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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천 및 정보 루게더에 데바데 2.7.0 소식이 왔습니다! 타란~

루미
2019-05-09 23:37:04 279 0 3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과 콘텐츠들

  • 콘텐츠 - 중국어 번역을 다시 구현했습니다.
  • 특징 - 살인마와 생존자가 로비에 있을 때 핑을 나타내는 것(초핑 / 노핑 / 빨핑 나타내는 선)에 딜레이를 추가하였습니다. 이 딜레이는 플레이어가 표시되기 전에(?뭔 말인지 모르게쑤요) 생존자의 핑을 안정시켜 줄 것입니다.
  • 특징(※중요※) - 이제 5명 미만으로 시작되는 게임이 시작하는 즉시 취소됩니다.(통계 화면으로 넘어가며, 아이템 & 애드온 및 오퍼링 유지)


END GAME COLLAPSE

  • 살인마가 해치를 닫으면 자동적으로 출구에 전력이 공급됩니다.
  • End Game Collapse는 출구를 열거나 살인마가 해치를 닫을 때 시작됩니다.
  • End Game Collapse는 2분의 제한 시간을 가지며, 생존자가 갈고리에 걸려있거나 빈사 상태에 있을 때 타이머는 느리게 흘러갑니다.
  • 생존자는 타이머의 시간이 다 지났을 때 강제로 엔티티에게 희생당합니다. 이 희생은 살인마의 죽임으로 처리됩니다.
  • 살인마는 전력이 공급된 출구의 문을 강제로 열 수 있습니다. (모션은 그냥 기본 공격 모션)
  • 개구는 이제 발전기가 수리된 갯수에 상관 없이 존자가 한 명 남았을 때 무조건 열립니다.


스코어링

새로운 End Game Collapse에 대한 점수를 추가하였습니다.

생존자

  • 늦은 회복: EGC가 진행되는 동안 생존자를 힐하기(750점)
  • 늦은 구출: EGC가 진행되는 동안 갈고리에서 생존자를 구출하기(2000점)
  • 압박: 마지막 생존자로서 살아남아 EGC를 시작시키기(?).(250점)
  • 풀기: EGC가 시작된 후 출구를 열기.(1500점)
  • 끈기: 해치가 열린 후에 발전기를 수리 완료하기.(500점)

살인마

  • 출구 열기: 출구를 열기.(500점)
  • 비상탈출구 닫기: 해치를 닫기.(250점)
  • 늦은 걸기: EGC가 시작된 후에 생존자를 걸기.(250점)
  • 늦은 희생: EGC가 시작된 후에 생존자를 희생시키기.(500점)
  • 시간이 다 됐어: 타이머가 다 지난 후 엔티티가 생존자를 희생시키기.(500점)


밸런스

게임 플레이

  • 조이스틱으로 하는 컨트롤이 더 낫게 적용 될 것입니다.
  • 생존자가 갈고리에 걸리거나 출구를 열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덫에 걸렸을 때, 발전기가 돌아갔을 때 등 알림이 표시되는 시간이 5초로 조정되었습니다.
  • 살인마는 더 이상 깊은 상흔 상태의 진행 정도를 볼 수 없습니다.
  • 이제 살인마는 해치에 들어가는 생존자의 뒷목을 잡을 수 없습니다.(ㅋㅋㅋㅋ)
  • 깊은 상흔 상태이상은 생존자가 살인마의 공포 범위 안에 있는 한 게이지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빌려온 시간' 퍽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 지하실 계단에서 살인마가 생존자를 올라가지 못 하게 하는 것(길막)을 막기 위하여 지하실 계단에서의 캐릭터간 충돌 판정을 조정하였습니다.


퍽 체인지(가장 중요)

  • 침착한 영혼(Calm Spirit)퍽은 이제 모든 비명과 연관된 큰 소리를 내는 것을 숨깁니다(시각/청각적 효과 없다는 얘기).
  • 홀로 남겨진 자(Left Behind) 퍽이 이제 발전기 수리 속도를 무려 55 / 65 / 75% 증가시킵니다.
  • 우영살은 설명만 바뀐 것 같네요. 이것은 번역 하지 않겠습니다. (원문: We're Gonna Live Forever: Each time you perform a Safe Hook Rescue or take a hit to protect a Survivor, gain 25% stackable bonus to all Bloodpoint gains up to a maximum of 50/75/100%.)
  • 나를 기억하나: 집착자를 때릴 시 한 대당 4초씩, 출구를 여는 시간이 이제 최대 16초까지만 더 늘어납니다. (출구를 여는데 이제 최대 36초 소요)


군단 업데이트

게임 플레이(사실상 너프 목록들)

  • 깊은 상흔 게이지는 더 이상 군단의 광기 공격으로 깎이지 않습니다.
  • 광기는 이제 광기 게이지가 꽉 차 있는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광기의 이동 속도가 5.28m/s에서 5m/s로 0.28m/s 감속되었습니다.
  • Frenzy power gauge amount lost when landing an attack outside Frenzy: 50%. (was 100%) (이게 모지..?)
  • 광기 게이지의 충전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늘어났습니다.
  • 군단의 심장소리 범위(공포 범위)가 24m에서 32m로 확산되었습니다.
  • 군단의 광기 지속 시간이 10초로 늘어났습니다.
  • 군단이 광기를 풀 때의 탈진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늘어났습니다.
  • 공격을 실패하면 광기는 강제로 끝납니다..
  • 군단이 판자를 넘을 때 걸리는 시간?이 1.35초로 증가하였습니다.(전엔 0.9초, 판자를 부술때 걸리는 시간은 2.7초. 0.1초는 스냅?, 2.6초는 부수는 모션)
  • 군단은 광기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핏자국을 볼 수 없습니다.
  • 군단이 다른 살인마와 이동 속도가 동등해졌습니다.(4.6m/s)
  • 광기 사용 도중 창틀 넘는 시간이 1.1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전엔 0.9초, 광기 미사용 상태에서 창틀을 넘을 때는 1.7초. 생존자가 창틀을 아주 빠르게 넘을 때 걸리는 시간은 0.8초)


애드온 업데이트

  • 차가운 흙: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7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1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일그러진 웃는 얼굴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깊은 상흔 상태이상(게이지 X, 치료 시간 늘리는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 프랭크의 믹스 테이프: 해석 불가. (원문: Removes 25% of the bleedout time (was 5 seconds, is now 7.5 seconds and bleedout is still 30 seconds).
  • 핏빛 단추: 광기 상태에서 판자를 넘을 때 무조건 다 부서지는 걸로 버프되었습니다. (원래는 광기 상태에서 생존자를 타격한 후 판자를 넘어야 부서졌음)
  • 조이의 믹스 테이프: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0.675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줄리의 믹스 테이프: 광기 사용 후 탈진 시간을 0.35초 줄어들게 하는 것에서 0.475초 줄어드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못된 장난 목록: 광기 지속 시간을 0.5초 추가시키는 것에서 0.8초 추가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벽화 스케치: 광기 지속 시간을 1초 추가시키는 것에서 1.6초 추가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긁힌 자: 광기 게이지가 차는 시간을 2.5초 감소시키는 것에서 3.5초 감소시키는 것으로 버프하였습니다.
  • 웃는 얼굴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실명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 군단의 핀: 광기 사용 도중 생존자 타격 시 치료 불능 상태이상을 60초간 적용시킵니다.


피그 업데이트

  • RBTs(역방향 곰덫{Reverse Bear Traps}, 줄여서 여기에선 RBTs라고 표시하겠음)는 이제 발전기가 다 돌아가야만 작동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발전기가 다 돌아간 후 출구를 열 수 있는 상태에서 RBTs를 씌워도 더 이상 RBTs는 작동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만약 RBTs가 비활성화된 상태일 경우, RBTs가 씌워진 채로 출구를 탈출하려고 할 때 더 이상 RBTs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참고 노트: 해치를 닫아서 EGC(End Game Collapse)가 시작될 경우 그것은 발전기가 돌아가지 않은 걸로 처리됩니다. 이는 모든 비활성화된 RBTs가 계속 비활성화된 RBTs로 유지된다는 뜻입니다.


레이스 업데이트

  • 레이스의 은신을 취소하려 할 때(중간에 끊을 때), 레이스는 은신을 취소하는 모션이 끝나기를 기다리지 않고 타격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종구로 테스트 해본 결과 그렇지 않은 걸 보아 또 적용이 안된듯 합니다. 취소선 처리하였으나 종구 업데이트가 발견된 경우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칼찌 버그는 고쳐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 생겼다고 하네요. 역시 1패치 3버그 데바데

테섭에선 분명히 칼찌 버그가 고쳐졌었는데요..?

매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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