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늘도 화이팅! 2019년 9월 11일 수요일 띠별운세

개덕구씨
2019-09-11 09:10:15 222 0 1

쥐띠

빠른 결정과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예스, 노를 분명히 하세요. 

84년생 -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96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머리를 맞대세요.


소띠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소식(小食)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 10시,오후 5시~7시가 행운의 시간입니다. 

85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어둠 속에서 환한 빛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97년생 -    부지런하고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예전에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세요. 

86년생 -    주변의 뜬소문에 신경쓰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특히 돈이 오고 가는 일은 확실히 처리하세요.


토끼띠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소 관심있던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87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세요. 의욕이 앞서면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 잃을 수 있어요.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자신이 베풀었던 것만큼 돌아오는 날이에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것입니다.

88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00년생 -    얻고자 한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뱀띠

자신의 실력과 역량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고 견디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작은 오해가 쌓여서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말띠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의 것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운은 좋은 편이네요. 

78년생 -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신경쓰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따라 다니는 날입니다. 바르게 행동하면 걱정할 것이 없어요.


양띠

얻는 것도 있지만, 잃는 것도 있어요. 중요한 결정은 오후에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서명이나 날인은 직접 확인하고 처리하세요. 남의 말만 믿었다가 후회할 수 있습니다.

91년생 -    새로운 일이나 사람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셔야 합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80년생 -    끝까지 자신의 소신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의 압력에 굴복해서는 안 됩니다.

92년생 -    조금 손해보더라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충돌은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 의중을 잘 헤아리도록 하세요. 

81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입니다. 욕심은 버리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93년생 -    상대방의 생각을 잘 파악하도록 하세요. 속으로 딴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몰라요.


개띠

사소한 일이나 어린 사람도 무시하지 마세요. 작은 정성과 노력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82년생 -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할 때입니다. 위만 바라보지 말고 아래를 보세요.

94년생 -    작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도록 하세요. 숲보다는 나무를 봐야 할 때입니다.


돼지띠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어요. 아무리 어려워도 신념을 잃지 마세요. 

83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세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오히려 빛을 발할 거에요. 주머니 속 송곳은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0
03-07
0
청아야
김뉴니
12-15
2
11-18
0
지스타!
Broadcaster _청아_
11-15
1
6gisa haseyo [2]
마들가리
09-26
0
태푸우웅 [4]
Broadcaster _청아_
09-07
1
와! 청아님 실버!! [1]
마들가리
09-02
1
개강 [1]
Broadcaster _청아_
09-02
0
08-2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