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퍽 밸런스
- 효과는 엄청난데 리스크는 적은 사기 퍽들
S) 칼찌르기 , 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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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 생존자 4명을 섭외
4명의 플레이타임 합이 6천시간에 근접하게
맞추고 게임을 진행을 한다.
게임을 두 종류로 진행을 하는데
1. 칼찌르기를 전부 맞아가면서 진행
2. 노캠핑 노터널링으로 북미식 게임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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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살인마 밸런스
너스 ㅡ
게임을 망치는 핵심 원인인데
왜 너프하지않는가?
=> 하루종일 너스만해서 킬 통계 하이라이트를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서 첨부
ex) 400명중에 살아나간 사람이 몇 명인지
7/400 , 사망률 98.3%
<현재 개발진의 가장 큰 문제점>
메타를 사기 퍽으로 만들려고 함.
1.
레딧 : 캠핑 못하게 해주세요
=> 개발진 : OK , (개사기) 시계 퍽 만듦.
2.
레딧 : 터널링 못하게 해주세요
=> 개발진 : OK , (개씹사기) 칼찌 퍽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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