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번역하였습니다. 오역한 부분이나 헷갈리게 쓴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정정하겠습니다.
Here's the full list of changes: (업그레이드 전 -> 업그레이드 후)
- 신성 (2 코스트 -> 1 코스트)
- 붕대 (4 HP -> 6 HP)
- 눈찌르기 (단일대상 약화 2 -> 적 전체)
- 어둠의 족쇄 (힘 -9 -> -15)
- 심호흡 (카드 셔플 후에 1 드로우 -> 2 드로우)
- 극적인 입장 (6 데미지 -> 8 데미지)
- 계몽 (이번 턴만 적용 -> 전투 내내 적용)
- 능숙 (방어도 2 -> 방어도 4)
- 강철의 섬광 (3 데미지 -> 6 데미지)
- 직감 (방어도 4 -> 방어도 7)
- J.A.X. (힘 2 -> 힘 3)
- 팔방미인 (임의 공용 카드 1장 -> 2장)
- 광기는 이제 1코로 너프 되었습니다. (1코 -> 0코)
- 전략의 천재 (드로우 3장 -> 4장)
- 정신 공격 (-> '선천'을 얻습니다)
- '만병통치약'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티팩트를 1개 얻습니다. -> 2개) ※ 아티팩트 : 다음 디버프를 막아줍니다.
- 위풍당당 (10 데미지 -> 14 데미지)
- '순수'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3장까지 선택하여 소멸할 수 있습니다 -> 5장까지)
- 가학적 본성 (3 데미지 -> 4 데미지)
- 비밀기술 & 비밀병기 (-> '소멸' 이 사라집니다 ※ 전투 내내 지속)
- 단도 (-> 데미지 2가 상승합니다)
- 재빠른 타격 (5 데미지 -> 8 데미지)
- 미래 예지는 이제 너프되었습니다. ('소멸'이 부여됨 -> '소멸' 삭제)
- '변성'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X개의 코스트를 소모하여 X개의 공용 카드를 얻습니다. -> X+1개를 얻습니다)
- 헛디딤 (단일대상 취약 2 -> 적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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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평가
1) 신성과 광기는 오버밸류에서 정상적인 위치로 돌아간 것 같지만, 아쉽네요 확실히 ㅠ
2) 업그레이드 하면 좋을 카드 수가 크게 늘어나는 바람에 이제 모닥불에서는 고민이 더 커지겠네요.
3) 정신 공격이 이제 선천이 부여되면 새로운 오버밸류 카드가 되지는 않을지...
4) 한 번도 써본 적 없는 변성 카드가 마침내 한번쯤 고민할 카드가 됐습니다.
5) 붕대나 순수 같은 카드들도 효용성이 크게 올랐네요. 흥미롭게 됐습니다.
이제 겨우 78시간 찍은 허접이지만, 킹 덕분에 인생 게임 즐기게 돼서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다들 즐겁게 다키스톤 하시길!
ps. 새 캐릭 은제 나오냐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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