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Chess 종족 시너지 정리

원군74546
2019-05-04 11:02:23 66 0 0

엘프 (Elf)


모든 아군 엘프에게

회피율 증가


(3) 20%

(6) 40%

(9) 58%

(곱연산 결과)




인간 (Human)


모든 아군 인간은

공격할 때

공격한 적을 4초간 침묵.


(2) 20%

(4) 40%

(6) 58%

(곱연산 결과)




고블린 (Goblin)


+ 15 방어력

+ 10 HP 리젠


(3) 무작위 아군 1명

(6) 모든 아군




오거 (Orge)


(1) 모든 아군 체력 + 5%




야수 (Beast)


모든 아군 공격력 증가

(소환물 포함)


(2) 10%

(4) 20%




언데드 (Undead)


모든 적군 방어력 차감


(2) -4

(4) -6




오크 (Orc)


모든 아군 오크에게 체력 증가


(2) + 250

(4) + 350




나가 (Naga)


모든 아군에게 마법 저항력 증가


(2) + 35%




트롤 (Troll)


모든 아군/아군 트롤에게 공격속도 증가


(2) 모든 아군 트롤에게 + 35%

(4) 모든 아군에게 + 30%




정령 (Element)


모든 정령/아군을 공격하는 근접 적은 30% 4초간 석화


(2) 아군 정령

(4) 모든 아군




용 (Dragon)


(3) 라운드 시작시 모든 아군 용이 마나 100을 갖고 시작




드워프 (Dwaf)


(1) 모든 아군 드워프 사정거리 + 300




신 (God)


신을 제외한 종족 시너지가 없을 때 발동함.


(1) 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함.

(2) 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50% 감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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