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바빠서 생방도 점심시간에만 들어가고 킹시보기도 밀린 마당에 챌린지는 그냥 다른 센세들 하는거 구경만 하려고 했으나...
갑자기 연구실에서 2주나 휴가 줌;;; (휴가 좀 계획해서 보내보고 싶다)
그래서 제가 마지막으로 참여하는 김에 다른 센세들 팁 다 모아서 이게 바로 트수들 집단지성이다 라는 것을 보여주는게 도리가 아닐까 합니다.ㅎㅎ
#부지 세팅 - 이건 최적은 아니라 처음에 나름 컨셉 잡고 시작하느라 이렇게 짠거고
잠시 뒤에 컨셉 따위 소용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ㅠ 5분 뒤에 컨셉이랑 심미성 내다버렸구요ㅎ
클럽활동으로 사람들 불러서 집 안에서 물건 사용하게 하고
제 심은 계속 그림 그리게 했어요.
인벤에 있는 물건 가격도 친다고 들어서.
#1 - 도트픽 센세가 alt키 써도 되냐고 했는데 래일님이 써도 된다고 하셨죠?
그 결과: alt키 안쓰면 4개 들어가는 공간에 5개를 넣을 수 있다 -> 이런 식으로 누적되면 많이 차이 나더라구요!
#2 - 하의실종곰 센세가 아이템의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라 평수당 가격이 중요하다고 하셨죠
그 결과: 제일 비싼 액자는 아니지만 크기 가성비로 따지면 이 4000짜리 액자가 킹성비 입니다
그리고 내부 공간도 빠짐없이 평당 가격을 높이기 위해 1x1 유닛을 꾸미고 복사해서 공간을 채워넣습니다.
제일 비싼 조명부터 다 해봤는데 비행접시만 1x1 방에 들어가네요.
#4 - 🐛 BUG
사양이 좋긴 한데 그래도 놋북이라 설정 다 낮추고 시작
그렇지만!!ㅋㅋ
연구실 분야가 UX/UI인데 인터랙션 공부 잘 했고요
유령창
홀쭉이창
???
컬러풀한 에너지바
중간에 계속 심이 밥 안먹어서 일주일 다 되기 전에 굶어 죽는줄 알았어요ㅋㅋ큐
길거리엔 사람 없이 우산만 둥둥 떠나니고 난리난리
결론:
세금 나오자마자 게임 끔. 너무 괴로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