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적은 전반적으로 무색카드 업그레이드 효과를 보기에 유리해짐
- 특히 위풍당당 단도 도적, 인베놈 유독가스 가학적 본성 도적은 매우 강한 조합
- J.A.X 강화로 연타계열 카드를 그나마 써먹을 방법이 생기기는 함. 애초에 안쓰지만.
2. 광기 너프로 인해 광기는 빅전사 조합이 그나마 유리함
- 어퍼컷, 클로스라인 같은 카드를 잡고 광기를 쓰면서 디버프 유지 빅전사 조합에 유리
- 다른 조합의 경우 대부분 광기가 애매해짐
3. 강화 정신공격과 강화 극적인 입장은 둘 다 좋음.
- 정신공격의 딜 기댓값은 애초에 높음(기본덱 기준으로도 5), 이제 일반적인 덱 구성인 경우 25딜 확정 + 평균 10 ~ 12딜
4. 의외로 좋은건 능숙과 강철의 섬광
5. 변성은 여전히 별로. 랜덤이 아니라 패에 있는 카드 수 만큼 카드를 골라서 바꾼다 같은게 아닌이상...
6. 너프먹어도 신성은 사기
그리고 이제보니까 최저점수 클리어(0골드 + 최소 유물(기본 유물만 있음 될듯)+ 엘리트 0사냥)가 더 힘들어 보이네요
댓글 3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