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에서 기초란 파밍 + 안정성확보인데 CJF 아직까지 이걸해결하지못함
장점 밀베원에 능동적으로 대처가 가능하다는 것 정도
단점은 사방이 개활지다보니 차구하러오는 적 포함 적카운팅을 사방을해야하는데
그건 불가능함 위에 카운팅 쉬운팀들조차 놓쳐서 죽는경우가나오는데..
그리고 차를구하기 어려움 이는 여기서에서 차를구해가는 애들이 있기때문
이부분은 차를구해가는적까지도 신경써야하고 혹 차를못구하고 건물들어가서 총이라먹으려는 적을만날가능성이 높다는소리
초반교전이 필요한부분은 딱하나 랜드마크전략을 쓰는팀은 한번쯤 압도적으로 또는 지저분하게라도 내구역을 쉽게내주는 모습을 보여주면안됨
그러나 여긴 상대입장에서 랜드마크로서 온게아니고 그냥 지나가다 툭툭 싸우게되는경우가 허다함 한마디로 1도 도움안되는 교전이 전부
그리고 하이민님 혼자 밀베에내리는데 이선수를 쫓아내거나 잡기 너무나 쉬운위치에 노출되어있음
예를들면 상대가 NTT를잡려면 강남 컨테이너를 봐야하는데 일단넓고 구조물이많음
NTT를찾아서 기절 확킬시키고 온전하게 떠날수있냐 장담못함
근데 하이민님은 잡을생각하면 그냥 밀에위쪽가서 기다리면됨 그럼 저조그마한구역만 파밍하고 차없으면 바다로뛰어서 수영으로넘어감 이게전부임
한마디로 기초인 파밍+안정성확보가 아직도 CJF에게는 안되어있고 이는 오더책임이 크지않을까 생각함
운영이란부분이 파밍부터 동선까지 영향을주기때문에 .. 물론 팀원들 동의하에 하는플레이겠지만 좀 의아함 왜저기 내리는지
그리고 팜이나 다른쪽 짤파밍도 돌던데 아직 확실한 파밍루트자체가 없거나 짤파밍을 컨셉으로 잡은듯한데
결과론적으로보면 너무 위험요소가많음 많이짤리고 차도없고 파밍도안되고 악순환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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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빡이인데 너무 안좋게 보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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