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Z에서 공개된 도전 모드 옵션들

모나헌스5ada0
2019-08-29 21:35:06 163 0 0

현재 공개된 패널티 옵션들

  -쾌적한 공간(Safe Zone) 5미터 내에 팀원이 없으면 천천히 체력을 잃음(초당 체력 2%)

  -복수(Revenge) 팀원이 죽을때 큰 폭발이 일어남

  -반역(Treason) 아군 사격 데미지가 3배로 증가함 

  -즉사(Instadeath) 체력이 0이되면 무력화하는 대신 바로 사망

  -떨리는 손(Shaky hand) 움직이거나 에이밍없이 총을 쏠때 매우 불안정합니다

  -무방비 상태(Defenseless) 미션 중에 디펜시브 킷트(ex. 거치형 기관총, 고전압 함정,자동포탑 등등)를 발견 할 수 없습니다

  -번쩍거리는게 많은데 한방이 없네(All flash, No bang) 미션 중에 주,보조무기가 더 많이 분산되서 나오고 탄약상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좀비 떼(Restless Hordes) 좀비 웨이브가 2배 더 몰려옵니다

  -비어버린 호주머니(Empty Pockets) 모든 총기의 탄약이 50% 감소합니다

  -철갑(Iron Hide) 좀비들은 총알 사격으로 인해 비틀거리기가 힘듭니다

  -천벌(Nemesis) 임무내내 죽지 않는 불(Bull)에게 쫓깁니다 

  -천식(Asthma) 달리기를 할때 초당 3%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완벽한 상태(Perfect Condition) 죽지 않지만 무력화 될때마다 총 체력의 25% 감소합니다[원래 값에서 10%보다 적어지지 않습니다]

  -총기 부족(Gun Shortage) 해당임무에서 발견되는 무기는 중화기 뿐입니다. 중화기 탄약소지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석궁 축제(Crossbow Fiesta) 모든 무기가 석궁으로 대체됩니다.

  -너의 고통을 느껴(I Feel your pain) 모든 데미지가 한 플레이어한테 집중됩니다. 그가 죽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작은 제약(Small Pharma) 임무에서 힐킷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총알받이(Cannon Fodder) 특수좀비가 나오지는 않지만 일반 좀비가 더 많이 나옵니다

  -저녁 시간(Night time) 유휴 상태의 좀비들이 더 많이 나옵니다(아마 길가 자고있는 좀비들이 더 많이 나오는듯)

  -전기톱 축제(Chainsaw Massacre)  해당임무에서 전기톱만 나옵니다. 중화기 탄약 소지량이 1.5배 증가.

  -도둑(Thief) 해당임무에서 탄박스가 발견되지 않습니다. 근접공격으로 적을 처치할때마다 주무기 및 보조무기 탄약이 3퍼씩 회복. 모든 플레이어는 근접공격 50% 추가.

  -클래스 약화: 해결사(Class Weakness: Fixer)해결사 체력 50퍼 감소하며, 가하는 피해량 역시 50% 감소.

  -클래스 약화: 위생병(Class Weakness: Medic)위생병 체력 50퍼 감소하며, 가하는 피해량 역시 50% 감소

  -클래스 약화: 학살자(Class Weakness: Slasher)학살자 체력 50퍼 감소하며, 가하는 피해량 역시 50% 감소

  -철인(Iron Man): 단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체력이 전부 소진된 이후부터 리스폰되지않고 사망한 상태로 진행됩니다.

  -죽지않아(Die Hard): 모든 인원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현재 공개된 메리트 옵션

 -밝은 웨이브(Light Wave) 좀비 웨이브에서 좀비들이 반만 나옵니다

 -거물(Heavy Hitters) 평소보다 더 많은 중화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이 나올때마다 바로바로 갱신하겠습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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