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웹사이트 러스타파이드 https://www.rustafied.com/
Fixes and forward progress 수정과 발전
대형 업데이트까지 한 주 남았기 때문에 개발팀이 수정과 새 기능 추가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러스타파이드 업데이트 방송이 (미 동부시간 기준) 오후3시에 예정돼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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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ant Excavator fixes 거대 굴착기 수정
새로 추가될 파밍지, 거대 굴착기가 러스트에 잘 정착하기 위해 이번주동안 개발팀이 많은 신경을 쓸 예정입니다.
지난 주부터 추가대기명단에 올랐었고, 다음주부터면 거대 굴착기를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주에 추가되기 전에 새 기능이나 수정해야 할 점, 밸런스 문제 점검이 필요합니다.
외형상으로는 조명이나 다른 여러가지 부분에서 미세조정이 있었고, 거의 완성 직전에 와 있습니다.
거대 굴착기의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지난 포스트를 참고바랍니다. => https://tgd.kr/27394950?category=26292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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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P progress (유니티 그래픽 관련 향상)
그래픽 성능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프로젝트는 모든 세세한 그래픽을 더 끝내주게 바꿔놓을 뿐만아니라 클라이언트 성능 향상에도 기여할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같은 맥락에서, 개리가 무비 메이커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새로운 정보가 추가된다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레스터에게 HDRP가 8월에 적용될 수 있냐고 묻자, 아직 이것이 적용되기까지는 꽤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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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rain shader optimizations 산악지형 셰이더 최적화
디오고가 몇몇 부분에서 성능 향상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몇주간 산악지형 셰이더를 15%가량 최적화하는데 성공했고, 이는 더 빠르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에 기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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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nting jacket material fixes 사냥 재킷 표시 버그 수정
레딧에서 언급 됐다시피, 사냥 재킷의 스킨들이 너무 어둡게 표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알레스터가 이 일을 맡기를 원했고,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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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her stuff 다른 소식들
- 매우 낮은 FPS에서 스킨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 물 시스템 NRE 수정
- 4K맵에 10GB미만의 램카드를 가진 사람이 접속하려고하면 경고 메세지가 뜨도록 함
- 서버 검색창에서 타임아웃 제한 시간 90초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