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숫자가 높을수록 곡에서 지배적입니다. (가장 크게 들립니다)
뒤의 숫자가 높을수록 곡에서 종속적입니다. (가장 작게 들립니다)
앞의 숫자가 뒤의 숫자보다는 우선적입니다 (앞의 숫자가 높으면 뒤의 숫자와 관계없이 더 크게 들립니다)
레이카와 타카네의 경우 상징적인 지표로 사실상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레이카의 보이스는 다른 보이스와 가장 섞이지 않으며, 타카네의 보이스는 다른 보이스와 가장 잘 섞입니다)
듀엣에서,
앞의 숫자와 뒤의 숫자가 같을 경우, 표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강한 보이스가 형성됩니다. (소리가 커집니다)
앞의 숫자가 같고 뒤의 숫자는 다를 경우, 약한 지배-종속 관계가 형성됩니다. (지배적 보이스가 더 커집니다)
앞의 숫자가 다르고 뒤의 숫자는 같을 경우, 강한 지배-종속 관계가 형성됩니다. (종속적 보이스가 강화 역할을 합니다)
앞의 숫자가 다르며 뒤의 숫자도 다를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앞의 숫자도 더 높고 뒤의 숫자도 더 낮은 경우가 존재한다면, 듀엣 파트는 묻힙니다. (종속적 보이스는 사라집니다)
앞의 숫자는 더 높은데 뒤의 숫자는 더 높은 경우가 존재한다면, 소리가 분리됩니다. (종속적 보이스가 작은 소리로 따로 들립니다)
듀엣을 초과할 경우,
독립적으로 수치 2 이상의 차이가 날 때, 듀엣과 같은 경우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