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퀵싱크 인코딩을 설정을 했습니다.
조금 궁금한 것이 생겼습니다.
기존에 H.264로 인코딩을 시키면 그래픽카드에게 인코딩을 시키는 것이라 게임 수직동기화를 풀거나 하는 이유료
GPU사용량이 100%대에서는 인코딩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방송 화면이 뚝뚝 끊기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생각하는 거로는 퀵싱크에 인코딩을 시키면 게임의 수직동기화를 풀어도 결국 인코딩은 퀵싱크가 하기 때문에 CPU사용량만 잘 조절해주면 송출에는 문제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관련해서 테스트 해보신 분 계시나요?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