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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데바데 본섭 패치내역

이룬거루
2019-05-08 09:21:59 332 0 1

기능 및 내용

콘텐츠 - 중국어(번체) 번역본 리뉴얼

기능 - 로비에 핑 표시되기 전에 지연 추가해서 핑이 화면에 표시되기 전에 안정화시킴 

기능 - 5인 미만 시작 시 로비로 돌아옴

기능 - DLC 캐릭터들 테마 음악 다시 추가함



엔드게임

-개구 닫으면 즉시 출구에 불들어옴

-출구가 열리거나 살인마가 개구 닫으면 엔드게임 시작

-타이머는 2분이지만 생존자가 지렁이 or 갈고리에 걸리면 타이머가 느려짐

-타이머 만료 시 생존자 전원 사망

-살인마도 출구 열기 가능

-남은 생존자가 1명이라면 무조건 개구가 등장(spawn)됨



점수(엔드게임 관련 점수 이벤트 추가)

살인마

-Gate Open: 출구 열기(+500)

-Hatch Close: 개구 닫기(+250)

-Late Hook: 엔드게임 시작 후 생존자 걸기(+250)

-Laste Sacrifice: 엔드게임 시작 후 생존자 희생(+500)

-Time's Up: 엔드게임 타이마 종료 후 엔티티가 생존자 희생(+500)


생존자

-Late Heal: 엔드게임 동안 다른 생존자 치유(+750)

-Late Rescure: 엔드게임 동안 다른 생존자 구출(+2000)

-Pressure: 살아남은 마지막 생존자로 엔드게임을 시작(+250)

-Release: 엔드게임 시작 후 출구 열기(+1500)

-Tenacious: 개구 열리고 난 후 발전기 전부 수리(+500)




밸런스

-움직임 컨트롤 상향을 위해 컨트롤러 조정

-알림 표시 시간을 5초로 조정. 퍽과 관련되지 않은 모든 알림에 적용(출구 스위치, 발전기, 갈고리, 곰덫 등)

-Coldwind Farm 맵에서 벽 사이 틈으로 상대방 움직임 확인할 수 있는 정도를 줄임

-살인마는 애미없는 깊은 상흔 타이머 게이지의 진행 상태를 확인하지 못함. (게이지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깊은 상흔에만 적용)

-개구로 시작하는 엔드게임 인터럽트 제거

-Treatment Theatre 맵에서 창문 배치와 관련된 RNG(랜덤배치)요소 제거. 이제 해당 맵에서 창문 위치는 고정되게 나타남. (단, 방 안에 추가적으로 배치하는건 RNG 적용 됨)

-인질 상황(아마 아오지 입구막 인듯)을 방지하기 위해 아오지 계단에서의 캐릭터들 간의 충돌 관련 재작업

-깊은 상흔 타이머 게이지가 살인마의 공포 범위 내에서 작동하지 않음




퍽 변화

살인마

-나를 기억하나: 집착 대상 을 공격할 때마다, 출구를 여는 데 걸리는 시간이 5 -> 4초 증가하며, 최대 (20/25/30) -> (8/12/16초)까지 증가할 수 있다.


생존자

-차분한 영혼: 차분한 영혼이 이제 비명 소리(살인마한테 가는 알림)와 관련된 모든 표시를 숨김. +텍스트 조정

-홀로 남겨진 자: 만약 희생제에 남은 마지막 생존자면, 수리되어야 할 발전기 한 대당 발전기 수리 속도가 (19/22/25)% -> (55/65/75)% 증가한다.

-우리는 영원히 살거야: 스택 조건에 '생존자를 안전하게 구출' 추가




살인마 변경

런구 변경:

애드온

-차가운 흙: 경직 시간 0.75 -> 0.6 초로 감소

-일그러진 웃는 얼굴 핀: 능력 공격 시 근육 손상 60초 적용

-프랭크의 믹스테이프: 타이머 게이지 25%(시간으로 치자면 5초->7.5초) 감소

-핏빛 단추: 능력 킨 다음 때릴 필요 없이 바로 모든 효과 적용

-조이의 믹스 테이프: 경직 시간 0.5 -> 0.4 초로 감소

-줄리의 믹스 테이프: 경직 시간 0.35 -> 0.2 초로 감소

-못된 장난 목록: 지속 시간 0.5 -> 0.8초로 증가

-벽화 스케치: 지속 시간 1 -> 1.6초로 증가

-흠집난 자: 재충전 시간 2.5 -> 3.5초로 증가

-웃는 얼굴 핀: 능력 공격 시 실명 60초 적용

-도둑 맞은 스케치북: 지속 시간 1.5 -> 2.4초 증가

-군단의 핀: 60초간 노미더 상태 적용


게임 플레이 변화

-때려도 타이머 안줄어들음

-광기 게이지가 전부 차야 능력 사용 가능

-능력 사용시 이동 속도 5.0m/s

-평타 사용 시 광기 게이지 -100 -> -50 %로 감소

-광기 게이지 재충전 시간 15 -> 20 초로 증가

-공포 반경 24 -> 32 m로 증가

-지속시간 10초 증가

-경직 시간 3 -> 4 초로 증가

-헛방 시 능력 즉시 풀림

-판자 넘기 0.9 -> 1.35 초로 증가

-피 웅덩이 못봄

-기본 속도 4.6m/s

-창틀 넘기 0.9 -> 1.1 초로 증가(그냥 넘으면 1.7초, 생존자는 0.8초)



1티어 변경:

-역방향 곰덫이 발전기가 완료될때 마다 작동. 비활성화된 역방향 곰덫을 출구를 통해 탈출해도 작동하지 않음. (엔드게임의 경우 발전기가 전부 차단되므로 무적권 비활성화)



웩구: 2개의 점수 이벤트 추가

-부정한 숙청 데미지(+300)

-질병으로 피해 입히기(+300)



종구 변경:

-종소리 버그 수정

-종구가 은신 상태로 들어가다가 중간에 취소할 때도 플레이어의 공격 및 상호작용이 먹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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