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샬럿 상세설정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2019-06-24 20:16:04 480 1 0

안녕하세요 GM아이샤 입니다.


캐릭터 상세 설정 부분은 캐릭터의 세부적인 배경스토리 및 성격 컨셉등을 아주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는 코너 입니다. 


이번 상세 설정 공개 캐릭터는 D-엔터테인먼트의 샬럿입니다.




샬럿 Charlotte

덴세츠 사이언스 제작, SS급 연예용 바이오로이드



1. 개요


그녀의 아름다운 금발이 휘날리고 찰나의 순간 섬전 같은 그녀의 검이 일자의 빛을 그린다. 그녀의 레이피어에 적들이 피를 뿌리고 쓰러지고 화려한 근세 프랑스의 총사복을 입은 그녀의 뒷모습은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긴다. 모두들 그녀의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 빠른 검술에 전율하고 환호한다. 그녀는 우상. 그 화사한 미모와 신기와도 같은 검술 솜씨로 추앙을 받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고의 서양식 검술을 재현하기 위해 태어났다. 그녀의 우아하고 풍만한 몸이 출렁거릴 때 그녀의 검도 빛을 뿜는다. 그녀의 검술은 최고의 퀄리티로 화면 안에서 재생되고 리얼리티를 위해 만들어진 그녀의 적들은 도저히 그녀의 실전 검술에 대항할 수가 없다. 그녀는 근대에 완성된 모든 검술의 총아이며 일대일의 대결에서 그녀를 이길 수 있는 존재는 있을 수 없다. 검술의 여신은 오늘도 어리석은 대중들을 위해 검을 뽑아 적을 찌르고 사악한 자들을 베어낸다.

 

16b89101e6e1683ed.png

 

 

 - 여름이벤트용 수영복 스킨의 일부입니다.



2. 시작 전의 이야기
<삼총사>는 20세기부터 사람들을 매혹시킨 소재였다. <삼총사>가 D-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블록버스터 드라마로 선정되었을 때 그 나라의 미디어 장인들은 어떻게 과거를 가장 아름답고 완벽하게 재현해낼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다.

가장 먼저 결정된 것은 그 나라의 트렌드에 맞게 주인공을 여성화시키는 것이었다. 주인공은 누구도 한눈에 진짜 성별을 알아볼 남장 여인으로 설정되었다. 물론 리얼리티에 대해서 수많은 말들이 나왔지만 D-엔터테인먼트는 리얼리티로 얻는 명예 따윈 그녀가 가져다 줄 인기와 열광, 그리고 수익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었다. 이 남장 여인 설정은 가장 처음 결정되었고 되돌려 지지 않았다.

두 번째 결정 사항은 그녀를 진짜 검술가 바이오로이드로 만드는 것이었다. 물론, 그녀의 아름다움은 훼손시키지 않고. 덴세츠 사이언스의 생명공학자들은 가장 완벽한 검술을 재현하기 위한 민첩성, 근력, 손재주, 그리고 지능을 가진 육체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쏟아 부었다. 몇 번의 실패 끝에 결국 그녀는 완성되었고 주인공의 이름을 따 샬럿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드라마는 대성공이었다. 그리고 당시에 유행하던 마케팅 방식에 따라 미디어 믹스로 연극이 제작되었고 그녀는 몇 기나 제작되어 전 세계에서 그녀의 뛰어난 검술을 공연했었다. 물론, 그 공연이 길지는 않았다. 그녀에게는 불행한 일이었지만 곧 철충들이 지구를 휩쓸었고 인류는 무력하게 모두 죽고 말았다. 그리고 그녀는 모두에게 잊혀진 존재가 되고 말았다.

라비아타가 바이오로이드 저항군을 조직했을 때, 그녀를 떠올린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었다. 당시 여러 바이오로이드 대회에서 그녀와 경쟁하던 아름다운 검호는 라비아타에게도 깊은 인상을 줬었고 라비아타는 어떻게든 그녀를 복구하기 위해 지금은 파괴되어 버린 많은 덴세츠 사이언스의 연구소를 돌아 다녔다.

라비아타의 노력 덕분에 그녀는 다시 세상에 태어날 수 있었다. 근접전 전문가라는 약점이 있기는 했지만 그녀의 사격술은 수준급이었으며 포츈이 새로이 만들어준 그녀의 무기는 철충을 자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그녀는 자신들의 존재의의를 악당이 아닌 철충을 저지하는 데 쓰는 것을 선택했으며 그녀는 곧 저항군 내에서도 핵심 전력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 


3. 성격 및 상황, 가치관 특징 요소
3.1. 가치관샬럿은 명예와 멋을 중시하는 검호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스스로를 명예로운 검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일대일 대결에 나서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 허영심이 많은 그녀는 언제나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며 그 자신의 멋을 위해서 언제든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단, 평민 출신이라는 그녀의 설정 때문에 그녀의 식생활은 매우 검소한 편이다. 그녀는 미식의 가치에 대해 잘 모르며 적당한 음식으로도 충분히 만족을 할 수 있다.  

3.2. 관계 설정샬럿은 자기도취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주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지만 그것은 그녀가 진심으로 그들을 가깝다고 생각하기 때문이 아니다. 그저 그것이 멋진 검호의 행동이기 때문이다.

대체로 그녀는 같은 국가의 유전자를 베이스로 한 바이오로이드들에게는 상대적으로 더 친근함을 느낀다. 하지만 엄격한 성격을 가진 불굴의 마리나 자기 자신에 대한 생각으로 시간을 대부분 보내는 운디네와는 쉽게 가까워지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상대적으로 그녀는 자신과 선호하는 음식이 일정 부분 일치하는 지니야를 가깝게 느낀다.

3.3. 행동/ 언어적 표현그녀는 주변에 과시하듯 행동하고 조금은 뻐기듯 말한다. 언제나 상품 가치를 유지하려는 덴세츠의 설계 덕분에 그녀는 자신의 행동이 멋져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다. 그녀는 항상 주위를 신경쓰고 몸가짐을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이려 한다. 

4. 능력 특징 요소앙 가르드 : 그녀는 무기가 없는 자를 공격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녀가 가진 검호의 미학에 따라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상대도 전투 태세를 취할 것을 권고한다. 물론, 언제나 그렇듯 자세를 취한 적에게 뿌려지는 그녀의 검은 용서가 없다.

피날레 : 그녀는 적을 마지막에 제압하기 위해 자신이 최대한 멋지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검술을 구사한다. 그녀가 마음을 먹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운 몸을 날려 자신이 가진 필살기를 보여준다. 비실용적이게 보이는 동작들도 그녀의 뛰어난 신체 능력과 균형 감각 덕분에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검술이 된다.

듀얼리스트 : 그녀는 최고의 결투를 지향하는 검술가다. 그녀가 대결에 집중하는 동안 그녀는 놀라운 집중력과 힘을 발휘하며 누구도 그녀를 꺾을 수 없게 만든다. 

오베르튜레 : 무대 위의 존재인 그녀는 언제나 결투를 시작하기 전 검과 육체로 아군의 사기를 북돋는다. 그녀의 몸으로 연주되는 이 서곡은 그녀를 더욱 뛰어나 보이게 하고 아군은 그녀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사기가 올라가게 된다. 

리포스트 : 완벽한 검호에게 사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놀라운 반사신경과 빈틈 없는 검술을 가진 그녀는 총알도 튕겨낼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반격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언제나 그녀를 안전하게 지킨다.


 

 

 

 

16b8910aeac1683ed.png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공지자유게시판질문공략 팁스크린샷
2
10-14
0
자유게시판
신캐 두 명 SD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9-19
0
09-11
2
자유게시판
9월 첫주 이벤트 예고 [1]
반스트
09-02
3
공지
2019.07.04 정기점검 종료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7-04
0
공지
신규 스킨 소개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7-04
2
자유게시판
777 이벤트 당첨 되버렸다...!! [2]
나래
07-04
2
자유게시판
이번 스킨 미쳤다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7-04
0
자유게시판
2차 패치 추가내용
나래
07-03
0
07-02
1
07-01
0
자유게시판
링크패치되고 나니 [2]
좀비3306
06-27
»
공지
샬럿 상세설정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24
4
자유게시판
라오 티어 [1]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20
0
공지
2019.06.20 패치노트 및 점검 알림 [1]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18
1
공지
06/13 패치노트 및 점검 알림 [2]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12
0
자유게시판
뭐임???? [2]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11
7
공지
음머~ [1]
Global Moderator 침대위에반페르시
06-0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