미지 50에서 40으로 감소
• 광자 생성기 (기본 공격)
- 광자 빔에 피격당하는 플레이어들은 이제 더 큰 소리를 들을 수 있을거임 (피격당하는 걸 더 잘 들리게끔 한다는 뜻)
13. 트레이서
• 펄스건
- 데미지 감소가 시작되는 거리가 10미터에서 13미터로 증가
버그 픽스
※ 일반
플레이어 프로필에서 아케이드 경쟁전 모드의 영웅별 승률이 안 뜨던 이슈 수정
※ 영웅
1. 브리기테
- 집결의 기준이 브리기테의 머리가 아닌 발이였던 버그를 수정 (역주: 높이 조금만 다르다고 집결 못 받는 버그 수정)
- 플레이어의 aim pitch에 따라 격려의 범위가 영향을 받던 버그 수정 (역주: aim pitch를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몰라서 남겨둠)
2. 둠피스트
- 시그마의 중력 붕괴로 충격 데미지를 받기 전에 파멸의 일격으로 탈출할 수 있던 버그 수정
3. 시그마
- 중력 붕괴가 일부 천장을 뚫고 시야 범위를 무시하던 버그 수정
4. 솜브라
- EMP의 범위가 플레이어의 aim pitch에 영향을 받던 버그 수정
5. 윈스턴
- 윈스턴의 방벽 생성기의 파괴 이펙트가 일관적으로 재생되지 않던 버그 수정
==============================================================
개인적인 생각으로
윈스턴 방벽 100올려주고 디바 저정도로 올려도 윈디하기엔 아직 어려워보임.
둠피하향...솔직히 좀 더 칼질해야한다 생각함.
댓글 2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