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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패치노트 끄적이고갑니다!

이쿠님의구워진마시멜로
2019-06-19 21:35:55 260 1 1

출처 - http://m.dcinside.com/board/dbd/818591 (데바데 갤러리) 


1. 살인마  


- 타격 애니메이션 조절, VFX (시각적인 특수효과 CG같은것) 추가

아직 패치 초기 단기이며 개선해 나아갈 예정. " 맞지 않을 공격을 맞았다. " 라는 오해를 안받게 만든거라고 함.



- 판자 맞은 살인마들에게 스턴 VFX 추가



- 퍽 변경

깜짝상자 : 손상도 15/20/25 → 모든 구간 25%  ( 아마 밥풀 상관 없다는 뜻일듯. ), 사용할수 있는 시간이 40/50/60 초로 바뀜.

텃세 : 재사용 대기시간 60/45/30 → 30/25/20

엔듀링(인내심) : 칼찌 적용 안됨. 판자 스턴 회복시간 40/45/50으로 바뀜

어둠의 헌신 : 점수 버그 수정

텃세 : 갈고리에 걸려있거나 숨어있는 생존자에게 발동되던 버그 수정 ( 갈고리에 걸려있어서 발동 된 버그였네요. )



- 버그 수정

덫구 덫 드는 버그 수정

방구 한방 에드온 버그 수정, 탈진 에드온이 지속적이게 탈진을 걸리게하던 버그 수정, 창틀넘는 버그 수정.

식구 즉처버그 수정.

헤그 녹슨 족쇄 에드온 안광 버그 수정

종구 에드온중 은신상태에서 판자를 부수거나 발전기 손상시 은신 상태에서 벗어나지 않던 버그 수정.

너스 탈진 씹고 공격을 하면 손이랑 무기가 사라지던 버그 수정. ( 엄느님 뱅송으로 봤어야했는데 )

즉처 버그 수정

직쏘 버그 수정

몽구 꿈걸었을때 창틀 애니메이션 버그 수정

등등... 개많습니다. 자세한건 위에있는 링크로.




2.  생존자 (수정)


-버그발견 

블웹을 찍으면 화면이 클릭이 안됨. 그럴땐 우측 상단에 있는 캐릭터 바꾸기 화살표로 캐릭터를 한번 바뀌면 풀림.



- 캐릭터들이 카메라가 보는 곳으로 얼굴을 돌림.



- 빠른 넘기 조정

창틀 옆에 있거나 벽에 붙어있으면 빠른넘기 불가능. ( 중간 창틀넘기 말하는거인듯? )



- 엠블럼 변경 

빛의 인도자 신규 조건

일반토템 점수 600 → 20점

추격중 토템 정화 될시 일반토템은 5점, 주술토템은 10점

추격중 발전기가 1% 수리 될때마다 1/3점 (발전기 하나에 최대 33.3점 획득)


자애로움 신규 조건

생존자를 들고있는 살인마의 10m 범위 내에서 갈고리 파괴공작을 하고 생존자가 위글로 탈출 성공시 10점 획득


도망자  신규 조건 

살인마를 판자로 스턴 먹이면 50점 



-  퍽 변경

노련함 : 충전 소비율 10/12/15 → 15/20/25

기회의 창 :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 → 30/25/20 

남자의 패기 : 대신 맞는 공격에만 토큰 쌓임. 다른건 변화 없음. 점수 버그 수정

불굴 : 회복속도 15/20/25 → 25/30/35

회복력 : 창틀 넘기에 영향을 주지 않던 버그 수정





3. 그림 조절


- 흙로뎃 너프

어두운 의상 약간 밝게 만들어서 스텔스로 이득보는 현상을 제거



- 머리카락 수정 

일부 캐릭터만 적용.



- '살인마의 본능' 조절 ( 살인마의 본능은 뭔지 모르겠음. 안광?, 공포범위? )

살인마의 본능 VFX는 이제 빨간색 꽉찬 효과를 제거, 심박의 빈도 증가, 기호가 표시되는 곳에 오프셋 추가, 기호의 크기를 조정하여 더 나은 일관성을 갖도록 유도. ( 이 수정은 군단의 능력에 영향을 끼침. )



-소리 & 맵 수정 & 그 외 

생존자들의 추격 노래 음량 조절 

갈고리에서 구출됨에도 엔티티의 가글소리(??) 가 계속 들리던 버그 수정.

까마귀 소리 버그 수정

캐비넷에서 끌려나올때 아무소리 없던 버그 수정

식구 노래 버그 수정

메뉴에서 애쉬의 대사 조정

맵 자체에서 나오는 소리 버그 수정.

번역을 개선함. ( 퍽이나 아이템등등 .. 번역한걸 개선한듯. 첨부터 좀 하지 )

즉처 로딩선 없앰. ( 즉처 인성질 없앤듯. )


래리기념 연구소 : 작은방들의 창틀은 고정. ( 무작위로 생성X )

맥밀란 사유지 : Edge repopulation pass 맵 타일 사이에 더 많은 장애물 추가.

야마오카 사유지 : 새로운 미궁 맵 타일 추가

모든 맵 전체에서 일어나던 위아래에 있을때 풀이 움직이던 버그 수정.

캐비넷 오른쪽 문이 사라지던 버그 수정.

그 외 모든 맵 버그 수정. ( 모두 다는 아님 )





4. 스크림 & 구조물

3주년 이벤트로 발전기 다돌아가면 폭죽 터짐 (뿌뿌)

서거나 앉아서 미행 가능.

갈고리 걸려있는 사람에게도 미행시에 걸리면 풀림.

아무것도 하지않고 ( 또는 발전기를 돌리거나 토템제거를 할때 ) 또는 스크림을 향해 손가락질(1번키)를 하면 미행중인 스크림을 몇초동안 보면 능력이 풀림

단 달리거나 추격중 그리고 움직일땐  쳐다봐도 미행이 풀리지않음.

스크림 능력 사용시 주위에 임펙트가 생기는데 그 범위 안에 있는 생존자는 군단 능력으로 때린것처럼 위치가 보임.

티베깅 쌉가능

런지 조금 짧음. 판자와 발전기 부수는 속도 느림 (브루탈 필수)









위에 있는 링크에대한 내용들을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 빠진게 있거나 오타가 있음 말해주세용 잘못된 내용 있음 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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