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커맨드) | 변경점 |
레이지 2AK | 러닝, 횡이동 중 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
LPLPLKLK | 맞은 상대의 움직임 변경 |
3LP | 막혔을 때 0에서 -1로 이득프레임 변경 맞았을 때 +7에서 +6로 이득프레임 변경 |
3LPLK | 신기술 |
1LK | 막혔을 때 상대와의 거리 감소 |
1RKRK | 막혔을 때 -3에서 -1로 이득 프레임 변경 |
2LP | 데미지 18에서 15로 변경 막혔을 때 -13에서 -14로 이득 프레임 변경 맞았을 때 0에서 -1로 이득 프레임 변경 카운터 히트 시 상대 움직임 변경 |
1LK | 사정거리 증가 |
1RK | 막혔을 때 -9에서 -7로 이득 프레임 변경 막혔을 때 상대와의 거리 증가 |
7LKRK | 막혔을 때 상대와의 거리 증가 |
8LK | 프레임 이득 +3에서 +5로 변경 막혔을 때 상대와의 거리 증가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
8RK | 프레임 이득 0에서 +3으로 변경 막혔을 때 상대까지 거리 증가 |
9RP | 프레임 이득 +4에서 +6으로 변경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바닥 데미지 감소, 땅에 박히기 쉬움 |
9RKRK | 1타 막혔을 때 2타 안 맞는 문제 수정 |
6N23LK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3에서 +4로 변경 |
왼자세 뒤돌기 중 RK |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상대 다운 시 행동 변경 |
상대 펀치 중 2AP | 프레임 이득 +12에서 +13으로 변경 |
(여기부터 오른자세) LPLP, RPLPLP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9 > -8 맞았을 때 프레임 이득 +2 > +3 맞았을 때 상대까지 거리 증가 |
RPLK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9 > -7 막혔을 때 상대까지 거리 증가 |
LKRK | (오른자세무언가)로 캔슬 후 오른 플라밍고 이행 |
6RK | 회피 성능 향상 |
4[RKRK]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12 > -13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
4LK | 공격 범위 증가 |
1LK | 막혔을 때 상대까지 거리 감소 |
2LK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9 > -7 막혔을 때 상대까지 거리 감소 |
44RKLK | 1타 데미지 18 > 15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17 > -9 맞았을 때 -6 > -1 2타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13 > +3 맞고 회복시간 5프레임 맞거나 막히고 상대까지 거리 증가 1타 막히면 2타 앉아서 피할 필요 없음 |
뒤돌아서 LK |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
뒤돌아서 RKLK (여기까지 오른자세) | 공격 하단 판정범위 증가 측면에서 1타 맞고 2타 막히는 문제 수정 |
왼 플라밍고 4LK | 막혔을 때 프레임 이득 +3 > +4 |
왼 플라밍고 2RK | 측면 공격 범위 확장 |
오른 플라밍고 2LK | 측면 공격 범위 확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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