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활 쓰시면서 잠깐 얘기 나온 탈기셋이 궁금해서 이미 해보셨을지도 모르지만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주의* 전문성이 떨어지고 모든 정보는 체감입니다.
테스트는 이블죠로 해봤습니다.
Q. 무한 프리딜이 가능한가?
A. 불가능. 확실히 체감은 돼요. 빨리 지칩니다. 그치만 철갑속사 마냥 아무것도 못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이블죠입니다.
Q. 분노 때는 어떻게 되는가?
A. 분노 때 스테를 깍으면 분노 상태로 헥헥 거립니다. 개인적으로 분노가 일찍 풀리는걸 기대했지만 그건 아님
(그리고 이거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누가 분노 때는 무한 스태? 그런소리 하던데 아니였습니다.)
Q. 부위에 따라 다른가?
A. 체감이 안돼요. 머리를 집중해서 때리면 빨리 닳까? 했지만 빨리 닳았나? 아닌가? 맞나? 이 정도입니다.
Q. 솔플용인가? 멀티용인가?
A. 무조건 멀티입니다. 이걸 제대로 쓸려면 속성해방을 계속 써야되는데 솔플에서 이짓은 자살행위
Q. 멀티에서 도움이 되는가?
A. 도움은 됩니다. 미묘하긴 한데 확실히 몹이 얌전합니다. 딜도 조금 챙기면 쓸만합니다.
(근데 무한 프리딜을 위한 서폿을 원하시면 차라리 철갑속사 쓰세요)
개인적으로 몹이 계속 헥헥거리면서 아무것도 못하고 무기력하게 죽는걸 기대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이거하면서 느낀 스킬들 중요도
1. 스태미나 탈취 : 컨셉이니깐 꼭 필요
2. 집중 : 멸기병이 딱히 채우기 힘든 병도 아니라서 딱히 필요하진 않았음
3. 강화 지속 : 집중 보단 이게 더 필요했고 2랩만써도 지속시간 2배는 늘어난거 아닐까 싶을정도로 체감이 심함
4. 정비 : 속성해방을 가장 안전하게 가장 많이 쓰는 방법 = 피신,부동 복장입고 찌르기
5. KO술 : 탈기컨셉이랑 시너지가 꽤 좋음 머리만 때리면 자주 누움 (그래도 철갑속사에는 비빌 수 없다)
6. 그외 : 딜을 챙길려고 했는데 차이가 별로 없고 차라리 생존을 챙기는게 더 도움 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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