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너지 추가 --
계열
귀족
+100 방어력, 적중 시 +35의 체력 회복에서 +80 방어력, +80 마법 저항력, 적중 시 +35 체력 회복으로 변경
(스샷에는 마법 저항력 안나와있는데 실제 인게임 적용된 것을 확인함)
용
시너지 효과가 스킬 피해 면역에서 스킬 피해 83% 감소로 변경
(툴팁에는 면역 그대로 표기됨)
닌자
닌자 유닛 공격력이 40%/70%에서 70%/70%로 증가
야생
분노당 공격 속도가 8%에서 10%로 증가
공허
시너지 효과가 [모든 아군의 기본 공격이 적 방어력의 50% 무시]에서 [공허 챔피언들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로 변경
요들
3유닛 시너지가 회피율 25%에서 30%로 증가
직업
암살자
치명타 피해량이 150%/350%에서 125%/400%로 변경(치명타 피해 연산 변경으로 인해 너프입니다.)
검사
추가 공격 확률 35%에서 45%로 증가. 시너지 3단계 추가 - 추가 공격 4회(9유닛)
싸움꾼
시너지 3단계 추가 - 추가 체력 1200(6유닛)
총잡이
시너지 3단계 추가 - 3명의 적 추가 공격(6유닛)
기사
피해량 방어 효과가 20/40/80에서 20/60/90으로 증가
형상변환자
시너지 2단계 추가 - 추가 최대 체력 100%(6유닛)
마법사
3유닛 시너지가 주문력 +35%에서 +45%로 증가
-- 기물(챔프) 추가 --
트린, 마이, 리븐(형변),
자르반4세, 신짜오
챔프추가는 오피셜은 아니라 확실하지 않습니다.
출저 :롭스님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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