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로 예정된 롤토체스
*각종 자료는 여기저기서 긁어모았습니다
롤토체스 게임 진행 방식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94965
롤토체스 개발 인터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1708&vtype=pc
공홈 소개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notice&mod=view&schwrd=&page=1&idx=262312#.XQHIkRYzaUl
ㅡㅡㅡㅡㅡㅡㅡ롤토체스 시너지 정리ㅡㅡㅡㅡㅡㅡㅡㅡ
5코 야스오 애니비아 카서스 스웨인 미포 -판도기물
4코 나르 브랜드 아우솔 세주아니(컨카느낌) 레오나 킨드(양의안식처 아군만안죽음) 초가스(파열) - 매우좋음
3코 쉬바나
2코 루시안
1코 베인 다리우스
이자시스템잇음 연승or연패는 공개해주지않음 아마있음
쉐어드 드래프트(챔피언 선택라운드) 턴에 아이템보고 선택하는 경우가 있엇음
나중엔 체력 낮은사람 두명씩 풀림
물음표핑 느낌표핑 인장질 공유되기때문에 인성난리남
25~30라에 끝남 플레이타임 비슷
레벨업 4원 경치4오름 직관성때문인듯
3줄 20칸이기때문에 배치차이가 크게 나지 않음
여기선지고 저기서는 이기는건없다 단일된결과
밴치 꽉차면 필드로 올리고파는거 막힘 ( 인구수이상 기물을 필드에 못올리는듯)
크립 10라 돌거북 , 늑대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