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아 님들 나 ㅈ댓음

Broadcaster 순양님
2019-05-23 22:33:11 133 0 1

이번주에 오픈한대서 지금 야근맨날 열시넘어서 집오고잇는데


하 시발 저번에 40시간 라애방송하고 구글기프트받앗는데 쓸라다가 난 아이폰이라 화면 결제창뜨길래 화면캡쳐하려다 지문인식되서 12만원 긁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댐 환불어케함... 하.......


암툰 조금 한가해지면 오겠음... 이제집왓어 잘래..


2bb2f7b09bdfcd6e6030a8db516ec288.png

5b2248f5b1ac68170a454b51b67c31c4.png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그래서 지우쿤 언제오냥? 우정머협회장
▼아랫글 ㅋㅋㅋㅋ쑤냥이
공지사항자유게시판♥ 순양이에게 하고싶은말^ㅠ^
0
자유게시판
12월 술먹방 안하누 [1]
우정머협회장
11-18
공지
11-05
공지
10-30
0
자유게시판
ㅈㅇ ㅅㅇㅇㄴ? [1]
우정머협회장
10-25
1
자유게시판
마! [1]
ggforus
10-15
1
자유게시판
쑨양씌~
ggforus
09-10
0
자유게시판
과연?
ggforus
08-30
0
자유게시판
오늘 옴?? [1]
ggforus
08-22
1
공지사항
8월 방송일정 [4]
Broadcaster 순양님
08-06
0
자유게시판
다이아숙제끝나서 [1]
우정머협회장
07-26
1
자유게시판
인싸님
우정머협회장
07-12
1
07-08
0
공지사항
ㅎㅇㅎㅇ [2]
Broadcaster 순양님
06-27
0
자유게시판
이분 사망하심...?
ggforus
06-21
0
자유게시판
그래서 지우쿤 언제오냥? [1]
우정머협회장
05-26
»
05-23
0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쑤냥이
ggforus
05-03
1
♥ 순양이에게 하고싶은말^ㅠ^
JS는 ㅈㅅ합니다.
우정머협회장
05-02
0
공지사항
4월 30일 [3]
Broadcaster 순양님
04-29
1
공지사항
긁적긁적.. [1]
Broadcaster 순양님
04-19
1
04-09
0
공지사항
주말에 보쨔! [2]
Broadcaster 순양님
03-28
1
공지사항
ㄴ미들님들 [1]
Broadcaster 순양님
03-22
0
자유게시판
그녀는 [1]
민하리자
03-20
0
자유게시판
선생님~ [2]
ggforus
03-17
0
♥ 순양이에게 하고싶은말^ㅠ^
ㅎㅎㅎㅎㅎㅎㅎㅎ [1]
우정머협회장
03-17
0
자유게시판
자~ 할게 많다 [1]
민하리자
03-15
1
공지사항
안뇽 여러분?... [3]
Broadcaster 순양님
02-15
1
자유게시판
새해 복 많이 받아용~ [1]
ggforus
02-0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