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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님을 위한 팔라독 공략-4

토미04542
2019-07-12 03:43:33 806 2 2

8d04fb300eaf9b6534091242004d23e5.png경험의 반지

장착하면 레벨업이 빨라져.
더 많은 스킬을 익히고
싶으면 이걸 착용해봐.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므로 레벨 노가다용으로 쓰인다.

fab8086d70f03fadbd9719f722dbf378.png부자의 반지

부자로 만들어 주는 반지야.
이걸 장착하면 적을 죽일 때마다
추가로 돈을 더 벌게 돼.

골드 획득량이 증가한다. 다만 행운의 반지를 껴서 아이템을 왕창 수급해 파는 것이 더 돈벌이하기 좋아서 묻힌다.
단, 보유할수 있는 아이템 칸이 총 100칸이여서 돈벌이시 행운의반지는 상한선이 존재한다.
(행운의 반지가 없어도 5-19같은 라운드에서 노가다를 할 때 아이템칸이 전부 차버린다.)

24cba0c50e85a085442e6637f4314b5d.png행운(보물)의 반지

아이템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어
상점에서 안 파는 아이템이
필요하면 이걸 장착하면 좋아.

아이템 드롭 확률이 증가한다. 이전 버전에서는 고강화 아이템을 얻고싶을 경우 사용하자고 되어있었는데, 설명상으로는 드롭된 아이템의 강화수치가 아닌 아이템 드롭 확률을 높여주는 것으로 보인다.

    e8ffc9d84d5308edeb00e620e409ccb2.png체력의 반지

체력은 국력!
체력이 많으면 아군 유닛들을
보호해 줄 수도 있어.

팔라독을 굳이 탱커로 운용하겠다면 이걸 장비하고 레벨 업 시 나오는 특성 중에 방어력 증가, 자연 치유, 체력 증가 등등을 껴서 탱커로 만들 수도 있다. 원거리 형 운영시엔 의외로 도움이 된다. 그러나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팔라독의 체력 증가량 이상으로 적들의 공격력이 폭풍성장(...)하므로 버려진다.

2e73f2bb9f4cf05cd086d98e43f015db.png

  • 재생의 반지

체력이 점점 회복 돼.
팔라독을 좀 더
건강하게 해주지.

체력의 반지와 똑같은 목적으로 쓰이며, 똑같은 이유로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버려진다..

1fac2662bd2b2224e28bbe7f70511147.png속도의 반지

이동 속도를 빠르게 해줘.
치고 빠지는 전술을
사용하기에 좋지.

팔라독의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진다. 서바이벌 모드에서 보스 혼자 남았을 경우 왼쪽 끝에 몰렸을 때 아무 유닛 하나를 고기방패(...)로 내던지고 보스몹이 그 유닛을 공격하는 동안 전방으로 돌파(...)해서 위기를 넘기는 게 가능하다. 파이어 메이스를 운용하겠다면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85fca01514d4754f4eac2f3e97855e45.png마나의 반지

모을 수 있는 마나의
최대치가 증가해.
위급할 때를 위해 많이 모아 둬.

마나 최대치가 증가한다. 마나 회복속도가 충분하다면 고려해볼 만하지만 우선순위는 기도의 반지쪽이 더 높다. 그나마 식량은 최대치가 모자라면 아예 못 뽑는 유닛도 있지만, 마나는 그런 것도 없다보니... 예외적으로 마법 위주의 플레이를 한다면 마나를 모아둘 필요가 있어서 이쪽이 더 선호된다. 후반부에 마나를 400가까이 모아서 라이트닝을 연사하면 턴언데드고 뭐고 필요없이 적 기지 체력의 절반쯤을 그대로 날려버려 반 강제로 승리할 수 있다.

5463874892231e36f057f34f4629805c.png기도의 반지

마나가 더 빨리 회복 돼.
마나가 있어야 메이스를
사용할 수 있지.

마나 회복속도가 증가한다. 일반 켐페인은 물론이고 서바이벌에서도 유용한 반지.

05530ec976f37859a998a6d77c90f96f.png농부의 반지

식량이 더 빨리 증가하게 돼.
식량이 많아지면 유닛들을
더 많이 생산할 수 있지.

캠페인에서도 서바이벌에서도 대단히 효율적인 반지. 완전히 메이스에만 의존하는 매직 팔라독이 아니라면 유닛을 빠르게 뽑을 수 있는 이 반지는 데스티니 모드 같은 정말 특수한 경우만 빼면 늘 제 값을 한다. 물론 매직 팔라독이라면 버려버려. 유닛 조금 더 뽑겠다고 메인 딜링 수단을 포기하는 건 어리석은 선택이다.

857b888188bf3674969dd6d8ff861b41.png곡간의 반지

식량의 최대치가 증가해.
식량을 모아서 유닛들을
한꺼번에 내보내면 더 유리해져.

마나의 반지와 비슷한 이유로 농부의 반지쪽이 우선순위가 더 높다. 다만, 수인군의 경우 해당 유닛을 뽑는데 필요한 식량이 식량 최대치보다 높으면 아예 유닛을 뽑을 수 없으므로 마나의 반지보다는 눈꼽만큼 더 나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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