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Z 8월 29일 패치노트

모나헌스5ada0
2019-08-29 21:33:49 320 0 0

1. 주간 도전 모드 업데이트 난이도: Normal(해골 3개 어려움 기준) , Hard(해골 5개 광인 기준)

   *주간 도전 모드는 3가지 옵션과 1개의 맵이 랜덤으로 설정.

   Ex] 이번 주에 Heavy Hitters, Gun Shortage, Treason이 3가지 옵션으로 설정되었으면 다음에는 Heavy Hitters, Instadeath, revenge 3가지 옵션으로 될 수 있음]

    

현재 공개된 패널티 옵션들

  -안전지대(Safe Zone) 5미터 내에 팀원이 없으면 천천히 체력을 잃음(초당 체력 2%)

  -복수(Revenge) 팀원이 죽을때 큰 폭발이 일어남

  -반역죄(Treason) 아군 사격 데미지가 3배로 증가함 

  -즉사(Instadeath) 체력이 0이되면 무력화하는 대신 바로 사망

  -떨리는 손(Shaky hand) 움직이거나 에이밍없이 총을 쏠때 매우 불안정합니다

  -무방비 상태(Defenseless) 미션 중에 디펜시브 킷트(ex. 거치형 기관총, 고전압 함정,자동포탑 등등)를 발견 할 수 없습니다

  -번쩍, 무음(All flash, No bang) 미션 중에 주,보조무기가 더 많이 분산되서 나오고 탄약상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쉬지않는 무리(Restless Hordes) 좀비 웨이브가 2배 더 몰려옵니다

  -빈 주머니(Empty Pockets) 모든 총기의 탄약이 50% 감소합니다

  -철 가죽(Iron Hide) 좀비들은 총알 사격으로 인해 비틀거리기가 힘듭니다

  -천벌(Nemesis) 임무내내 죽지 않는 불(Bull)에게 쫓깁니다 

  -천식(Asthma) 달리기를 할때 초당 3%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완벽한 상태(Perfect Condition) 죽지 않지만 무력화 될때마다 총 체력의 25% 감소합니다[원래 값에서 10%보다 적어지지 않습니다]

  -총기 부족(Gun Shortage) 임무에서 찾은 새로운 총들을 전부 중화기입니다. 중화기의 탄약이 평소보다 2배 많습니다

  -석궁 축제(Crossbow Fiesta) 모든 무기가 석궁으로 대체됩니다.

  -너의 고통을 느껴(I Feel your pain) 모든 데미지가 한 플레이어한테 집중됩니다. 그가 죽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작은 제약(Small Pharma) 임무에서 힐킷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총알받이(Cannon Fodder) 특수좀비가 나오지는 않지만 일반 좀비가 더 많이 나옵니다

  -저녁 시간(Night time)유휴 상태의 좀비들이 더 많이 나옵니다(아마 길가 자고있는 좀비들이 더 많이 나오는듯)

 

  현재 공개된 메리트 옵션

 -밝은 웨이브(Light Wave) 좀비 웨이브에서 좀비들이 반만 나옵니다
 -유력자(Heavy Hitters) 평소보다 더 많은 중화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전모드 옵션은 해당 게시물 바로 윗게시물에서 매주 갱신하고 있습니다. 채팅창에 !옵션 또는 모나헌스 트게더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클리어시: 노멀모드(100코인) 하드모드(250코인) 기존 코인과 다른 챌린지 코인이 습득. 반복 도전은 가능하지만 습득 코인은 하루의 쿨타임이 걸려있음(추정). 습득한 첼린지 코인으로 캐릭터들 

커스텀 마이징이 가능(그외 극한모드 클리어시 15챌린지 코인 습득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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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규 DLC 스킨 (Biohazard Bund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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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규 총기 2티어 Classic Battle Rifle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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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외 업데이트(AI,UI,무기밸런스 기타등등)

AI) 

-마스킹 효과를 받은 플레이어는 다른팀원을 공격하는 좀비들에게 공격받지 않습니다

 -마스킹 효과를 받은 플레이어는 불같은 특수좀비가 다른 플레이어를 잡으러 가는 도중에 잡히지 않습니다  

 -특수좀비 불과 럴커가 플레이어를 잡을때 즉각적인 피해를 입지 않으며 다른 팀원들한테 빠르게 제제당하면 피해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UI) 

-무기 통계 진행률 표시 줄에 실제 게임 플레이 통계가 더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이로 인해 모든 무기에 시각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통계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PVE모드에서 아래 내용들에 대해 보상 받습니다

-(1)스팀 권총으로 팀원 치료

 (2)메드 킷으로 치료 팀원

 (3)붙잡힌 팀원 구하기 

 (4)팀원 일으키기

 (5)보급품 가방을 사용하는 팀원 

 (6)팀원을 감염시킨 인펙터를 사살

   - PvP에 핑 디스플레이 추가

    -사소한 UI 및 현지화 수정 


무기)

-자동샷건류 피해량 7% 증가[상향]

-교전용 산탄총 발사속도 25% 증가[상향]

-단축형 산탄총 발사속도 25% 증가, 5단계 총이 4단계 총보다 데미지 5% 증가[상향]

-BF25 대물저격총 데미지 25% 증가, 개조된 버전에도 영향을 받으며 탄약량이 50% 증가.[상향]

-공백거리를 향한 스턴건 개선(맞게 해석한건지 모르겠지만 기존에 스턴건을 쏴도 스턴 먹지 않는 버그 개선이 아닐까 싶다)

-수직 고전압 함정 효율성 향상


그외 기타등등 패치, 그나마 포인트인 점만 적어놨으니 다른 해석 내용을 보고싶으면 밑의 원문을 참고하는걸로




오늘도 번역 열심히하신 피시크님 번역본: 

https://blog.naver.com/godtiger0612/221632578996


원문:

https://forums.focus-home.com/topic/41620/the-proving-grounds-update-is-her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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