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매...튜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DBD 3.0.0 Chapter UPDATE
퍽 변경 / 생존자)
- 기회의 창
20m 내에 있는 판자와 창틀의 오라를 볼 수 있다.
기회의 창은 추격당하는 도중에 판자를 사용하거나 창틀을 넘을 시 60 / 50 / 40 초 동안 비활성화된다.
-> 20m 내에 있는 판자와 창틀의 오라를 볼 수 있다.
기회의 창은 추격당하는 도중에 판자를 사용하거나 창틀을 넘을 시 30 / 25 / 20 초 동안 비활성화된다.
= 쿨타임 절반으로 감소.
- 불굴
한 희생제에 단 한 번, 스스로 빈사 상태에서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빈사 상태에서의 회복 속도가 15 / 20 / 25% 빨라지게 된다.
-> 한 희생제에 단 한 번, 스스로 빈사 상태에서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빈사 상태에서의 회복 속도가 25 / 30 / 35% 빨라지게 된다.
= 회복 속도 10% 증가
- 노련함
자신과 8미터 범위 안에 있는 생존자의 아이템 충전 소비율을 10 / 12 / 15% 감소시킨다.
범위를 벗어나도 이 효과는 15초간 지속된다.
-> 자신과 8미터 범위 안에 있는 생존자의 아이템 충전 소비율을 15 / 20 / 25% 감소시킨다.
범위를 벗어나도 이 효과는 15초간 지속된다.
= 충전 소비율 각각 5 / 8 / 10% 추가 감소.
- 남자의 패기
살인마의 기본 공격에 3회 공격당하면 기술이 활성화된다.
활성화되면, 당신을 부상 상태에서 빈사 상태로 빠뜨리는 살인마의 다음 공격을 무시할 수 있다.
이후 받는 치료로 최대 체력을 회복하면 살인마에게서 12 / 14 / 16미터 이상 떨어졌을 때 자신의 오라가 살인마에게 노출된다.
이후 다시 한번 빈사 상태에 빠지면 이 기술은 비활성화된다.
- 살인마의 집착 대상이 될 확률이 증가한다.
- 한 게임에 한 명의 집착 대상만 존재할 수 있다.
-> 보호 공격 점수 이벤트가 3회 발생하면 기술이 발동된다.
기술이 발동되면 빈사 상태에 빠뜨릴 수 있었던 다음 부상 상태는 무시된다.
이후 체력을 모두 회복하면 살인마와의 거리가 12 / 14 / 16미터 이상일 때 오라가 살인마에게 노출된다.
다시 한 번 빈사 상태에 빠지면 기술이 비활성화된다.
- 살인마의 집착 대상이 될 확률이 증가한다.
- 살인마는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집착할 수 있다.
= 토큰이 쌓이는 조건이 기본 공격 타격에서 보호 점수 이벤트(살인마의 손에서 구출, 대신 맞아주기, 안전한 구출 등)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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