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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9일 밸런스패치노트 간단평가 [플레이 전]

Broadcaster 김꼬봉
2019-08-29 14:13:24 286 0 0

<전사>


블레이즈

제트 추진기 (E)

  • 전방 질주를 시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0.5초에서 0.375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이러나 저러나 메인탱으로 쓰기는 힘듬.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로 인해 한타때 두번쓰기가 힘들지도 모를 잉여가...



디아블로

  • 7레벨
    • 영원한 불꽃 [W]
      • 추가된 기능: 암흑의 돌진 또는 압도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3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대악마의 여세 [지속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초에서 1.25초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다른 영웅들과 비슷한 순서가 되도록 특성 순서를 정렬했습니다. (Q, W, E, 기타)
    • 맹렬한 돌진 [Q]
      • 피해량 증가량이 8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변경된 기능:
        • 퀘스트: 암흑의 돌진을 사용해 적 영웅을 지형으로 5회 밀쳐내야 합니다.
        • 보상: 암흑의 돌진을 사용해 적 영웅을 지형으로 밀쳐내면 대상의 방어력을 4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 지옥불 [W]
      • 추가된 기능: 기술 위력이 최대로 증가하면 주위 적들에게 초당 15의 피해를 줍니다.


※ 평가 : W를 이용한 딜링이나 버티기 능력은 강화되었으나, 이니시에이팅으로 딜러를 초장에 잡아버리는 능력이 매우매우 감소되었으므로 메인탱으로 티어는 하락했음. 0티어 소 1티어 가로쉬 2티어 디아로 봐야될 정도..



요한나

1레벨

  • 강화 갑옷 [지속 효과]
    • 물리 방어력 증가량이 7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조정된 기능: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 방어력이 2.5초 동안 60 증가합니다.


※ 평가 : 줄진, 레이너, 그메, 스랄, 알타, 바리안 등. 요 서열한 두명이 같이 나올때 가볼만하며 여세와 섞어서 쓰면 타이밍 맞출시 7.5초간 물방 60증가란건 꽤 메리트가 있어 연구가치가 있음.



<투사>

  • 1레벨
    • 호랑이의 눈 [W]
      • 추가 공격력과 치유량이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스톰스타우트 가문의 비밀 양조법 [지속 효과]
      • 생명력 회복량이 첸의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커져가는 불길 [W]
      • 적에게 붙은 불의 추가 공격력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위축의 불길 [W]
      • 기술 위력 감소량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소의 선물 [E]
      • 시간차의 피해 흡수 시간 증가량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 10레벨
    • 폭풍, 대지, 불 [R2]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불의 고리 [W]
      • 공격력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 16레벨
    • 기민함 [E]
      • 방어력 증가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연계 일격 [고유 능력]
      • 공격 속도 증가량이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평가 : 그나마 써먹을만한 특성들을 거의 빠지지 않고 칼질하는바람에 이게 어떻게 작용할지는 모르겠으나 궁 하나만 건드릴줄 알았더니 싸그리 다 건드려서 안하는게 나을듯합니다.



임페리우스

기본

  • 용기의 낙인 [고유 능력]
    • 생명력 회복량이 7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꿰뚫는 빛줄기 [Q]
      • 공격력이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초에서 1.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사로잡는 불길 (W)
      • 중심부의 공격력 증가량이 10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전투의 갈망 [고유 능력]
      • 치유량 증가량이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필멸자의 한계 [Q]
      • 공격력 감소량이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천공의 신속함 [Q]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블리자드 제작진의 의도가 참 궁금하긴 하나 적에게 무언가 감소를 준다는걸 1회성으로는 찍기가 애매하고 그럴 이유도 없습니다. 대부분 생존에 몰빵하는게 오히려 투사의 가치를 더 올려줄 수 있기에 이번 특성에서는 1레벨특성 W만 눈여겨 볼만합니다.



레오릭

기본

  • 생명력이 2468에서 25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5.141에서 5.313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20레벨
    • 단단한 골격 [W]
      • 방어력 증가량이 4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죽은 왕의 수의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평가 : 묘실 궁강이 워낙 득세다보니.. 그리고 저 골격 아시죠? 함정특은 거르도록 합시다. 묘실의 쿨타임이 20초 늘어나지 않는한 거의 갈일이 없을 특성같습니다. 죽은 왕의 수의는 내가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시작하자마자 죽는다. 라는 그런조합에서 써먹어볼만합니다.


<지원가>

메디브

20레벨

  • 투명화의 가루 [사용 효과]
    • 은신 효과를 받은 아군 영웅이 처음 0.5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 평가 : 그렇구나



태사다르

기본

  • 생명력이 1287에서 1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2.68에서 2.81로 증가했습니다.
  • 일반 공격력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왜곡 광선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케이다린의 울림 [지속 효과]
      •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재생의 구슬이 15/30에서 10/20으로 감소했습니다.
      •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증가하는 플라스마 보호막의 흡수량이 20%/40%에서 15%/30%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공명 [W]
      • 감속 효과 증가량이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아둔의 지혜 [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차원 붕괴 [W]
      • 물리 방어력 감소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광선 집중 [고유 능력]
      • 추가 피해가 대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1%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분광 연결체 [지속 효과]
      • 공격력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리메이크를 위한 초석다지기인지.. 리메이크를 하긴 할건지... 1특 구슬은 안쓰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16레벨 20레벨을 잘 조합한다면 평태사다르가 재미를 볼 여지가 있겠습니다. 뚜벅이 탱들을 상대로 말이죠.


<치유사>

아우리엘

기본

  • 희망 불어넣기 [고유 능력]
    • 아우리엘이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저장되는 치유 에너지가 피해량의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아우리엘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저장되는 치유 에너지가 피해량의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아군 영웅이 적 영웅에게 준 피해로 저장되는 치유 에너지가 피해량의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4레벨
    • 마음의 짐 [E]
      •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희망 불어넣기에서 아군영웅의 의존도를 줄이고 본인이 활약하는 상황에 에너지 증가를 노렸습니다. 이는 초갈리엘이나 발라리엘의 너프와도 연관성이 있어 잇점으로 봐야될까요.



데커드 케인

기본

  • 생명력이 1598에서 17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3.328에서 3.542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7레벨
    • 함 전문화 [W]
      • 결계의 두루마리의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25로 변경되었습니다.
      • 결계의 두루마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케인의 호위대 [지속 효과]
      • 조정된 기능: 주위에 아군 영웅이 3명 이상 있으면 마나 재생량이 50% 증가합니다.


※ 평가 : 원래 생존에서는 아쉬울게 없을 지원가였으니 기본스탯은 그러려니 합니다. 7레벨 함전문화는 에머랄드 치유 75% 감소가 워낙 득세라서 역시 블리자드 특성상 다른 특성 좀 써보시라고 권유드리는 기분입니다. 마나감소는 그렇다치고.. 재사용감소 4초는 좀 커보입니다. 두루마리가 16초이기에, 두루마리로 4명을 묶은뒤 함을 4명에게 맞추면 두루마리를 다시 쓸수있다는 입...롤..



카라짐

특성

  • 7레벨
    • 천상의 열정 [W]
      • 천상의 숨결로 받는 치유량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아는사람보다 모르는사람이 더 많다는 것.. 카라짐은 다른 의미의 지원가이다.



레가르

기본

  • 일반 공격력이 113에서 106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2049에서 2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초당 4.27에서 4.167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전하 [W]
      • 추가된 기능: 번개 보호막으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거대 토템 [E]
      • 추가된 기능: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활성화된 속박의 토템을 한 번 다른 위치로 옮길 수 있습니다.
    • 질주하는 늑대 [Z]
      • 추가된 기능: 늑대 정령 형상일 때 적 영웅에게 약진하여 일반 공격을 하면 늑대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4레벨
    • 토템 재배치 [E]
      • 삭제되었습니다.
  • 7레벨
    • 천리안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흔들리지 않는 토템 [E]
      • 속박의 토템의 생명력이 100% 증가합니다. 속박의 토템으로 느려진 적 영웅의 공격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 10레벨
    • 피의 욕망 [R2]
      • 사거리가 8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딜량이 다소 감소했으나 우스개소리로 탑솔로 설 수 있을 정도로 유틸성은 괜찮아졌음. 하지만 1티어 지원가라기엔..



스투코프

특성

  • 10레벨
    • 거친 휩쓸기 [R1]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8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통제된 혼돈 [R1]
      • 거친 휩쓸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거친 휩쓸기의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25로 변경되었습니다.


※ 평가 : 칭찬해줄만한 패치. 스투코프의 부족한 생존력. 궁극기의 의존도가 높은데 이를 해결해줌으로써 더욱 지독한놈이 될것.



티란데

  • 1레벨
    • 영원의 빛 [Q]
      • 치유량 증가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치유의 징표 [고유 능력]
      • 티란데와 아군의 생명력 회복량이 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엘룬의 총애 [사용 효과]
      • 치유량이 준 피해의 200%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 4레벨
    • 다른 영웅들과 비슷한 순서가 되도록 특성 순서를 정렬했습니다. (Q, W, E, 기타)
    • 파수꾼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정조준 오라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여사냥꾼의 분노 [고유 능력]
      •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13레벨
    • 파수꾼의 징표 [고유 능력]
      • 더는 징표가 남겨진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해도 사냥꾼의 징표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기능: 징표가 남겨진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달빛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16레벨
    • 천체의 조율 [Q]
      •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평가 : 천체의 조율은 다시 한번 위치를 바꿈으로써.. 유사정화의 기능을 뒤로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워낙 스턴연계가 좋은 티란데라 총애의 너프가 뼈아플지는 모르겠으나 4레벨에 Q쿨감으로 어느정도 유지력 증가를 꿈꿔볼 수 있습니다. 기절.감속이 많은 조합이 있을시엔 티란데를 고를때 고민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알라라크

  • 1레벨
    • 잔혹한 여세 [W]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 4레벨
    • 수준 차이 [고유 능력]
      • 공격력이 68에서 65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이동 저해 [W]
      •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알라라크의 염동력을 건드리길 기원했는데 결국 조금 건드렸네요. 성장치가 얼마나 떨어질진 모르겠으나 그래도 알라라크는 여전히 쓰입니다. 남은 선택지는 아직 많으니까요.


<근접암살자>

머키

4레벨

  • 찐득한 점액 [Q]
    •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점액 사용 횟수가 15/30에서 10/20으로 감소했습니다.
  • 꿈은 이루어진다 [지속 효과]
    • 최대 기술 위력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퀘스트 클리어 속도가 빨라질수록 밴은 더욱 빨라질것입니다.



키히라

기본

  • 기본 생명력이 2075에서 19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4.32에서 4.06으로 감소했습니다.
  • 고정 갈고리 [고유 능력]
    • 사거리가 12에서 11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분투 [Q]
      • 감속 효과가 2초 동안 20%에서 2.5초 동안 25%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상 [W]
      • 퀘스트 완료 조건이 125회에서 200회로 증가했습니다.
      • 피의 분노의 출혈 피해 증가량이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화룡점정 [지속 효과]
      • 추가 공격력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옭아매기 [E]
      • 주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부가 대상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생기 탐식자 [W]
      • 생명력 회복량이 205에서 190으로 감소했습니다.
  • 10레벨
    • 무자비한 난도 (R1)
      • 기절의 지속 시간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지막 피해가 83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 최후의 일격 (R2)
      • 공격력이 415에서 395로 감소했습니다.


 평가 : 키히라의 근본이라면 E가 있겠으나 딱히 건드리진 않고 출혈을 손봤습니다. 발을묶어놔도 도망가버리는 버그는 고쳐졌으니 스랄이나 안두인의 묶기에도 호되게 당할지 모르니 E가 빗나가지 않아야 합니다. 이제 지켜봐야 할 단계.



제라툴

13레벨

  • 아둔의 장막 [고유 능력]
    •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보호막을 얻는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평가 : 평라툴을 살짝 칼질할거라 예상했지만.. 평타흡혈은 그대로인걸 보니 아직은 지켜보는 단계같습니다.



크로미

특성

  • 1레벨
    • 시간여행자의 집념 [사용 효과]
      • 기술 위력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청동 발톱 [Q]
      • 일반 공격력 증가량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뫼비우스의 고리 [W]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5초에서 1.75초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여기저기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했습니다.
  • 16레벨
    • 빨리감기 [Q]
      • 추가된 기능: 모래 강타가 기본 사거리의 50% 이상을 이동한 후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20레벨
    • 청동용군단의 축복 [사용 효과]
      • 추가된 기능: 자신 또는 환영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청동용군단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 평가 : 크로미를 어떻게든 누커에서 끌어내리고 지속성이 있는 메이지로 써먹을려는 노고가 느껴집니다.
청동발톱과 지속적인 Q를 활용한 짤짤이를 노려보라는 큰 그림입니다만..은..



굴단

특성

  • 10레벨
    • 파괴의 비 [R2]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7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90에서 80으로 감소했습니다.
  • 16레벨
    • 내면의 어둠 [고유 능력]
      • 새로운 기능: 적 영웅에게 600의 피해를 주면 다음 생명력 전환을 사용했을 때 생명력을 소모하지 않고 기술 위력이 5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평가 : 빠개비 이래도 안쓸거야? 라고 하지만 여전히 글쎄요 입니다. 내면의어둠은 사실 16에 있을게 아니라 성능을 떨구고 13으로 내린다음에 생존갈래? 딜을 갈래? 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16의 E강화는 무조건적인 선택이다보니 더욱 그렇죠.
굴단은 13에 생존, 16에 딜링이다보니 그 전통을 지켜가려는 선택지 같습니다.



한조

특성

  • 4레벨
    • 폭발 화살 [Q]
      • 광역 공격력이 75%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 10레벨
    • 용의 일격 [R1]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10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70에서 78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마궁수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용이 눈을 뜬다 [R1]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평가 : 16전까지 라클을 기대하기 힘들어졌습니다. 한조를 고를때는 투사가 라클이 어느정도 되어야한다는걸 
강조해야겠습니다.



켈투자드

특성

  • 7레벨
    • 부패 가속화 [Q]
      • 추가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 중첩수가 6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얼음처럼 차갑게 [지속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력 증가량이 30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 10레벨
    • 냉기 작렬 [R1]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5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1.7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균열 [R2]
      • 마나 소모량이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360에서 32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어둠의 균열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13레벨
    • 얼음 손아귀 [W]
      • 이제 얼음 회오리로 느려진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어도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기능: 얼음 회오리로 느려진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얼음 회오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4초 감소합니다.
  • 20레벨
    • 스컬지의 힘 [R2]
      • 어둠의 균열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초 후 대상의 위치에 어둠의 균열이 다시 시전됩니다. 이 두 번째 어둠의 균열은 적에게 적중해도 다시 시전되지 않습니다.


※ 평가 : 균열의 바뀐점이 재밌습니다. 공격력을 깎은대신, 마나소모량을 줄이고 재사용대기시간을 초기화함으로써 한큐가 아니라 지속적인 괴롭힘을 요구하게 바뀌어갑니다. W와 R을 사용한 빡딜을 조금 줄이고 7특 Q짤과 13레벨 얼음손아귀 쿨감을 섞어서 포킹형 딜러로 바꾸려는 느낌도 살짝 보입니다.



리밍

기본

  • 마력탄 [Q]
    •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다른 영웅들과 비슷한 순서가 되도록 1레벨과 13레벨의 특성 순서를 정렬했습니다. (Q, W, E, 기타)
  • 1레벨
    • 초월적 존재 [특성]
      • 마나 재생량이 증가하는 조건이 마나가 25% 미만일 때에서 35% 미만일 때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집중탄 [Q]
      • 공격력이 125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제이의 복수 [W]
      •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는 공격력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10레벨
    • 파열 [R1]
      • 공격력이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유리 대포 [지속 효과]
      • 기술 위력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평가 : 리밍의 현재 행보는 거의 근딜과 유사하고, 잡기도 힘듭니다. 13특 환영술사나 16에 다이아몬드피부를 가버리면 이 친구를 잡을만한 딜러가 전무합니다. 빤스런도 최고구요. 유리대포나 집중탄을 건드리는것을 봐서는 일정 데이터를 수집한 뒤 재앙(E)특성을 좀 더 건드려서 메이지 본연의 자리를 찾게 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듭니다.



타이커스

1레벨

  • 여세를 몰아서 [E]
    •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질주 [E]
    • 퀘스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조정된 기능: 달려 쏴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달려 쏴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2.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 전술적 이동 [E]
    • 새로운 기능: 달려 쏴를 사용하면 미니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 평가 : 그냥 그렇구나 하시면 될 특성입니다. 짧은 사거리를 극복하려고 여세를 몰아서를 찍기엔 느린 이속이 문제가 되고, 질주는 구슬특이 없어져서 좋긴합니다만, 특정 영웅 대상으로 써봄직합니다.



발라

특성

  • 1레벨
    • 쇠못 덫 [E]
      • 추가된 기능: 퀘스트를 완료하면 도약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평가 :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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